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요즘 열일중인 도끼 -

다들 아시다시피 도끼는 힙합계의 자수성가 아이콘이죠?

키도 작고, 초졸에, 혼혈에.. 온갖 악조건 속에서도

본인 노래와 랩, 곡 하나만으로 수십억의 자산을 갖고있는 스웨거이지요.

최근 라디오스타에 나와서도 입담을 과시햇는데

도끼 재산, 도끼 차 자랑등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도끼 차 종류, 도끼 아파트, 도끼 재산등등..

도끼가 워낙에 돈이 많고 이룬 부가 많다보니..

다들 도끼의 돈이 얼마나 있느냐에 가장 관심이 많으실거에요.

다만 도끼는 저축을 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벌어온 돈을 다 쓰는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구요. 허슬러!

한대에 3억짜리, 5억짜리 차도 있다고 하는 도끼

어떤 차가 있는지 도끼 차 종류 정리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도끼 집 가격은..여의도 자이 60평인데요 약 15~16억이라고.

펜트하우스 꼭대기층 가고싶은데 매물이 없어서 못가는 중이라져 ㅋㅋ

 

도끼는 매년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 차를 산다고 하는데요

강동원, 장동건도 매물이 없어서 못사는 차를

도끼는 강동원과 장동건을 제치고 샀다고 하죠 ㅋㅋ

도끼의 슈퍼카 ~~

벤츠 G53에요.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도 나왔죠.

 

 

도끼의 마이바흐 s600 !

원래 s500이었는데 팔고 더 좋은걸로 산거라고하네요.

참고로 도끼 차는 거의다 흰색이에요. 몇대 빼고는.

일리어네어라서 1 좋아하는것도 특징이고..흰색도 좋아하고  ㅋ

 

셀프로 생일선물한 페라리..ㄷㄷ

수억대의 억소리나느 슈퍼카들이 그득

도끼 아파트 차고가 궁금하네요 ㅋㅋ 따로 주차비 더 내야할듯요 ㅋㅋ

 

도끼 차 롤스로이스 고스트!

랩 가사 듣다보면 도끼가 자기차 자랑 많이하죠?

근데 가사 쓰다보니 롤스로이스만 없어서..급하게 산거래요 ㅋ

참고로 믹키유천 박유천도 롤스로이스 고스트 타는걸로 알고잇음.

 

bmw i8 ~ 와우 ㅋㅋ

거의 동방신기 시아준수 김준수급으로 차를 좋아하는듯..

김준수도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를 포함해서

 해외차 외제차 비싼애들 많이 모았거든요

람보르기니는 지드래곤도 가지고있죠..

벤틀리 뮬산..ㅋ 요건 지금 주문하면 3년뒤에나 받을수있다고하죠?

강동원 고소영 장동건이 못샀다는 차가 바로 요 벤틀리..

워낙에 차 사면 인스타그램에 자랑을 많이하고 티를 많이내서

수입차 딜러들이 연예인들 중에서는 도끼를 젤 좋아한다고 하네요 ㅋㅋ

사진엔 없지만 람보르기니랑 벤트 sls도 있고..

근데 차 이렇게 많이 사면.. 세금은 얼마나 내려나요 ㅋ

[화제이슈] - 도끼 비와이 흑역사 폭로 + 비와이 여자친구 글 (쇼미더머니5)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쌈디 왼쪽눈 실명.. 군대면제 이유는 망막 손상?

[화제이슈] - 버벌진트 음주운전, 벤틀리타고 덜미? 인스타그램에 자수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