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동호 아내 & 아들 + 강아지 수호와 가족사진

 

 

 

 

 

 

과거 유키스 라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였던 동호~

유키스 하면 "만만하니"라는 노래로도 널리 알려져있는데요

너무 어린나이에 데뷔해서 고생을 많이 했었드랬죠..

그런 유키스 전멤버 동호가 최근 아내와 아들,

그리고 개밥주는남자 에서 입양한 강아지 수호와 함께

이쁜 가족사진을 찍었더라구요.

동호 아내 미모도 장난 아니고.. 동호 아들도 너무 귀엽네요

 

 

참고로 강아지 종류는 사모예드에요.

워낙 이쁘고 털이 몽실한 강아지이지만

털빠짐이 장난 아니라는..ㅋㅋ  키우고싶은분들은 주의 부탁해요 ㅋ

 

 

유키스 전멤버 동호의 성은 신씨인데요

동호 인스타그램에 저 네명? 세명+1마리의 사진을 올리면서..

"사랑하는 우리 신씨네 네가족"라는 멘트를 올렸더라구요.

근데 집이 참 좋아보이지 않나요? 역시 연예인하면 돈은 많이 버는듯..

 

1994년생인 동호.. 동호는 지난해 22살 나이로 1살 연상 아내와 결혼을 했죠

여자친구가 가장 아름다울때 결혼하고싶었다고 하는데요

결혼해서는 너무 이쁘게 잘사는것 같아요

그렇게 낳은 동호 아들 신아셀 미모..

워낙에 동호 미모도 꽃미모에다가 여자친구, 아니

이제는 동호 아내 와이프분이죠? 동호 부인 미모도 장난아니니..

근데 솔직히 부인보다 남편이 더 잘생긴듯..ㅋㅋ

 

 

 

여하간 엄마 아빠가 훈남 훈녀이니..아들 아셀이도 이쁘게 잘클듯하네요.

동호 같은 경우도 영화 잘못되면서 욕 많이 먹었거든요

국어책 연기 발연기 한다고.. 천하무적 야구단때는 인기 좋았는데 말이죠..

돈크라이마미 때부터 많이 힘들었떤것 같아요.

그래도 지금 여자친구 분 만나면서.. 많이 좋아졌고..

활동의 힘듬이나 아픔으로 쌓였떤거 다 풀고.. 행복을 찾은듯한 동호..

요즘은 개밥주는남자 덕분에 다시 이미지가 좋아졌더라구요.

동호 본인도 결혼하고나서 안정된거같고.

근데 학사모 쓴거보니.. 여자친구분이 졸업식때 찍은 사진인듯?

 

[화제이슈] - 유키스 일라이 아내 레이싱모델 찾아보니.. 극비 결혼&출산 ㄷㄷ

[화제이슈] - 인피니트 브이앱,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 애프터스쿨클럽

[화제이슈] - 스텔라 효은 크로스진 용석 열애설 총정리 + 커플템 증거

[화제이슈] - 씨엔블루 강민혁 시계 구걸, "파텍필립 노틸러스 조공" 3천만원 가격

[화제이슈] - 샤이니 민호 이마 모발이식 ? + 아빠,형 가족 머리보니..

[화제이슈] - 하연수 몸매 움짤, 숨겨왔던 꼬북이의 자신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