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워너원 박우진 닮은꼴? 머리 자르더니..

 

 

 

시즌1도 대박이 났지만 1편보다 오히려 더 큰 인기를 얻고있는 고등래퍼 시즌2 !!

시즌1때의 오담률(친칠라)  윤병호(불리) 등도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지만

특히나 김하온, 배연서, 이병재를 빼놓고 고등래퍼를 논할수가 없죠!

시즌1이 디키즈 크루 양홍원등이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고등래퍼는

단연 키프클랜이 핫한데요 이병재(빈첸) 그리고 배연서(이로한, 웹스터비)

이 두명이 실력이 압살하고 너무 잘해서.ㅎㅎ 갠적으로도 이병재 배연서 김하온 오담률

이렇게 응원을 하고 있어요. 특히 빈첸 장첸 두명 ㅋㅋ 근데 둘다 진짜

머리나 옷이나 스타일이 엄청 특이해서 화제가 되었죠 배연서는 고등학생 아니라고 막..ㅋㅋ

 

하지만! 그거슨 전부 헤어스타일 때문이었고.. 이번에 새로 바꾼 헤어 보니까

원래 자기 나이로 보이는 배연서! 현재는 개명해서 이로한 이라고 하죠

장발에 금발로 염색한 머리를 자르고 버킷햇을 쓰니 확 어려보이는데요?

 

[스폰서광고]

저번 오담률과 "북" 무대한거 진짜 쩔었죠 그전 싸이퍼도

원투 칵칵 그르르 뱅 하나로 뒤집어 놓았고.. 발성도 좋고 배연서 특유의

올드스쿨? 클래식한 힙합 느낌의 패션이 넘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빈첸 이병재 역시.. 드디어 눈이 드러났네요 ㅋㅋ 항상 눈을 가리고 있어서

신비주의 인가 생각도 했고 에쵸티 문희준 닮은꼴이라는 생각도 했는데

머리 자르니까 이렇게 귀엽게 생겼네요 .. 진작 머리 자르지 ㅋㅋ

 

와 배연서 존잘.. 존멋.. 연예인 느낌 확 나네요.. 아직 방송은 안했구

금요일에 아마 이렇게 바뀐 스타일로 출연하지 싶은데요. 글구 김하온도

키프클랩 합류했데요.. 명상스웩 김하온..

 

[스폰서광고]

아 그리고 배연서 이병재 둘다 2천년생 동갑에 키 181 , 180인거 아시나요?

둘다 옷을 핏하게 안입고 헐렁하게 입어서 몰랐는데 키도 완전크네요

얼굴도 둘다 훈훈하고.. 배연서는 워너원 박우진 닮았어요

근데 빈첸은 남이 찍어준게 더 낫더라구요 약간 셀카고자..

배연서도 이병재도 이렇게 잘생긴줄 몰랐는데..확실히 헤어와 옷이 날개네요

1탄때 배연서 구제 옷가게에서 장첸처럼 입고 와가지고 진짜 올드했는데 ㅋㅋ

다시보는 과거 사진 ㅋㅋㅋ 애이몬드 배연서 김하온 이병재 키프클랜~

이번 우승은 과연 키프클랜에서 나올지 아니면 디키즈 불리일지 아니면 오담률일지..

지난주 윤병호 무대 좋았는데 김하온한테 이길것 같진 않고.. 김하온 무대가 기대되네요

 

[화제이슈] - 고등래퍼2 민티 남자? you do 동영상 얼굴 가린 이유, 민티뜻 = 호모

[화제이슈] - 스윙스 여친 임보라, 개밥주는남자 출연! 럭셔리 하우스 개똥판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영비(양홍원) 네스 디스전 "내X 빨아" 주노플로 분노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박재범 통편집, "우리가 들러리? 좆밥취급" 악편 디스 저격

[화제이슈] - 스윙스 계약위반 ?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3개월 계약금지 조항 어겨

[화제이슈] - 와썹 나다, 언프리티랩스타 이후 빚 다갚고 소속사 마피아레코드와 소송 승소!

