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박재범 통편집, "우리가 들러리? 좆밥취급" 악편 디스 저격

 

 

 

 

프로듀스101이 끝난후 그 시간대 금요일 11시에 방영중인 쇼미더머니 시즌 6

시즌5때 비와이와 씨잼등이 흥했고 시즌6때는 더더욱 보강된 프로듀서 심사위원들과

더더욱 강려크해진 참가자들로 인해서 정말 역대급 꿀잼이 기대되었는데요

막상 뚜껑을 열고 까보니.. 쇼미6는 사실상 쇼미5 때보다는 영 조용한게 사실.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에 타이거JK 비지 지코 딘 박재범 도끼..

화려한 출연진 그리고 더블케이 넉살 영비등 화려한 참가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비와이 씨잼때처럼 화제가 안되고, 딱히 이슈성이 그렇게 강하지 않을까요?

 

 

 

그러면서 쇼미더머니6는 돈은 돈대로 쏟아붙고 프로그램은 망했다 라는 말까지 나오는데요

사실 이렇게 된것에는 쇼미 편집이 너무 편파적이고 악마의편집이 심한게 큰것 같아요

 

나와야 할것같은 출연진들이 제대로 안나옴..  뉴욕 LA등 예선에서 엄청 띄워줬던

이희선이라든지 .. 또는 마이크로닷 jjk 트루디 등등..분량 어디갔음????

 

그리고 피타입 디기리때 악마의 편집도 한몫했죠. 지금은 탈락한 디기리,

굉장히 자극적으로 갖다붙여서 괄약근의 마법사 라는 비운의 별명만 얻고 퇴장했는데요

"운동한다면서요?"라는 다듀의 말에 디기리가 주먹질 제스쳐 취했는데

방송에서는 "떨어진건데 붙은거에요 디기리"라는 타이거jk 말 뒤에 나옴.. 이런게 악마의 편집이죠

나중에 디기리가 핏대 세워가면서 라디오 방송에서 해명을 했어요

 

 

해시스완의 악마의 편집 역시 빼놓을수 없지요. 해시스완이 배틀상대 지목하면서

진돗개를 선택하고 "편하게 올라가고 싶어서"라는 말이 방송에서 나옵니다..

 

하지만!! 진실은 이렇습니다. "편하게 가고싶어서 쉬운사람 고르려 했는데

막상 뽑을때 되니까 생각이 바뀌어서 잘하는 사람 뽑았습니다" 라고 했다는..

해쉬스완도 악마의 편집 당했네요. 그나마 쇼미 래퍼들은 인지도도 있고 어느정도

발언창구가 있으니 해명이라도 하지, 프로듀스101 때 연습생들은 제대로 해명도 못했어요

방송의 편집방향에 대해서 법적으로 고소하지않거나 불만 내지않는다는 계약조항이 있었던건지..

 

지코 딘 역시 프로듀서 임에도 불구하고 악마의 편집, 통편집의 희생양이 되었는데요

도끼 박재범 도박팀 역시 ..다른 프로듀서때는 소개할때 경력, 장단점 다 읊어주는데

도박팀만 유일하게 안해줬죠.지난주 6화는 그야말로 편파방송의 절정.

워크샵, 음원연습 장면 통편집, 에버랜드에 동물탈 쓰고 하루종일 촬영한거 통편집..

더블케이 함박스테이크 집만 홍보해주고, 다른멤버들에 비해 더블케이만 편애하는것 처럼 편집;;

열받은 박재범 도끼 "우리 ㅈㅂ 취급받고있어" 라는 말을 남기기도;;

올티의 악마의 편집.. 뭐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계시죠. 올티가 평범하게 말하면

제작진들이 "올티씨 조금더 쎄게 부탁해요"라면서 몇번이고 멘트 수정을 요구했다고..

나중에는 올티가 지쳐서 그냥 막 막말을 원하는대로 해줬다고...

