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엄마 아이 안봐준다, 집에 CCTV 설치? 사돈끼리

 

 

1976년생으로 올해 42살이지만 소속사의 요구로 79년생, 81년생등등

나이변화가 잦았던 여성 탤런트이자 개그맨 안선영. 지난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이자

F&B 사업체를 운영하는 남편과 결혼후 최근 2016년 6월 아들을 출산한 바 있지요?

결혼하기전 브라이덜샤워 화보, 요트화보등으로 화제가 되기도했는데

안선영 남편 직업이 사업가인만큼 경제적으로는 확실히 빵빵한것 같더라구요~

 

 

그런 안선영이.. 최근 MBN 리얼 예능 "사돈끼리"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안선영의 친엄마, 그리고 시어머니등 사돈의 만남의 장인지라 더더욱~

워낙 요즘은 나혼자산다를 비롯 미운우리새끼, 개밥주는남자 등등 연예인들과

스타의 사생활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인기죠^^

 

하지만 나혼자산다 등이 연예인 개인의 모습만 보여주는거라면..

아이들 보여주는 슈돌을 넘어서 이제는 사돈어른 시부모님까지 출연시키다니..

갈수록 리얼예능이 진화한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그러면서 안선영이 한 발언들이 화제가 되어서 주목받고있더라구요

안선영이 개그감 좋고 화끈하긴 한데 너무 폭탄발언을 한번씩해서..

대중들 팬들 사이에서는 호불호가 꽤 갈리는 편으로 유명하지요.

안선영은 친정어머니에 대해서 말하길.. "친정 어머니가 손주 잘 안봐준다.

손주에게 울 엄마는 쇼윈도 할매일뿐이다"라는 폭탄 발언을 @_@;;;

안선영 엄마 역시 예능감이 넘쳐서 이런저런 TV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바 있지요..

 

또한 안선영 개그 보면 늘 소재가 엄마, 이모등등 주변 친인척 이야기거든요

뭐 친엄마니까 더 편해서 막말도 할수있는거지만.. 그래도 서운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엄마가 애를 안봐주다 한것도 아닌데, 열심히 봐줬는데도 그렇게 말하니..

또한 안선영은 이야기 하길.. "결혼전 친정어머니에게 못느꼈던 모정,

결혼후에 시어머니에게 느꼈다. 결혼한후 40년을 붙어산 친정 엄마보다

시어머니랑 4년 함께산 시간이 훨씬더 많다." 라고..

보아하니 양가 어머니들이 매일 붙어계신다는데 40년을 4년이 우찌 이기나요?

안선영 아들 이름이 바로 라고 하던데요.. 아들 바로를 봐주기 위해서

시어머니가 부산에서 올라와서 같이산다고 하더라구요.

"반면 친정어머니는 내가 4살때부터 일하며 나를 홀로 키웠다. 그래서 육아를 못한다.

아이를 살피고 놀아주는게 아니라 휴대전화하고 SNS를 하고 한눈을 판다"라고..

집에서 어머니들이 바로 돌봐주는걸 보기위해서 집에 CCTV도 설치했다던데;;

 

 

참 어찌보면 간큰 안선영.. 간큰딸에 간큰 며느리네요;;

시어머니가 봐주는건 감시(?)를하고.. 친엄마에게는 애못본다고 흉보고..

 

[화제이슈] - 전지현 노화?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아기몇명 낳았길래 주름이..

[화제이슈] - 익스 이상미 이혼 이유, 안타깝다! 남편 정모씨 누구? 별거, 파경..

[화제이슈] - 서인영 머리, 추사랑 쳐피뱅? 크라운제이와 라면 사건 또 터질듯

[화제이슈] - 부산행 공유, 원래캐스팅은 이병헌, 원빈.. 차기작 불발된 이유?

[화제이슈] - 장동건 중국 드라마, 얼굴이 달라진듯한 고소영 남편 최근 모습

[화제이슈] - 손지창 차 테슬라 급발진, 가격 모델X 1억5천.. 손지창 재산은?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또? 골든탬버린 가인 피어나..게이 or 성전환수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