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나라를 말아먹은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고.. 연일 주말마다 전국민들이

광화문 청계광장 몰려가서 촛불집회를 하고.. 썩을데로 썩은 새누리당도 어쩔수 없었는지

이번에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대한 결과가 가결! 드디어 탄핵에 성공을 했는데요

물론 탄핵이 완전히 성공하려면 헌법재판소의 결과를 기다려야 하지만..

어쨌든 지금은 박근혜를 대신해서 황교안 국무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인 상태이지요.

 

 

혹자들은 황교안까지 끌어내려야 한다고 하지만

그렇게되면 그야말로 국정마비..

황교안도 맘에 안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어쨌든 지금은 황교안에게 기대는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와중에 최근 황교안이 알토 색소폰 앨범을 냈던 정황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황교안 국무총리의 의외의 모습? ㅎㅎㅎ

 

 

남몰래 색소폰 앨범까지 냈던 황교안 총리...

섹소폰 연주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떤 분들은 황교안 모습이

과거 드라마 "사랑을 그대품안에" 나왔을적 차인표 모습 같다고 ..ㅋㅋ

하지만 황교안이 차인표 같은 간지는 안나는데 말이죠..ㅋㅋㅋ

글구 차인표는  촛불시위에 참가하고 얼마전 인스타그램 SNS에 글을 남기기도했으니..ㅋ

 

솔직히 황교안은 대머리 라는 루머도 있고 황교안 머리는 가발이다 하는 소문도 있고..ㅋㅋ

황교안 머리 가르마 보면 보통사람들하고 다르다는 이유로 가발 이슈가 부각되고있죠 ㅋㅋ

만약 황교안이 대머리 라면 황교안 아들 황성진 역시 대머리 유전이 되겠지만요..ㅋㅋ

 

참고로 황교안 장관 아들 황성진은 KT에 2012년 입사후

최근은 KT 법무팀으로 자리를 옮겨서 근무중이라고 하네요.

육군병장 만기제대했다는거 보면 아들 관련 군대 비리는 없는듯..

다만 황교안은 병역면제로 군면제를 받은걸로 알고있다는..

여하간 국정 운영 능력이나 정치적인 청렴함 이런걸 떠나서

황교안 국무총리의 색소폰 실력은 굉장히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개인 음반까지 발표한거 보면 취미생활치고는 색소폰을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는듯한 ㅋㅋ

 

동영상으로 확인하기! 황교안 색소폰 연주 동영상!

과거 동천 재단법인 3주년 기념 재능기부 자선음악회 라고 하는데요

황교안이 색소폰 연주를 하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황교안 부인 최지영 역시 앨범을 낸 전적이 있네요.

"아름다운 유산"이라는 복음성가 앨범을 발표한 최지영씨..    부부가 다 음악쪽에 재능이 있나봐요 ㅎㅎ

한때 황교안 최지영 부부는 이혼 루머도 있었는데.. 직업, 결혼생활에 대한 여러 루머가 있기도 했죠..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