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공명 정혜성, 동생이 nct 도영 ? 과거사진 과사 보니..ㄷㄷ

 

 

 

 

샤이니 슈퍼주니어 엑소를 잇는 sm의 차세대 남자 아이돌 nct.

nct u, nct127 그리고 엔시티 드림등 다양한 유닛이 잇는데 그중 도영이라는 멤버가 있지요

알고보니 nct 도영과 영화배우 공명이 친형제라는 사실이 밝혀졌다는 ㄷㄷ

 

 

어때요 닮았나요? 공명과 도영 닮았긴 닮았는데

신기한게 한명은 배우상, 한명은 아이돌상이네요..

공명 본명은 김동현, 도영 본명은 김동영이에요 ㅎㅎ

 

요즘 우결을 통해서 공명과 정혜성이 커플 부부로 나오고 있는데

도련님은 아이돌 이라면서 친형제 도영의 사진도 공개했지요

굳이 꼽자면 공명이 잘생긴 풰이스고 도영이 귀여운 느낌? ㅎ

 

 

정혜성 인스타그램에도 nct 도영과 그리고 정혜성 공명 셋이 함께한

인증샷이 올라와서 nct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도련님이 스엠 엔시티 도영이야..ㅋㅋ

갠적으로 요즘 고등래퍼 보면서 마크 때문에 엔시티 관심 가졌는데

엔씨티 도영 얼굴보니까 뭔가 마크도 닮은거 같고? sm상이란게 있나봐요 ㅋㅋ

과거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도 살짝 보이는거 같고 결론은 잘생김..

 

 

이렇게 보니 진짜 배우상 가수상 다르죠?ㅋㅋ 옷차림도 그렇지만..

참고로 공명 소속사는 판타지오네요 sm c&c로 옮겨야 하는거 아니냐는 ㅋㅋ

 

도영은 고등학교 시절에도 전교부회장을 하는등 활발한 활동을 했는데

sm 오디션에서 캐스팅 되자마자 해외 이민간다고 하고 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해요

나중에 sm 루키즈에서 공개되자 도영이 친구들이 쟤 왜 저기 있냐면서 놀래기도 했다고..ㅋㅋ

아마 친한 극소수에게만 sm 연습생 된다고 밝히고 비밀리에 자퇴한듯..

 

 

어릴적 형인 공명은 태권도 학원 다니고 도영은 피아노 학원 다녔다고 하는데요

공명 도영 부모님이 운동선수 출신이래요~ 아버지가 역도, 어머니가 육상..    

 

내일은 시구왕 등에서도 공명 도영 형제가 같이 출연하기도 했죠?

제시카 크리스탈 산다라박 천둥 등등 찾아보면 연예인들 중에서

의외로 형제 자매 친가족들이 많은듯 ㅎㅎ 공명 도영 둘다 데뷔해서 잘되고있으니

공명 도영 두사람 부모님은 참 뿌듯하고 남부러울게 없겠어요 돈도 많이 벌어올거고..

 

[화제이슈] - NCT 재현 인성, 과거사진 졸업앨범 과사 졸사 폭로! 성격 ㄷㄷ하네

[화제이슈] - 엑소 레이 인성, 건방짐? AAA 대상 시상식에서 주머니 손넣고..

[화제이슈] - NCT 127 소방차 뮤비 해석, 얼굴에 물총= 로리타 ?

[화제이슈] - SM 하와이 단합대회 보다는 굿, 고사가 시급한이유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영어 실력 + 충격적인 유학시절 성적표...(문제적남자)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NCT 태용 럽스타그램 열애설 정리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방송태도, 라디오스타 1시간동안 묵묵부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