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매니저 한터, 레드벨벳 팬? 아이유 대상보다 레벨 사진이 더 좋다 :: 메 종 드 앙 트 완 ♥

  

 

 

 

 아이유 매니저가 소문난 레드벨벳의 팬이라고 하죠?

아이유 유튜브 채널 아이유TV등을 통해서 이미 레벨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입을 열때마다 기승전 레드벨벳이라면서 아이유까지 인정했던...

아이유 매니저의 레드벨벳 사랑.. 그런데 그 아이유 매니저의 레드벨벳 사랑이

소문이 난건지, 드디어 매니저분이 계를 타신 모양 ㅋㅋ

아이유TV를 레드벨벳 멤버들이 봤다고. ㅋㅋㅋ

 

아이유 스케줄은 몰라도 레드벨벳 스케줄은 잘 알고있다는 아이유 매니저..

아니 도대체 누구의 매니저?ㅋㅋ 아이유랑 매니저보면 완전 현실남매 같더라구요 ㅋㅋ

 

[스폰서광고]

해피니스 활동때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머리색깔까지 다 기억하는 매니젘ㅋㅋㅋ

레드벨벳 팬중에서 가장 유명한 팬일것 같은 매니저 한터 ㅋㅋㅋㅋ

신나는 노래 없냐고 하자 레드벨벳 덤덤이 바로 나오는ㅋㅋㅋ

 

시상식때도 레드벨벳이랑 사진 찍었다고 광분해서

정작 아이유 얼굴에 핀나가고 초점 안맞는것도 모르는 매니저 ㅋㅋ

입사했을때처럼 더 열심히 할거라고 초심으로 돌아갈거라고 ㅋㅋ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아이유가 레드벨벳한테 가서 "아..죄송한데 너무 피곤하실거 알지만

저희 매니저 오빠랑 사진 한번만.."하고 부탁을 한거래요..ㄷㄷㄷ

처음에는 거절을 하고 무려 세번이나 거절을 한 아이유 매니저 한터..

빨리 찍어, 아유! 아! 빨리와! 그러지 말고! 아이유가 막 인상쓰고 불러서

겨우겨우 사진을 찍었대요 좋으면서 왜 튕겨쓸까 ㅋㅋㅋ

심지어.. 골든디스크 등등 아이유가 대상 받은것 보다

레드벨벳이랑 사진 찍은게 더 좋았다고 합니다 아이유 매니저 한터 ㅋㅋㅋ

그래도 아이유가 더 신나 하면서 "역시 아이유 매니저 하길 잘했지?" 이러더라는..

근데 아이유랑 레드벨벳 같이 선거 보니까 아이유 키 생각보다 꽤 크고

레드벨벳 멤버들 키가 아담한건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작더라구요 ㅎ

슬기는 볼때마다 커보이는데 멤버들하고 같이있는거 보면 또 그리 크지도 않은..

아마 비율이 좋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화제이슈] - 아이유 대상기념 회식, 고깃집 손님 밥값 계산 골든벨! 장우영 꽃등심 사건 이후로

[화제이슈] - 오혁 인성, "아이유 상업적, 내가 더 잘되고파" 수록곡도 안들어보고 평가?

[화제이슈] - 효리네민박2 알바생, 아이유 후임자는..강다니엘? 현아? 후보 정리

[화제이슈] - 오혁 새집,무도 가요제 2년만에 2층 단독주택, 혁오 아이유 연애?

[화제이슈] - 문문 비행운 표절? "나는 자라 겨우 내가 되겠지" 김애란 소설 문구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장기하 신곡 가사, 아이유와 결별 암시 "니가 내문자 씹는동안.."

[화제이슈] - 아이유 장기하 이별이유, 이휘재 "이준기와 수상하다" 망언 때문?

[화제이슈] - 아이유 몸매, 다이어트전 후덕한 뱃살과 꿀벅지 똥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