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톡투유 "남편 이수와 고충.. 1년간 몸무게 살 엄청쪘다"

 

 

 

 

 

사랑했잖아, love story, with you, 시간을 거슬러 등등..

수많은 명곡과 OST 참여로 실력파 가수로 많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가수 린.

1981년생으로 올해 린 나이는 36세이며 (린나이 보일러?ㅋㅋ)

악마의 재능 악마의 성대를 가진 이수와 2014년 결혼을 하기도 했죠 - ㅎㅎ

그당시 미성년자 성매매로 인해 이수의 이미지는 바닥이었는데

이수와 린 결혼하는걸 보며 왈가왈부 하는 네티즌들도 많았구요 -

 

 

그런 린이 이수와 결혼한 이후로는 잠잠하게 큰 활동을 하지않고

해품달 등의 ost로만 린의 목소리를 들을수 잇었는데요

최근에는 전지현 이민호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OST에 참여하기도 했죠.

노래는 잘하기는 했으나 린도 사실 이미지가 썩 좋은편은 아니었지요.

 

 

뭐 "MC몽이 이단옆차기인거 몰랐냐" 발언 사건도 있고..

싸이월드 센척 사건도 있고 말이죠..  데뷔하기전부터 약간 놀았다고하고

린 본인도 "과거에 좀 놀았다.지금은 성격죽이고 산다" 라는 발언으로 인정하기도 했죠

 

그랬던 린이 최근 김제동의 톡투유의 출연해서..솔직한 이야기를 많이 했더라구요

남편 이수와의 고충, 이런저런 갈등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요.

린이 해외공연이 잦은데.. 해외공연가게되면 반찬을 챙겨놓는데도

남편 이수가 .. 잘 안챙겨먹는게 속상하다는 이야기부터 ..

또한 린은 결혼후 가장 큰 변화에 대해서 몸무게라고 언급하기도 했어요 ㅎ

네이버 프로필상에는 168cm에 47kg 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최근 톡투유 나온 린 모습은 40대는 좀 무리일거같고..ㅎㅎ 좀 많이 늘었을듯요

 

 

린의 외모 변화에 대해서 항간에서는 린 임신한거 아니냐

원래 임신하면 먹고싶은거 많이 생기고 식욕 폭발한다 등등

린과 이수의 2세의 가능성에 대해서도 점치는 댓글이 많은 ㅎㅎ

또한 린은 현재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에 대해서도 의견을 밝혔는데요

"정치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소리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굉장히 힘든 시국이라 생각한다."

"내가 밝아보이나? 시국이 이런데 내가 밝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등등..

연예인이 정치에 대해서 입장 밝히기가 쉽지않은데.. 솔직한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살쪄도 여전히 훈훈하게 예쁘던데 ~

뭐 린 본인도 살찐거에 대해서 오히려 편하고 좋다고 하고

맛있는거 먹는게 젤 큰 행복이라고 하더라구요

글구 린은 젤 큰 매력포인트가 목소리이기 때문에.. 외모변화는 뭐..ㅎ

 

그리고 과거 린 싸이월드의 흑역사..ㅋㅋㅋㅋㅋㅋ

카리스마 부족이야 이세진 ㅠ 이거 이젠 넘 귀엽기까지한 ㅋㅋㅋㅋㅋ

남편 이수랑 이거 보면서 이불 빵빵 찰듯 ㅋㅋ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화제이슈] - 엄태웅 발리 여행, 성매매..유산후 발리 가족여행? 윤혜진 이혼은?

[화제이슈] - 성매매 의혹 유명 탤런트A씨 누구? 30대 섹시 이미지..

[화제이슈] - 세븐 이다해 열애, 연예인 남친은 싫다더니 박한별과 결별후..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최태민 아들 최재석 "아빠 독살, 살해된것" 임선이 최순실에게?

[화제이슈] - 강정호 음주운전 뺑소니? 성폭행 이후 또 사건 ㄷㄷ 강정호 차량은?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쌍꺼풀 수술전 아역 시절 과거, 쌍수 왜했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