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투표 논란 '난생첨으로 "혼자가서" 투표 한것' 인스타그램 해명 :: 메 종 드 앙 트 완 ♥

 

 

 

 

 

5월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성공적으로 끝나고

접전끝에 더민주 민주당 문재인이 대통령으로 당선되는 쾌거가 잇었지요?

이번 대선 투표율이 77.2퍼센트로 지난 18대 대선보다는 높았지만

여전히 80퍼센트 투표율이 달성되지 못하면서 남은 22.8퍼센트에 대한 아쉬움도 높았는데요

그래도 이번에 꽤 많은 분들이 투표해서 너무 고맙고 뿌듯하고 자랑스럽더라구요.

 

 

그런 가운데 과거 투애니원 멤버였던 박봄 역시 투표 인증샷을 남기기도했죠?

수많은 아이돌들과 걸그룹 배우 운동선수들이 앞다투어 인증샷을 남겼는데요

일반 대중들에게 투표를 독려함은 물론 깨어있는 모습을 보여서 참 이미지가 좋아질 일이거든요

근데 박봄같은 경우는 좋은일 하고도 말을 잘못해서 욕을 많이 먹었죠

 

투표한건 좋은데, 34살이 첨 투표라고해서 욕을 많이 먹은 박봄..

관련글에 대한건 링크로 대신해요 : 박봄 투표 인증샷 인스타그램 "34살 난생처음 투표" 무개념 논란 악플

(한국에 언제왔는지, 미국생활 언제햇는지, 연습생 생활이나 그간 스케줄 등등 나와있음)

 

여튼 투표는 잘한거지만 20살때부터 투표권이 있는데 14~15년 가까이 어떻게 투표를 안하냐..

미국 유학생이라서 그렇다 vs 외국에도 부재자 재외 투표 사전투표가 있다 등등..

 

 

교포 아니냐, 박봄 국적 뭐냐, 박봄 욕먹을만하다, 박봄 생각이 있는건지 등등..

대체로 좋은 반응은 없네요 박봄을 약간 이해한다는 의견도 있지만

중요한건 안해도 될말을 해서 박봄은 논란을 만들고 이미지가 안좋아졌다는거겠죠

 

기사가 많이 뜨고 욕을 먹고나니 박봄도 이에 대한 해명을 위해서

인스타그램에 썼던글을 살짝 고치고 수정했더라구요

"난생첨으로 혼자가서 투표했어요" 라고..  혼자가서 부분에 따옴표를 친걸 봐서

이번에 무개념 이미지로 비춰진게 많이 속상했던듯한 박봄

 

안그래도 마약 밀반입 논란에 필러 성형 등등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팬도 많지만 안티도 많아진 박봄인지라 한마디 한마디가 아쉽네요

지금 투표 아니더라도 이미지가 애매한지라..

박봄 외에도 양준혁이 "찍을사람은 없지만 투표 완료" 라고 인증샷 올리고 욕먹었죠

욕먹고 나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주권행사했다. 근데 누굴 찍어줄 사람이 마땅찮다"라고..

적어도 문재인 지지자는 아닌걸로 밝혀져서 더 욕먹는것도 있는거 같긴해요.

괜한 사족을 붙여서 안먹어도 될 욕을 먹은 양준혁과 박봄..

뭐 투표도 자유고 찍을사람이 없다는것도 개개인의 주관적 의견이긴 하죠

어찌되었건 투표 안한거보다는 한게 나으니까요 ^^

 

[화제이슈] - 공민지 투애니원 불화? 솔로데뷔 반응.. 수퍼우먼 쇼케이스 응원X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산다라박 말하는대로 "유희열 때문에 울었다. 나는 깍두기같은 존재"

[화제이슈] - 씨엘 택시 무개념, 일본인 머리에 부츠신은 발올려..인스타그램 사진 !

[화제이슈] -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 나이도 있는데 투애니원 해체후 산다라박 국적..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김동성 장시호 불륜? 부인 오유진 몰래 최순실 집에서 동거..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