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논란모음 ] 소시 욕,빅뱅조롱, 예성 앨범 유출 등등..

 

 

 

최근 몬스터, 럭키원 더블 타이틀로 새로이 활동을 재개한 엑소.

기다렸던 만큼이나 퀄리티 높은 칼군무를 보여주고

한터등 다양한 차트에서 앨범을 십수만장 팔아치우는 위엄을 보이고 있지요.

최근 찬열이가 빨간색 염색하면서 탈모 논란으로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그런가하면 반대로 찬열이 그간 실수했던 잘못, 비매너, 망언등등도

새롭게 재이슈 되고있더라구요.

 

 

* 소녀시대&동방신기 비하발언

뭐 이건 sm 팬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찬열이가 엑소 데뷔하기전, 싸이월드에 솔직하게 썼던글들을..

"소녀시대 쌩얼 못생겼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오글거린다"

지금은 아마 사과했을거에요 ㅋ 일반인시절 암생각없이 쓴글이라.

딱히 잘못이라 하기도 애매하죠.

 

 

* 뱅뱅뱅 낮져밤이 사건

앞서의 sm 연습생시절에 쓴 싸이월드 일기에 비해선

조금더 논란이 되고있는 빅뱅 뱅뱅뱅 차트 캡쳐 논란.

2015년 6월 7일, 찬열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인데요

1,2,3위가 엑소의 love me light, tender love, 약속이고

4위가 빅뱅의 뱅뱅뱅이라는 곡이지요.

빅뱅 신곡 뱅뱅뱅이 엑소 곡에 깔린듯한 모습을 캡쳐해 올린..

이때 빅뱅 vip랑 엑소엘이랑 대판 싸웠던듯..;;

엑소가 빅뱅을 이겼다 뭐 이런 뉘앙스라서..

참고로 지디는 뱅뱅뱅, we loke 2 party가 차트를 점령했을때

다른곡들은 잘라서 올려서 대조되기도 했지요.

엄창논란, 엠창 논란도 있었던 찬열.

중국 아이마 광고 촬영때 찍힌 사진으로 추측되고있는데

합성이라는 이야기도 나왔으나..원본 게재자가 나와서

합성이 아니라고 증거를 밝혔기도 했지요..

 

 

헤이즈랑 "돈벌지마" 피쳐링했을때..

요건뭐 무개념이나 병크, 노매너는 아니구요

노래가사가 오글거린다고 흑역사라고 놀리는거더라구요 ㅎㅎ

 

발음이 부정확해 딕션이 안좋고 딜리버리도 별로다,

"이수만 선생님 죄송해요 오늘은 랩좀 해볼께요 욕도 해볼께요"등등

가사가 유치하고 타가수 가사 흉내내기 느낌난다 등등..

여러모로 비웃음을 많이 샀었던 계기였던거 같아요

그래도 이때 찬열 완전 멋지긴했음 키 완전크고 무대를 압도하는..

랩이야 뭐 아이돌 래퍼가 사실 쇼미더머니나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랩퍼로써 기량을 보여주기엔 힙합 아티스트들보다 조금 딸리는건 어쩔수없져.  

 

릴리 메이맥 인스타그램 사건..

찬열이가 호주 인스타그램 스타 릴리 메이멕을 팔로하면서,

엑소 찬열 팬들이 질투로 악플을 달러 출동한 사건.

사실 이건 찬열이가 잘못한건 없어요. 팬들이 질투때매 잘못한거지..

릴리도 엄청 시달렸는지 " 나는 엑소 찬열을 모르는 사이다.

만난적도 없다. 그리고 난 성형수술 안했다"라고 공개해명을 했더라구요.

가보니 성형마녀니 뭐니 엄청 악플이 달려있었던...

 

 

*예성 솔로앨범 유출 논란

예성이 "어떤말로도"라는 곡을 발표하기 이전에

예성을 인스타에 태그해서 프린트된 가사를 올렸죠.

이사건으로 "ㅇㄸㅁㄹㄷ"는 "아똥마렵다"라는 말로 퍼지면서

조롱을 당했던..이건 의도는 좋았떤거 같은데.. 

찬열의 뜻과는 반대상황이 생겨버린..

 

태연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최근 논란이 되고있죠

제주 페스티벌 가면서 태연이랑 친해져서 팔로우한거라는 말이..

근데 백현의 옛 여친인지라 팔로우 안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는 의견도 많더라구요

뭐 인스타는 사생활이니 그런것까지 뭐라고 할순 없지요.

수영도 팔로한거보면 소녀시대랑 엑소랑 사이좋게 잘지내는듯.

이외에도 찬열 아버지 수제버거 사건이 있는데..

http://1moment.tistory.com/357 < 이 링크에 설명이 잘되어있네요.

[화제이슈] - 엑소 멤버 인기순위, 네이버 브이앱 보니 의외..!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탈모, 정수리부분에 원형탈모?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화제이슈] - 조세호 햄버거, "먹다남긴거냐? 안먹어" 방탄소년단 정국 민망..

  1. 12 2017.01.21 21:32

    엠창은 좀아닌듯... 실수한것같네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