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결혼식, 아내 서하얀 키가 더큰듯? 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1973년생 올해로 45살, 1990년도에 데뷔한바있는 가수겸 배우 임창정.

과거 프로골퍼 김현주와 결혼식을 올리고 슬하에 세 아들을 두었으나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고 아이들을 나눠 키우고있다고 하죠 첫째둘째는 김창정,

셋째는 김현주씨.. 두사람의 이혼이유는 바람이다 외도다 불륜이다 이렇다 저렇다 말 많았지만

중요한건 임창정이 결혼을 실패하고 이혼을 했다는것이겠지요.

 

사랑은 사랑으로 잊혀진다고.. 요즘 임창정이 행복해 보였던건 18살 연하의 여친이 있어서였겠죠?

45-18 =27. 27살의 어린 나이의 예비신부 서하얀씨. 그런 임창정 서하얀 커플이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애 셋딸린 이혼남의 재혼인지라 사람들은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았지만

임창정 처럼 재미있고 사람 좋고 인성이 좋은 사람이라면

초혼인 신부라도 임창정과 결혼식을 생각해봄직하다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서하얀씨도 그런데 보통 미모가 아니더라구요

이번 결혼식은 철저히 비공개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공개적으로 결혼식하면 생기는 이런저런 구설수를 막기위해서

임창정 서하얀 커플이 특단의 조치를 한것 같아요

게다가 임창정은 연예인이지만 임창정 아내 서하얀 씨는 일반인 이니까요.

 

이날 결혼식 사진 보니까.. 근데 임창정 보다 신부 서하얀 씨 키가 더 큰거같은? ㅎㅎ

임창정 키 171cm 라고 나와이는데 네이버 프로필이니 그보다 작을순 있겠지만

임창정 부인 분이 아무리 웨딩슈즈 하이힐을 신었따고해도 적은키는 아닌거 같아요

 

요건 김창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결혼식 사진..

#니가저지른사랑 태그 웃기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김창렬 부인은 장채희씨 이고요 이혼 재혼 루머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또한 임창정 결혼식은 축의금을 받지않는다고 밝혔는데요

식장앞에 "축의금 정중히 사양합니다. 방명록 기재바랍니다"라고 적혀있었다고해요.

결혼식은 서울 강남 라움호텔 2층 마제스틱 볼룸 홀..

 

그나저나 금요일 결혼식은 역시 연예인들 결혼식이네요

일반인들은 아무리 그래도 토요일 일요일이죠.

교회다니는 기독교인들은 토요일을 선호하시는것 같구요.

 

이날 임창정 결혼식에는 주례가 없었고... 임창정 결혼식의 축가는 무려 세팀!!

또한 박경림 , 두산 유희관 , 휘성, 케이윌 등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참석했더라구요

그나저나 아들들이 다 훌쩍컸는데 20대의 새엄마 잘 받아들여줄지도 걱정이 되네요

이번에는 정말 별탈없이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화제이슈] - 임창정 여친, 임창정이 김현주 프로골퍼와 이혼한이유 바람?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화제이슈] - 에이핑크 눈물, 소속사 대표 쪼잔.."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김숙 인성, 500만원에 문세윤 펑펑울린 사연이..돌반지 때문?

  1. BlogIcon ....... 2018.09.25 14:4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