양궁 장혜진 잠버릇 ㅎㄷㄷ..손이 어디에 가있나? :: 메 종 드 앙 트 완 ♥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맹활약한 대한민국 양궁선수들.

남녀 양궁 국가대표 모두 멋진 활약을 보였지만

그중에서도 장혜진 선수가 미모와 몸매등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더랬죠?

그런와중에 올림픽 영웅들이 우리동네 예체능 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한 양궁선수 장혜진.

예능에 나와서 본인의 잠버릇에 대해서

언급한게 화제가 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어찌보면 장혜진 잠버릇 이라는게..

일종의 직업병과도 같던데 말이죠 ㅋㅋ

하루종일 활쏘는 연습을 하고나면..

잘때도 활쏘는 자세 그대로 잔다고 하는 장혜진..ㅋㅋ

 

그와중에 장혜진 미모.. ㄷㄷㄷ

콩중에 제일커서 별명이 짱콩이라고 하는데

콩중의 짱이 되겠다는 뜻도 있다고 하죠 ㅋㅋ

증거사진으로 나온 장혜진 셀카(?) ㅋㅋ

자는모습이 정말 양궁선수 맞네요 ㅋㅋ

 

이와중에 솔비 표정 "오 졸라 신기" ㅋㅋㅋㅋ

오랫동안 활쏘는 자세로 잇다보면

그 자세가 편하다고 하는데요

 

 

 

기보배나 최미선 이특영 등등 다른 양궁선수들도

혹시 잘때 이 자세로 자는지도 궁금해지더라구요~

팔이 굉장히 저릴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전형적인 대기만성형 선수 장혜진..

초등학교 4학년때 활쏘기를 시작했으나

중학교때까지 전국대회를 못나갈정도로 실력이 부진했다고..

대체로 체육쪽이 20대전에 태극마크를 다는데

장혜진은 대학교 4학년때 겨우 국가대표가 되고,

세계대회 우승도 27살에 겨우했다지요.

런던올림픽 출전때도 4위로 아깝게 미끄러졌는데..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는 개인전 1위를 기록..

정말 수십년째 우리 양궁이 독주하는거 보면

양궁 연맹의 클린한 운영도 한몫하는거 같고..

30대의 나이로도 현역으로 뛰는 장혜진 선수..

치아교정 덕분에 미모도 계속 물오르고 있고.. 최강희 닮지 않았나요?

갠적으로 리우 올림픽서 펜싱 김지연이랑 양궁 장혜진이 미모 투탑인듯 ㅋㅋ

 

[화제이슈] - 양궁선수 장혜진 과거, 치아교정후 미모 + 몸매변화

[화제이슈] - 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화.. <양학선 어머니 성형?>히트다 히트~

[화제이슈] - 여자 탁구 양하은 귀화? 국적이 어디길래..

[화제이슈] - 박신혜 네일아트, 메디컬 의드 의사역 배우들 손톱 총정리

[화제이슈] - 수영선수 정다래 최근 미모.. 국가대표 은퇴한 이유가..ㄷㄷ

[화제이슈] - 김연경 씨발 + 국대선수들의 식빵 입모양 욕모음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