 

[화제이슈] - 트루디 쌍수 ? 쇼미더머니6 쌍커풀 성형수술.. 언프리티랩스타와 비교

[화제이슈] - 지코 간담회,기자 100명 불러놓고 불통..지코 인성 논란 소속사 해명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6 디기리 인맥힙합 합격? 나상욱은 떨어지고 ..개코 타이거jk 친분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6 1화 1차예선, 1세대 래퍼 대거탈락..넉살 영비 페노메코 합격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표절 중국 예능? 엑소 크리스 심사위원; 랩오브차이나

[화제이슈] - 스윙스 계약위반 ?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3개월 계약금지 조항 어겨

[화제이슈] - 리쌍 해체 이유, 불화? 개리 결혼도 몰랐던 길! 리쌍 건물 매각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하민 인성 논란 과거, 엑소 찬열 인스타 댓글 달아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이센스 출소 동영상, 대마초로 교도소 가더니..+ 이센스 쌈디 언팔

 

 

 

 

 

1987년생 올해 나이 31세, 쌈디와 슈프림팀으로 활동 하기도 했지만

개코최자의 회사 "아메바컬쳐"와는 콘트롤 비트 대란 사건을 통해서 불화가 이미 알려졌죠

그러면서 쌈디도 자연스레 슈프림팀 활동을 접게 되었고..

현재는 이센스가 쌈디 인스타그램을 언팔 한 상태라고 하죠.쌈디도 언팔이고..

 

 

이런저런 이슈거리도 많지만 이센스 하면 역시 교도소 출소가 가장큰 이슈이죠

대마초 흡연, 마약투약 혐의로 교도소에 수감되었다가 출소된후 에넥도트 앨범을 낸..

어떻게보면 범죄 경력, 전과가 있는건데 오히려 힙합팬들은 더 멋지다고 칭송하기도한;;

 

 

아무래도 미국 본토의 힙합이 약하고 살인하고 갱단, 총질 이런데서 태어난 문화이다보니..

범생이처럼 살다가 음악으로만 쎈척하는것보다는 진짜 날것의 삶, 진짜 극단까지 가는삶을

살고온 이센스의 음악에서 더욱 진정한 힙합을 느낄거라는 기대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러면서 최근 이센스 소속사 비스츠앤네이티브(BANA) 에서..

이센스 출소 당일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했더라구요

제목은 리얼리티쇼 "I'n good 손님" 6화. 교도소 수감되었다가 출소하는 모습이라니;;

아무래도 일반인들에게 교도소와 복역, 출소는 미지의 세계이지요.. ㄷㄷ

 

 

교도소에서 나오기 위해서 짐을 주섬주섬 꾸리던 이센스..

어마무시한 양의 초록색 노트를 가방에 꾸리는데요

이거 앨범이다 앨범 이라고 하는거 보면 가사가 쓰여진듯하더라구요

 

 

참고로  이센스가 앨범이라면서 보여준 공책은

교도소에서 쓰는 "A New Life"라는 교정노트라고 하네요.

수감 중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위해 노트에 일기도 쓰고 한다고 하던데..

이센스는 새앨범 가사를 거기다 쓴것 같더라구요. 1년 6개월동안 쓴거라는데..

저기서 앨범 네댓장은 나올듯 ㅎㅎ

 

 

출소하면서 교도소 정문 큰 대문 앞에서 " 씨발 세상이다 세상" 이라고 외친 이센스..

특유의 경상도 사투리 섞인 이센스 말에 온갖 감정이 다 섞여있더라구요

그나저나 출소씬을 담아내다니..ㅋㅋㅋ 한국 연예계에서 최초 아닙니까 ㅋㅋㅋㅋ

그런 이센스 출소 갓 한모습 보면서.. 팬들은 얼굴이 좋아졌다,

 건강해졌다, 목소리가 변했다 등등의 댓글이 달렸던데요

그런 한편 "교도소 출소당일 독점공개 퍽이나 자랑스럽네" 라는 비난댓글도 있고요..

"군대갔다온 연예인도 이런거 찍지는 않겠다" 라는 글도..

 

 

차안에서 통화하는 사진 구도가 퓰리처상 받는줄 알았다는 조롱글도 있고요..

"이제 풀잎사랑은 그만.."이라면서 위트있게 대마초 걱정 하시는 팬들 글도..ㅎㅎ

중요한건 욕을하든 환영을 하든, 그만큼 이센스가 영향력 있는 존재라는거겠죠?

