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 메 종 드 앙 트 완 ♥

 

 

 

 

소녀시대에서 탈퇴한후 SM 소속사에서 나오고..

블랑 드 에클레어 등 본인 브랜드 사업,

그리고 솔로앨범을 들고 왕성한 활동중인 제시카.

제시카는 소시 멤버였을때부터

늘 태도논란, 불성실 논란 등등이 있었는데요

 

소녀시대 시절 별명이 싴병장이었죠?

말년병장처럼 뭘해도 건성건성 의욕없다고..

근데 또 이번에 사건이 하나 터졌네요

 

최근 서울 중구 을지로 두타면세점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팬사인회장에 참석한 제시카..

문제는 제시카가 팬사인회 장소에 지각을 했다는거.

보통 지각하면 기자들 프레스 라인앞에서서

늦어서 죄송합니다 하고 사과를 하기 마련인데요

제시카는 13분 정도 지각하고도 여유롭네요

 

심지어 지각하고도 서두르는 기색없이..

스마트폰 핸드폰 꺼내서 행사장 촬영하고..

사진직고 완전 여유로움 ㅋㅋㅋ 미안함 1도 없음 ㅋㅋㅋ

 

과거 2014년때도 청담동 행사장에서 30분 늦게 도착해서..

기자들 완전 화났었죠 그래서 제시카가 싫어하는

제시카 왼쪽 얼굴이었나? 오른쪽 얼굴이었나?

여튼 엽사 같은거 올리면서 제목도 비아냥으로 난리났던거 같은데 ㅋ

막 "제시카 지각 대다나다" "제시카 지각공주" 등등 ㅋㅋ

한차례 그렇게 구설수 무개념 논란 생기고 또 지각이라니..

미안한 기색이라도 보였음 좋았을건데 말이죠

물론 지각이라는게 혼잡한 서울시내 뚫고오다보면

교통정체등으로 늦을수도 있따지만..

그게 제시카 잘못은 아닐지언정 책임지는 사람은 제시카가 되어서

기자들앞에 죄송하다했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2014 바닐라코때 제시카 검색해보면 장난아니에요

"역시 얼음공주, 도도한 제시카, 30분밖에 안늦었어요"등등

박보영등 다른 연예인들이 사과한거랑 비교되기도 했고..

근데 또 요번 행사에도 또 지각을 하다니..

안그래도 소시 탈퇴하고나서 기존 팬들하고 사이 안좋아서

최소 열심히 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줘야할때인데요

그간 sm이 실드 많이 쳐줬던거 같기도 하네요..

[화제이슈] - 여자친구 신비 & 아스트로 문빈 과거사진 ..무슨 사이?

[화제이슈] - 오마이걸 숙소, 청소는 승희, 잠꼬대는 유아 ㅋㅋ

[화제이슈] - 언니쓰 서열 , 언니들의 슬램덩크 예능감&노래 춤 순위

[화제이슈] - 태연 why 표절 의혹? dj snake middle 비교 + 와이 캡쳐

[화제이슈] - 크리스탈 몸매, 지방흡입 주사 증거? fx정수정 어릴적 과사 보니..

[화제이슈] - 찬열 논란모음 ] 소시 욕,빅뱅조롱, 예성 앨범 유출 등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