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친오빠 유준선 댄스 콜라보, 춤도 유전인듯 ㄷㄷ

 

 

 

 

오마이걸 멤버들 중에서도 유독 작은 얼굴과 미친 8등신 비율,

그리고 예쁜 춤선으로 무대위에서 가장 주목받는 멤버인 오마이걸 유아.

작은얼굴에 쌍꺼풀 없는 큰눈이 유니크하면서도 매력포인트였는데

최근 쌍커풀 수술을 해서 눈이 달라져서도 화제가 된바 있죠 ?

 

 

현직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유아 오빠는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소속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는 유준선인데요 (첨엔 유아 오빠도 아이돌인줄 알았음)

최근 유아와 유아 친오빠 안무가 유준선이 댄스 콜라보 영상을 올렸다는 소식!!

 

 

 

유아도 춤 잘추고 춤선이 이쁘고 유아 오빠도 직업이 춤추는 사람인지라

언제 남매끼리 콜라보레이션 하지 않을까 기대를 했는데 드디어 올라왔네요

오마이걸 유아와 원밀리언 유준선 ..  birdy의 keeping your head up 이라는 노래로 안무를..

 

 

과거에도 오마이걸 쇼케이스에서 유아가 오빠를 언급하기도 했거든요

같이 콜라보 할거라고~ 오빠는 댄스학원 운영과 함께 유튜브 채널 활동도 하고있더라구요 ㅎㅎ

 

 

 

춤도 유전이구나 싶은 유아 유준선 남매.. 비율도 좋고..

남매인데 케미는 또 왤케 좋은지.. 실제로도 사이좋아 보이기도 하고 ㅎㅎ

유아가 라디오스타 등등에서 msg 과한 토크로 허언증 캐릭터가 있기도 했는데

허언증 + 쌍커풀 수술 때문에 이런저런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거든요

 

 

확실히 유아는 토크나 예능 보다는.. 춤을 보여주고 무대위의 모습이 제일 예쁜듯..

유아 오빠 유준선도 과거 힛더스테이지 등 춤 관련 예능 프로그램으로 tv 출연을 한바 있지요

 

참 남매가 쌍으로 춤을 잘추는.. 갠적으로 오마이걸은 클로저 때가 제일 좋았는데

계속 컨셉이 자주 바뀌고 주로 러블리 쪽인거 같아요 좀 몽환적이고 섹시한게 좋은데..

 

요건 유준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 힛더스테이지 할때인거 같네요

유아 쌍수 한것도 아쉽고 허언증 논란이 생겼던게 젤 치명적이지만

이제는 토크쪽은 자제하고 음색과 춤선 무대위에서의 실력으로 다시 이미지 회복하길..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화제이슈] - 오마이걸 숙소, 청소는 승희, 잠꼬대는 유아 ㅋㅋ

[화제이슈] - 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화제이슈] - 바로 여동생 차윤지, 제2의 보아? 아이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

[화제이슈] - 크리스 험담 "엑소 L은 멍청, Z는 교활" 루한 타오 레이 저격?

[화제이슈] - 윤식당 무허가 불법? 외국인 도촬 + 위생관념 불량 나PD 무리수 논란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

 

 

  1. BlogIcon 성인용품 2017.05.15 15:06

    오우 춤 진짜 느낌있게 잘추네요
    잘보고 가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