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백상예술대상 드레스, 2200만원 구찌 제품? 구린데.. 3년전 비교

 

 

 

어제 백상예술대상 이후로 정해인의 매너 논란, 개념 논란으로

아주 난리가 났었죠? 주인공 격인 김윤석 조승우 김남주를 제치고

인기상 받은 정해인이 중간 자리 알박기하고 단체 촬영을 해서..

[화제이슈] - 정해인 백상예술대상 알박기 논란, 센터 알박기 주인공은 나야나!

정해인 관련한건 링크로 대신하고요

 

정해인 사건이 워낙에 난리가 나서 백상 관련한 다른 이슈들은

상대적으로 좀 조용하게 묻힌감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상에서 여배우들의 자태라든지

착용한 드레스의 브랜드와 가격등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특히나 수지 설현의 경우 드레스가 아주 많이 언급이 되었는데요

어제 수지도 정말 이뻤지만 설현도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런 반면에 설현 드레스는 좀 호불호가 갈리던데요

 

[스폰서광고]

설현 드레스도 물론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요 구찌 드레스..

근데 설현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는다, 허리부분의 벨트가 너무 튀어 별로다

백상예술대상 3년전 설현 드레스 모습이 훨씬 예뻤다 등등..

 

 

그래서 왜 그런말이 나오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백상예술대상 2015 때 설현 하얀 드레스가 진짜 이쁘긴 대박적으로

엄청나게 어마무시하게 이쁘긴 했네욬ㅋㅋㅋㅋ

 

이번 2018 백상예술대상 구찌 드레스 단가는

약 21000달러..ㄷㄷ 대박이네요 하긴 일반 티셔츠도 4~80만원하는 구찌인데..

참고로 2만천달러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2258만 5500원, 2200만원이나 하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드레스도 문제지만, 어제 설현 화장이 별로다, 레드립 안받는다

입술만 둥둥뜬다 뭐 이런 말도 많아요. 뭐 사람마다 호불호가 다르겠죠

저는 설현이 메이크업은 그렇다 치고 허리벨트가 참.. 구찌 왜그랬어..

 

설현 인스타그램도 3년전과 어제 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사진이에요

54회와 51회 백상을 두번다 참가하는것 자체가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한다는거고

드라마 영화등등 배우로서의 행보에 한걸음 한걸음 차근차근 경력을 쌓는다는 뜻이죠

구찌 드레스는 2018 프리폴 컬렉션이라고 하던데 알레산드로 미켈레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또한 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 귀걸이랑 주얼리 모두 구찌 컬렉션이라고..

 

참고로 설현은 올해 "안시성"통해서 스크린 복귀 예정이라고 하네요..

손예진과 수지의 화이트 드레스도 멋지지만 설현의 도발적이고 섹시한,

파격적인 블랙 드레스 역시 너무 이쁜..

참고로 화이트 드레스 입은 스타는 김선아 이하늬 송하윤 정유미 공승연 최희서 등등이고

블랙 드레스 입은 여배우는 김남주, 문소리, 나나 등등이네요..

 

 

[화제이슈] - 정해인 바이럴 알바, 설현처럼 주입식 억지 대세? FNC 언플 그만좀

[화제이슈] - 지코 건물주, 성수동 48억 빌딩 매입! 재산 규모가 후덜덜

[화제이슈] - 정해인 게이 논란, 몸매 노출컷 때문? "동성애자 아니다" 단호박 인터뷰

[화제이슈] - 설현 합성사진 or 나체사진 유출? 지코 핸드폰 분실과 관련?

[화제이슈] - 수지 성희롱 악플러 "호텔녀, 퇴물, 폭망" 무죄? 이민호 결별 했는데도..

[화제이슈] - 설현 삼시세끼, 노메이크업 실제 설현 피부색 공개?

[화제이슈] - AOA 설현 면봉, 애장품이 고작 디즈니 면봉? 선물받은 팬 현타올듯 ㅋㅋ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설현 쯔위 하니 텔미 동영상, 양민학살하는 걸그룹 비주얼 top3

[화제이슈] - 지코 태국사건, 설현 결별이후 다시보는 지코 인성, 무개념 망언

나의아저씨 장기용 아이유 폭행 장면 논란, 폭력으로 사랑 표현?

 

 

 

 

응답하라 시리즈 이후 드라마 명가로 평가받고있는 TVN의 새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어제 3월 21일자로 드디어 방송을 시작했죠?

