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그룹 블락비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지코,

그리고 남녀공학-스피드를 거쳐 쇼미더머니에서 요즘 활약중인 우태운.

얼마전 면도와의 대결에서 3차,4차 재대결을 거듭하며 안타깝게 떨어졌는데요

쇼미더머니4시즌때 생각하면 이범 5시즌에서는 확연히 늘었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올려보는..우지호 우태운 형제의 어릴적 사진들! 우형제사진!

 

 

왼쪽이 지코, 오른쪽이 우태운

참고로 우태운 본명은 우지석이에요

우지호 우지석 이렇게

'지'자 돌림으로 이름을 지은듯.

동생 지코도 그렇지만 우태운도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현재 184cm에 70kg ..랩실력도 많이 늘었구요

갓난아기 시절부터 둘다 외모가 정말 DNA부터 달랐네요

 

 

어릴때는 우태운 쪽이 인물이 더 좋았던거 같은데요

냉정하게 말하면 지금도 잘생기긴 형이 더 잘생겼죠.

하지만 동생이 커리어가 더 독보적이고 음악적으로 더 입지가 탄탄해서

형인 우태운이 동생때문에라도 많이 의식이 될거 같아요.

형만한 아우 없다는 말도 있는데 말이죠.

 

티아라를 만든 그룹 광수의 코어엔터테인먼트 소속

남녀공학으로 데뷔했지만..멤버 열혈강호의 강간 사건으로 인하야..

남녀공학은 찢어졌고, 남녀공학의 남자멤버들은 스피드,

여자멤버들은 파이브돌스로 각각 헤어졌던 상황..

스피드로는 그리 큰 인기가 없었어요 안타까운 상황이죠

 

남녀공학,파이브돌스를 거친 허찬미 같은 경우는 얼마전에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기도했죠 ioi 멤버로는 떨어졌지만요

참고로 허찬미 같은 경우는 송민호와 열애설이 있기도 햇어요

관련글 : 위너 송민호 허찬미 인스타그램.. 둘이 사귀나? 무슨사이??

 

현재는 우태운에서 예명을 우노로 바꾼거 같던데요

우태운 > 우태우노 > 우노 뭐 이런 느낌일까요?

동생이 랩도 잘하고 곡도 잘쓰니 유리하긴할듯해요

윗사진은 가족사진 같은데요 엄마가 미인이시네요.

쇼미더머니에 출연해서도..아이돌 출신이라는 이유때문에

다른 랩퍼들에게 많이 업신여김당하는거 같고..

깔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정작 실력은 의외로 좋은데 말이죠.

면도도 가사 절고 하면서 우태운하고 막상막하더만..

여튼 형 우태운과 동생 지코의 사이는 무척 좋은걸로 알려져있는데요

우태운 인스타그램에 지코가 댓글도 많이 달고..많이 챙겨주더라구요

쇼미더머니4에는 사사로운 정때문에 합격시키지않고

공과 사를 냉정히 갈라서 탈락시켰지만 말이죠 ㅎㅎ

 

코는 타고났죠? 우태운이나 지코나..

코 하나만큼은 완전 붕어빵ㅋㅋ

우태운 티셔츠 저 표정 넘 귀여워요 ㅋㅋㅋ

글구 8일 방송에서 지코가 우태운 티셔츠 입고나왔어요 ㅋㅋ

우태운 티 나도 사입고 싶다..어디 파나연 ㅋㅋㅋ

자체제작이려나여? 좀 팔아줫으면..ㅋㅋ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화제이슈] - 찬열 논란모음 ] 소시 욕,빅뱅조롱, 예성 앨범 유출 등등..

[화제이슈] - 김민희 인성&성격, 과거 싸이월드 방명록 보니..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