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집 어디?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효연 재산 얼마길래..

 

 

 

 

요즘은 신분상승과 재산확장의 가장 발빠른 기회가 연예인 데뷔라는 말이 있죠

그러다보니 너도나도 할거없이 다들 아이돌 연습생 배우지망생으로 뛰어드는데요

수백수천명이 매년 새롭게 데뷔하지만 그중에 살아남은건 그야말로 소수.

하지만 살아남기만 한다면 수억 수십억의 재산 비싼 외제차 그리고 강남등

땅값높은지역의 건물을 사서 건물주로 등극을 하기도 하는데요..

 

 

소녀시대 같은경우도 2007년 다시만난세계 곡으로 데뷔한 이후로..

한번도 추락하는일 없이 고공상승 행진을 이어왔죠.

비록 중간에 제시카 탈퇴 사건이 있었고.. 태연 연애설, 윤아 열애설,

 유리 연애설,  그리고 효연같은 경우는 폭력사건으로

경찰서에 조사받으러 가는 사건까지 있었지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요..

 

2007년부터 올해까지9년, 내년이면 10년차가 되는 소녀시대

일본에서도 사랑받고 중국활동등.. 돈이 많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소녀시대 재산, 과연 얼마나 될까요?

 

최근 방영된 TV캐스트 효연의 천만 라이크 방송을 통해서

효연이 거주하는 집이 공개가 되었어요. 정확하게는 효연 본가집? ㅎ

효연이 돈벌어서 부모님 캠핑카도 사드렸다고 하죠 ㄷㄷ

연예인 아이돌로 데뷔하는 경우보면 보통 집안이 금수저인 경우도 많지만요

정말 어렵게 자라서 본인이 돈벌어서 효도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일단 금수저들이 데뷔할때 유리한건 사실이지요 취미삼아 활동하다가

접고 아빠사업 이어받는 케이스도 많고요 ..

 

이랜드며느리 최정윤씨 남편도 과거 이글파이브 출신에..ㅎㅎ

전지현 남편의 형님도 과거 엑스라지 멤버였죠 . 그런케이스 굉장히 많은..

[화제이슈] - 이랜드 며느리 된 최정윤, 이글파이브 윤태준 알고보니 재벌 2세

[이시우] - 전지현 남편 최준혁 스펙 & 실물. 장동건 닮은꼴.. 집안 재산이 ㄷㄷ

 

하지만 효연같은 경우는 본인 재능이 있었고 열심히 해서 돈을 번거죠

과거 sm 연습생 시절에도 송혜교 닮은꼴로 인기가 많았죠

효연이 데뷔후엔 오히려 다른멤버들에게 밀렸어도..

 

참고로 효연이 사는 집은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12억 9천짜리!!

정확하게는 송도 아트윈 프루지오 인데요. 가장 꼭대기 펜트하우스라 더 비싸다고하네요.

2015년부터 입주했다고하니 1~2년밖에 안살았던 완전 새집이지요

송일국 외에도 류현진,지상렬등이 송도에 거주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죠.

참고로 효연 집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펜트하우스는 58층이라고 하네요

뷰가 아주 어마무시할듯..ㄷㄷ 맑은날에는 서울까지 보일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다니엘헤니 집 어디? 학력위조 + 한국어 실력 논란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화제이슈] - 개밥주는남자 김현정 집 ㄷㄷ, 재산 얼마나 있길래 건물이...

[화제이슈] - 안정환 청담동 집+ 재산, 42억 논현동 아펠바움 ㄷㄷ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화제이슈] - 양정원 집 공개, 금수저 의사 부모님 + 언니는 양한나 아나운서

[화제이슈] - 윤아 가슴 과감하게 한쪽 노출, 화끈한 AAA 소시 윤아 드레스

[화제이슈] - 태연 입꼬리 수술? 11:11 컴백후 태연 외모변화..성형인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