방송 전부터 영포티(나이많은 남자가 어린여자를 만나려 싶어하는 현상)등

굳이 남주 여주 나이차가 그리 나야하느냐 등의 논란으로 말이 많기도 했는데요

영포티 개저씨 관련한 논란이 터졌던건 드라마 시작전의 일이었고

그에 대한건 링크로 설명을 대신할게요. 아이유 이선균 나이차 때문에 생긴..

나의 아저씨 아이유 이선균, 영포티 개저씨? 40대 20대 상폐남 혐오

비슷한 논란으로는 이태리 이병헌 커플두고도 그런 이야기가 나왔었죠.

어제 방송된 나의 아저씨 1화는.. 처음 시작부터 몰입감이 상당했어요

아이유는 극 시작후 약 30분간 대사 한마디도 없이 생활고에 찌든 모습을 보여줬고요

손님이 먹다남긴 돈까쓰를 몰래 비닐에 담아서 식사를 대신하는 모습을 비롯해서요

 

[스폰서광고]

아이유 연기가 늘은것에 대한 찬사도 있지만 사실 그보다 더 큰 논란은

바로 이광일(장기용)의 폭행씬이에요. 장기용이 아이유 때리는 장면이

상당히 가학적이고, 폭력적으로 화면이 담기더라구요...........

참고로 장기용은 사채업자에요. 사채업자가 빚쟁이를 저렇게 때리나?

장기용이 맡은 이광일 캐릭터는 "이지안을 괴롭히는 사채업자"이긴한데

평범한 사채업자는 아니고.. 뭔가 애증? 감정이 있어서 더 그러는거 같죠

아이유도 장기용에게 "너 나 좋아하냐. 그래서 내 빚 떠안고 괴롭히냐" 라고..;;

문제는 아이유는 작고 힘없는 여성이고 장기용은187cm의 건장한 남성..

남자가 여자를 그렇게 폭력적으로 맞는 장면은 불편한 정도를 넘어

무섭기 까지 하더라구요. 굳이 그런 가학적 장면을 넣었어야 했나 싶은..

 

[스폰서광고]

 

반격도 못하고 저렇게 맞으면 최소 뇌진탕인데..  폭력 미화라는

비난의 의견이 거세네요. 그러면서 "박혜영 작가는 예전에

또 오혜영 때도 그랬다. 폭력을 로맨스로 포장하는 나쁜 버릇이 있다"라는 말도..

드라마 자체가 기괴하다는 평가도 있네요. 45살 유부남이 21살 여자를 만나고

사랑은 아니지만 애정을 느끼고 100퍼센트 정상은 아니다 라고..

어쨌더나 보통의 드라마 1화는 첫 시작부터 시청자를 잡고

시청률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조금 센 장면 자극적인걸 넣는게 맞죠

영화도 초반부 씬이 좀 쎄듯이.. 앞으로 계속 집중시키기 위해서..

앞으로 나의아저씨 이지안과 이광일, 아이유와 장기용의 연기합이 기대되네요

다만 2화 부터는 이런 폭력적인 씬은 너무 노골적이게 넣지 말아주길..

폭력피해 과거 있는 여성분들은 트라우마 생기겠더라구요 너무 쎄서 ㅠㅠ

 

 

[화제이슈] - 아이유 매니저 한터, 레드벨벳 팬? 아이유 대상보다 레벨 사진이 더 좋다

[화제이슈] - 아이유 대상기념 회식, 고깃집 손님 밥값 계산 골든벨! 장우영 꽃등심 사건 이후로

[화제이슈] - 오혁 인성, "아이유 상업적, 내가 더 잘되고파" 수록곡도 안들어보고 평가?

[화제이슈] - 효리네민박2 알바생, 아이유 후임자는..강다니엘? 현아? 후보 정리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장기하 신곡 가사, 아이유와 결별 암시 "니가 내문자 씹는동안.."

[화제이슈] - 아이유 장기하 이별이유, 이휘재 "이준기와 수상하다" 망언 때문?

[화제이슈] - 김민희 홍상수 결별 이유, 전부인 이혼소송에 위장 이별? +김밥천국 목격담

 

  1. ㅇㅇ 2018.04.21 22:31

    ㅇㅇ.. 과도한 폭력은 출혈장면이 없어도 19세를 넣던가 하는게 좋을듯.
    그리고 당하는 대상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이건, 누가 나오던 일정수위 이상의 폭력은 청소년 시청등급 시청물에서 넣지 않기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