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성형전 초딩 졸업앨범 졸사, 데뷔전 과사 이쁘네!

 

 

 

 

말도많고 탈도많았지만 성공리에 종영한 프로듀스 101.

프듀101을 통해서 IOI가 탄생되었죠?

초반에는 akb48 표절이다 총선거랑 접종까지 똑같다 비난도 받았고..

공정한 akb랑 다르게 악마의 조작과 편집으로 논란도 있었지만

그래도 그만큼 인기와 화제성, 흥행 하나는 완전 대박이 났었죠.

그러다보니 101출신 멤버들의 과거, 일진루머, 왕따 ,성형전 과사등등

다양한 이슈들도 함께 공개가 되고있는데요.

 

얼마전에는 다이아 정채연 초등학생 시절,

초딩때 과사  과거사진이 올라왔더라구요.

얼굴형하며 귀모양하고 영락없는 정채연 미니미네요.

 

 

97년생 12월 1일 생일에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

키는 166cm로 작지않은편이고 데뷔전부터 정채연 소속사는 mbk였죠.

티아라 소속사 전 코어엔터가 이름바꾼게 엠비케이..

101 하면서도 댕채연, 리틀수지, 수지 닮은꼴등등..

아름다운 채연이 외모때문에 별명도 다 이쁜 멸명이었죠.

해삼만질때 보고 완전 백치미+ 깜찍함에 반했다는..

뭐 사실 정채연 과거사진이 올라온건 처음이 아닌지라..

과거 정채연 미니홈피에도 성형전 사진이 많이 있었죠.

유가네 닭갈비 먹으러가서 앞치마 한거같은데..

저사진은 쌩얼은 아니고 포토샵으로 턱 눈다듬고 한거같긴한데요

그럼에도 지금 정채연 얼굴보다느 약간 풋풋한 느낌?

 

뭐 예전에도 가수 엘시 뮤비에 출연도 하고..

내친구의 남자친구 뮤직비디오에도 나오고..

다이아에서는 101 때매 잠정탈퇴라더니 결국 다이아로 돌아갔죠

다이아도 아이오아이도좋지만 ioi팬들은 아쉬운게 많을거에요.

뭐 다이아 데뷔전에 이미 프로듀스101 오디션부터 본상태라고하니..

 

 

요사진보면 굉장히 살찐 느낌도 있고..

손목이 통통한게 약간 포동포동 뚱뚱한 몸매였던거같은데요

지금 정채연 모습 생각하면 다이어트 엄청 성공한거같아요.

지금 이쁜게 제일 중요하죠. 과거사진이야 뭐..

지금 못생기고 과거 이쁜거보다 , 과거엔 조금 모자라도 지금 이쁜게 훨씬좋음.

 

요건 정채연 고등학교 체육대회할때 직접만든 플카들고 찍은사진인듯.

10대들은 체육대회때 반티랑 플랜카드는 기본이지요.

평촌중학교 출신이라고 하는데..그럼 고딩말고 중딩때 사진인가봐요.

포샵을 하긴 한거같은데..그래도 지금 코랑눈이랑 다르긴하네요.

갠적으로 정채연 성형병원 어딘지 넘나 궁금........

완전 이렇게 자연스럽고 이쁘게 만들어주다니..

저도 가고싶........... 어딘지 알려줘여 ㅠ

 

 

원래도 얼굴형이 이쁘긴 했던 정채연이기에..

쌍커풀 살짝에 코만해도 지금의 완벽한 미모가 완성된듯?

하면어때요 이쁘면됐지~ㅎㅎ 성형사진 봐도 뭐..

코에 붓기 안빠져서 성형외과에서 대준 부목 대고잇는거같은데

이때 이미 완성형 미모가 싹이 보이네요

 

역대급 미모.. 역대급으로 완성된..

진짜 의느님도 대단하지만 정채연도 원래 원석이었던듯..

다만세 2조 센터할때도 비주얼 투표 2위 하기도 했죠.

갠적으로 주결경이랑 기희현 좋아햇었는데..

정채연은 이뻐서 그냥 좋음 ㅋㅋ

피부가 좋아서 소속사에서는 정채연 피부과도 안보낸다는데 ..부럽다

 

포스트 수지인듯한 정채연 미모..

성형전도 성형후도 이뻤네요.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화제이슈] - 레드벨벳 조이 카트 탑승 in 중국 공항, 비매너 논란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1. syorange 2016.10.06 12:17

    그렇죠 뭐 얼굴형이랑 이목구비가 뚜렷하니까 그렇겠죠?
    제일 중요한건 살을 많이 뺐다는것........

  2. ㅇㅇ 2018.07.22 17:5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