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라이관린 과거사진, 데뷔전 중국 중학생 시절..

 

 

 

 

큐브 연습생 6개월차, 아직은 한국어도 어눌하고 ..초반 퍼포먼스때도

완전 초급 루틴을 보여주었던 병아리연습생 라이관린 그리고 유선호.

큐브 연습생들이 춤실력이나 노래실력 랩실력등은 아쉬워서 F등급으로 갔지만

얼굴만큼은 F가 아닌 A 아니 S라고해도 전혀 모자람이 없는데요

 

한국의 유선호 그리고 대만 출신인 라이관린..

선호같은 경우는 한국출신인지라 비교적 빨리 과거사진이 유포되었는데요

라이관린은 해외파인지라 과거사진 데뷔전 사진들이 조금 늦게떴네요 ㅎㅎ

설리닮은꼴 소리듣는 큐브 연습생 라이관린 과거사진들 풀어봅니다 ㅎㅎ

그리고 라이관린 신상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라이관린 프로필도 조금 적어볼까해요

이름 : 라이관린, 라이콴린, 이관린(赖冠霖)

 

라이관린 나이와 생일 출생년월일 : 2001년 9월 23일

키는 181cm에 혈액형 O형. 특기는 중국어와 영어라고 하네요

 

뵹아리? 뵹아리가 무ㅓ에요? 발언 이후로 별명은 뵹아리.. 그리고 관라니 판린이 ㅋㅋ

관린이를 DC 야민정음으로 표기한게 판린이지요 ㅋㅋ

 

원래는 라이관린 인스타그램 주소도 있었으나.. 큐브 연습생 들어가면서부터

폐쇄했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학창시절 이미 만인의 첫사랑..

 

 

최근 올라온 글도 "9학년 10반 라이관린 좋아해"라면서 익명의 글이 올라왔죠

"너에게 말하기엔 이미 늦었고 너는 내글을 보지도 못하겠지"라면서..ㄷㄷ

라이관린이 한국가고 한국에서 연예인 아이돌 한다는 소식듣고

생각나서 여학생이 며칠전에 쓴글이라고 하는데.. 라이관린 데뷔전

학창시절이 궁금하고 나 왜 안대만사람? 나 왜 안 01년생? ㅠㅠ 내자신이 속상하곸ㅋㅋㅋ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어린시절 중학교 졸업앨범이나

고등학교 졸업앨범 사진등을 보면 연예인들의 가능성을 볼수있는데요

라이관린은 중학교 시절 사진들만봐도 대성할 존잘 페이스네요..

태어나자마자 열일했던 라이관린 얼굴..

 

이건 데뷔전 라이관린이 체육대회나 운동회? 같은거 했을때 모습 같아요

어릴때도 키가 훤칠하고 비율이 좋고 얼굴이 작은게 한국와서 아이도루 할 상..

 

요건 졸업앨범 졸사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순위가 현재 9위인데요

이대로라면 11픽안에서 데뷔각이긴 한데.. 조금더 순위가 올랐음 좋겠네요 불안해서..

그리고 유선호 순위 15위인데 이대로는 안된다 ㅠㅠ 선호 더 투표해줘야할듯요 ㅠㅠ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배진영 생일선물 조공 논란, 횡령? 총대 피드백 해명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사진, 옆으로 미는춤 허당 김태민 순위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민호 과거 인성 "너한테 내꺼 안넣으면.." 성희롱, 하차?

[화제이슈] - 강다니엘 부정행위, 인스타그램 사과 후 계정 비공개..프로듀스101 패널티?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 이대휘 인성 "마지막 뽑힌 이유 있잖아" 자만..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점수계산 논란, "10점 만점에 10점" 불공정 차별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정시현, 사장 구속으로 개인 연습생..전신화상 과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