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수익 공개, 100억? but 아이오아이 멤버별 수입은...

 

 

 

 

 

작년 2016년 한해 가장 뜨거운 걸그룹을 꼽으라면 누구일까요?

빡센 안무와 비오는날 꽈당 직캠으로 뜬 여자친구? 샤샤샤 cheer up과

TT로 음원 차트에서 좀비처럼 내려가지않는 트와이스?

아님 프로듀스 101을 통해서 국민들이 뽑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

 

여친도 트둥이들도 정말 좋아라 하는 그룹이지만 ioi 같은 경우는

직접 투표하고 시청해서 뽑은 소녀들이라서 그만큼 더

팬들의 충성도가 상당한걸로 알려져있는데요 -

독특한 구조와 서로다른 소속사 덕에  인기에 비해서는 활동을 덜한것이 사실.

 

그런만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 수입, 돈벌이 얼마나 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수입 이꼴 인기, 인기의 척도를 볼수있는 수단이니까요.

그런 가운데 최근 아이오아이 수입이 밝혀져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사실 TV에 나오면서 얼굴과 이름이 알려질 정도면.. 연예인 걱정은 안해도 된다고하죠

아이돌들도 몇년 빠짝 일해서 강남에 건물사서 건물주가 되는경우도 부지기수고..

이미 소혜같은 경우는 카페도 하나 차렸다고 하죠?

그런만큼 어느정도 잘벌거라는 생각은 했긴 했거든요..

 

10개월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아이오아이 . 활동을 1년정도 했죠?

11명의 아이오아이 멤버들 수입이 최근 공개되었는데요.

11명이 약 100억? 정도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고하더라구요.. ㄷㄷ 백억..ㄷㄷ

 

그간 아오아이 광고 계약 한건만 10건이고.. 광고 매출만 25억이라고 하죠.

이동통신에 화장품 게임 금융 교복 온라인 쇼핑몰 옥션 라면 음료 등등..

신인시절부터 그런 광고를 찍었으니 사실살 ioi 신인시절이라는게 없었죠..

 

또한 매거진, 화보같은것도 찍었고.. 화보 하나 찍을때 아이오아이가

최소 3천만원 이상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게다가 최소 그정도이니

2016 가장 핫했던 ioi는 3천 그 이상 알파가 있을수도 있고요.

 

 

음원수익만 해도 10억을 넘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던데요

아이오아이 첫 타이틀인 드림걸스, 너무너무, whatta man이 차트에서 반응 좋았거든요

음원유통사에서 처음 선급금을 주는데.. 이미 그 선지급금을 수익이 뛰어넘었다고 하고..

 

게다가! 아이오아이 수익의 핵심은 콘서트 이죠.

콘서트 티켓과 굿즈 등등.. 티켓은 오픈 1분만에 매진되었다고 하는데요..

근데 100억을 받아도 회사랑 멤버가 얼마나 나누냐에 따라서 또 다르겠죠?

프로듀스101 제작한 cj 이엔엠이 25퍼센트 먹고, 통괄 매니지먼트한 YMC 기획사가 25퍼센트 먹고,

나머지 50퍼센트를 각각 멤버들과 개인소속사들이 가져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실제로 100억을 받았어도 50억을 11명으로 나누고.. 5억이라 잡아도.. 그렇게 따지면

막상 큰돈은 못벌었을수도 있겠네요..ㅎ

 

[화제이슈] - 다이아 기희현 무대 추락사고 동영상, 머리 깨져 사망할뻔 푸른별콘서트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케이팝스타 마은진, 프로듀스101출신에 왕따,사생팬 과거 음주 ?

[화제이슈] -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화제이슈] - 정채연 다이어트, 팬싸인회 케이크 안뺏기려 귀척 작렬?

[화제이슈] - 정채연 몸매, 허리길이 비율이 하체비만 닥스훈트 ㄷㄷ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