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박봄 암페타민 마약 밀반입 사건으로 투애니원 활동에 적신호가 켜지고..

결국 공민지는 YG 재계약을 거부, 탈퇴했고.. 박봄 역시 최근 양현석이

투애니원에서 방출을 결정, 3인조로 활동할것같던 투애니원은 해체가 되었지요.

비록 박봄 공민지는 와이지와 이별을 했지만 씨엘 산다라박은

재계약을 하고 각자 개인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는데요 -

 

 

투애니원 엎어지기전에도 미국에서 lifted 발표하고 활동하는등

해외활동에도 바쁘게 매진해온 씨엘. 음악도 음악이지만 씨엘이 패션쪽으로

인맥도 많고 패셔니스타들과 친하게 지내며 패션쇼등에도 자주 등장하더니..

이젠 패션업계 쪽에서도 씨엘을 알아주는 모양입니다.

 

 

최근 씨엘은 본인 씨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장 올렸는데요

누군가에게 구두를 선물받거나 협찬받은건가 싶어서 자세히 보는데..으잉?

배드걸 리리? 리한나가 선물을 준듯? ㄷㄷ

리한나가 씨엘에게 쓴 엽서 편지.. 대충 내용을 보니 ..

이번에 신발계의 디자인 짱인 마놀로 블라닉과 콜라보를 하게되어서 난 신난당

그래서 내가아는 가장 핫하고 잘나가는 여자인 너에게

내가 콜라보한 신발을 선물주고 싶었다  뭐 이런 뜻인 ?

 

 

사실 그전에도 씨엘은, 리한나 스타일 리스트인 멜 오텐버그(Mel Ottenberg)로부터

생일축하 카드를 받는등.. 리한나 주변인들하고도 친했더라구요.

그리고 씨엘의 사진에 멜이 남긴 코멘트 ㅎㅎ

 

사진에 보면 오른쪽이 리한나.. 중간이 멜 오텐버그에요.

그냥 스타일리스트가 아니라 리한나 절친이라고 하더라구요

리한나랑 패션 리얼리티 TV쇼에 출연하기도 하는등.. 개인 활동도 많이 하는.

 

 

그런 멜이 채린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생일축하하고 선물보내고 하더니

결국 멜과의 친분이 리한나와의 친분으로도 이어진?

그나저나 씨엘 영어 실력 꽤 괜찮은거 같아서 부럽네요 ㅋㅋ

양현석도 씨엘 영어발음 좋다고 지드래곤보고 좀 배우라고 하기도 했던..

 

씨엘 인스타그램 요 사진을 리그램한 아담 셀만 디자이너~

다양한 패션계쪽 전문가,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고있네요 ㅋㅋㅋ

 

 

요건 리한나가 씨엘 인스타그램 팔로우한거 ㅋ

근데 리한나가 과거에 크리스 브라운 사귀고 헤어지면서..

크리스 브라운이 새로 사귀는 여자가 베트남 여성이라서..

엄청 동양인 비하 "라이스케이크"사진 올리고 조롱한 사건 있었거든요

씨엘도 동양인인데.. 인종차별을 하는건 아닌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람 봐가면서 차별하는건지..ㅋㅋ 리한나 인성은 솔직히 좀 별로자나요 ㅋ

 

[화제이슈] -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 나이도 있는데 투애니원 해체후 산다라박 국적..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효린 표절? 파라다이스 뮤비,안무 비욘세 니키미나즈와 유사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