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 메 종 드 앙 트 완 ♥

 

 

 

 

더이상 박근혜 대통령 정권에서 놀랄일도 없을것 같네요

최순실의 비리며 딸 정유라 부정입학만해도 충분히 놀랄만한 일이고

연설문 대신 써주고 국가기밀을 유출하는것도 엄청난 범죄지만

이번 박근혜 대통령의 최순실 게이트는..비리와 횡령을 넘어서..

역대급 마약.. 성추문 섹스 스캔들로 커질 가능성까지 보이고 있는데요 -

 

세월호 참사 당시에도 프로포폴을 맞고 매선침 시술을 받았다더라,

2014년과 2004년 사진을 비교해보면 2004년이 더 늙어보일 정도라더라 등등..

다양한 추측과 의혹이 있었지만..청와대에 비아그라까지 반입을 할줄은 몰랐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용도로 남자들이 먹는 약이죠.

비아그라 뿐 아니라 프로스카까지 반입했던데요, 이는 탈모 치료제..

 

 

 

참고로 프로스카, 프로페시아 같은 탈모치료제는 호르몬 약인지라

여성은 먹으면 큰일나고 먹지도 못하고 만져도 흡수되어서 안되는 약입니다.

즉 이약은 박근혜가 먹을 약이 아니었다는것이지요 ㅎㅎ

 

박근혜 : 안철수씨~ 알약 남는거 있으세요? 파란약좀 ^^

안철수 :알약 아니고 V3라고 !

 

 

죽은좆을...ㅋㅋㅋㅋㅋ

와 이글 쓰신분..청와대에서 마티즈 배달할까봐 겁나네욬ㅋㅋㅋㅋ

디시 갤러리 가보면 더 쎈 드립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고영태도 호빠 에이스이고.. 비아그라 반입하고..

청와대에는 침대가 3개나 놓여있다고 하고..

혹시 마약하고 집단난교..이런건 아닐거라 믿습니다.

클린턴 지퍼게이트 섹스게이트 터질때만해도 비웃엇는데..

남일이 아니었어요. 우린 그보다 더 심한게 터질수도 있음;;

 

비아그라 팔팔정을 고영태가 복용한게 아니라면..

설마 차은택 cf 감독이 ? 안그래도 머리 대머리 되고 색안경까지 끼니까

완전 최태민 목사랑 판박이로 닮은꼴인데 말이죠..

정두언 의원 말로는 청와대 야동까지 찍어놨다고 하는데.. 설마 차은택 감독이 전공 살려서?

 

고강도 사정 질의 응답 서면 보고를 좋아하는 박근혜 대통령..

안서면 비아그라를 먹고 보고를 해야하는건지..

반기문은 뭘 한발 뺀건지 ㅋㅋㅋ

이와중에 장주하 앵커 얼굴 참 보기싫으네요.. mbn 요즘 안봄.. jtbc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근혜 대통령 주사제 성분 밝혀져. .마늘과 맛소금

성형수술, 시술 명은 "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한여자를 지켜주고싶다던 정윤회..

약한여자 맞긴 맞네요. 약을 한 여자..

 

김정은은 핵개발..박근혜는 음핵개발

판사님 이 키보드는 저희집 고양이가 썼습니다 ㅠㅠㅠ

볼펜 세우는거 좋아했던 박근혜 대통령..

비아그라 광고를 청와대가 대신해주네요

약은 순실에게 진료도 순실에게 성형수술도 순실에게 ㅋㅋ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