[화제이슈] - 트루디 쌍수 ? 쇼미더머니6 쌍커풀 성형수술.. 언프리티랩스타와 비교

[화제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폭행, 아동학대, 남녀차별에 자살시도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앞머리가발, 이마 탈모? 모발이식 no 대머리no!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서현 방탄소년단 합류? "7인조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 불참"

빅뱅 승리 일본 여성과 또 스캔들?  호텔서 목욕탕에 함께..

 

 

 

 

최근 2016년 12월 13일, 오랫만에 정규앨범 3집 MADE를 발매하고

에라모르겠다, last dance, girlfriend 등의 곡들을 음원 차트에 줄세우기하는 빅뱅.

다들 아시다시피 내년 1~2월이면 빅뱅 탑이 군대에 입대를 하는 상황이라

이제 앞으로 빅뱅 완전체를 볼날이 얼마남지 않은 셈인데요.

앨범 발매후 라디오스타 무한도전등 국내 예능에도 가열차게 출연을 했다고 하고

또한 일본에서도 활발하게 콘서트를 하고있는 빅뱅인데요

 

 

그렇게 바쁘게 활동하는 도중에, 빅뱅 멤버 승리가

최근 일본인 여성과 열애설, 스캔들이 터졌더라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승리는 과거에도 일본 여성을 사귀다가

정사중 목을 졸라서 변태스러운 성적취향을 가졌다더라 하면서 논란이 된바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이번 승리 열애설 역시 전처럼 이미지 실추되는게 아닌가 싶어서

우려하면서 어찌된건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일본에서 VI 라는 이름으로 활동증인 승리(빅토리의 V.I)

일본 잡지 주간 문춘에서 보도하기를..

"빅뱅 최연소 멤버 v.i(26)가 일본인 여성 A코상(20대)과 교제중.

2013년부터 1년이상 교제기간. 회원제의 가라오케 바에서 만남."

또한 그 여성의 인터뷰를 보면..

 

"첨엔 승리가 경계하고있어 방에 들어가려고 휴대폰을 빼앗음.

 일 이야기를 하며 열심히 한다고 칭찬함. 가위바위보해서 지는쪽이

목욕할때 같이 들어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노래를 부르거나 했다.

만나는건 언제나 호텔이었고 식사는 룸서비스로 간단한것뿐"

 

주간문춘에서 올린 사진은 두명의 관계를 입증할 호텔 출입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근데 또 팬들의 반박 자료를 보니까 주간문춘의 말이 굉장히 신빙성이 없어요.

사진은 12월 5일 새벽에 찍힌 사진이라고 하거든요.

근데 4일은 빅뱅 재팬 돔투어를 나고야에서 했어요.

또한 기사에서 주장하는 호텔..

팬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도쿄의 호텔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도쿄 호텔인지 밝혀진 바는 없지만,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나고야에서 도쿄까지 거리는 4시간.

 

 

참고로 빅뱅 12월 스케줄을 보자면

4일 나고야 돔투어 이후로는 9일 후쿠오카 돔투어가 예정되어있어요.

2.3.4 나고야, 9.10.11후쿠오카. 27.28.29 오사카 돔 ..

12월 4일 낮에 나고야에서 찍힌 승리 사진.

물론 4일에 공연하고 밤에 넘어가서 놀수도 있긴해요

하지만 나고야 근처에서 뒷풀이 파티를 할것 같은데..

게다가 탑 군입대도 얼마남지 않은 시점인데 여자친구 만나거나 하진 않을거 같기도..

 

[화제이슈] - 승리 고속열차 비매너 ] 기차 창문에 신발 양말 벗고 발올려..

[화제이슈] - 빅뱅 스태프 민폐, 마카오 공항 새치기 & 무개념 무례한 행동 모음

[화제이슈] - 지드래곤 생일, 생일선물로 1550만원 쓴 권지용 팬들

[화제이슈] - 지드래곤 브랜드 여혐 또? "빨래는 엄마시켜" 피스마이너스원 라벨 논란

[화제이슈] -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가격, 모자가 22만원 클립이 3만원?

[화제이슈] - 무한도전 지드래곤 어이가없네? 베테랑 유아인 빙의한듯

[화제이슈] - 미즈하라키코 노무라슈헤이 동거 ? 지드래곤과 결별하더니..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