 

 

올해 상반기에 이센스 믹스테이프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

1년넘게 2년 좀 가까이 수감되어있었던 이센스였던지라..

수감후 출소 영상은..논란은 많이 될 지언정 이센스의 복잡한 심경을 잘 보여준것 같더라구요

옥중일기 난중일기도 아니고 옥중앨범이라니. ㅎㅎㅎㅎ

 

뭔가 귀엽고, 멋지고, 짠하기도하고, 걱정스럽기도 한 이센스

조카 효린이 줄려고 선물 사는 모습에서는 연예인 , 힙합하는 음악하는 이센스가 아닌

그냥 한 조카의 삼촌같은 모습도 보여지고..ㅎㅎ

 

그런가 하면 첫 오프닝 씬에서 담배꽁초를 땅에 버리는 장면보면서..

"담배꽁초 무단투기 신고당할 여지가 있다"면서 지적하는 리플도 있더라구요

믹스테잎 이방인 기다려지긴 하지만.. 이제는 마약이나 다른 논란, 무개념 행동등으로 까이지않게

이센스가 좀더 조심해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화제이슈] - 20대 걸그룹 여가수 A양 누구? 집에서 대마초 재배.. 힌트는..

[화제이슈] - 소연 쇼타 테즈카 열애, 오종혁 동료와 양다리? 바람핀듯!

[화제이슈] - 쌈디 왼쪽눈 실명.. 군대면제 이유는 망막 손상?

[화제이슈] - 그레이 snl 에서 페미 디스, "나만 불편해?" 앨범파손 탈덕 조작!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티파니 인스타그램 "그레이 오빠 화이팅" 열애설, 일장기 논란 재점화

[화제이슈] - 지코 엄마 싸이월드 글 논란 "여자친구 싸가지 손본건 잘한일"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쌈디 왼쪽눈 실명.. 군대면제 이유는 망막 손상?

 

 

 

요즘 무한도전보다 더 챙겨보게되는 쇼미더머니5 !

힙합좋아하시는 분도 그렇겠지만 일반 대중분들도 즐겨보는 프로인데요

계속 출연을 고사하던 사이먼도미닉, 쌈디가 출연해서 더 기쁜 시즌이지요.

그런데 프로듀서 팀 무대를 통해서 꼴등인 4위를 하고..

요즘은 4위먼도미닉, 사위먼도미닉으로 별명이 생겼더라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니가알던내가아냐" 음원은? 지금 음원 완전 탑순위죠..

도덕팀의 공중도덕도 좋고.. 무궁화, 신사, 비행소년, 맘편히 다 좋지만..

역시 니가알던 내가아냐 음원이 젤 즐겨듣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노래듣다가 가사에서 뭔가 철렁한게 있어서 봤는데..

알고봤더니 쌈디가 실명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셨나요?

 

당연히 양쪽다 실명은 아니고, 왼쪽눈이 실명이라고해요.

아예안보인다기보다는..거의 안보이는 상태.

simon D 해부라는 곡의 가사중 일부인데요.

가사에 보면 한쪽눈이 안보이는게 잘 나와있어요.

"좀더 멀리보기위해 훈련이된 망막

구실을 못하는 left eye 세상이란 브라운관

차라리 한쪽으로만 보는게 나았어"

쌈디가 레이디제인 사귀던 시절

레제랑 같이 냈던 "로맨틱센스" 가사에요.

내 왼쪽눈이 되줄래 라는 가사에서 보다시피.. ㅠㅠ

그리고 제일 최근에 나온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가사.

처음엔 비와이, 지투,원 부분 듣느라 정신없었고

특히 비와이 너가 알아 둬야 할게 하나있어 이부분 좋아햇는데..

쌈디 부분 랩 가사보면 실명 이야기가 또나와요 ㅠㅠㅠㅠ

"난 그냥 여기까지 올라온 랩 좀 하는 병신새끼

그래 왼쪽 망막을 잃고 군 면제 받은 병신새끼"

 

TV에서 공연하는거나 뜨거운형제 아바타 등등

예능프로그램 나올땐 쌈디 눈 안보이는거 전혀 몰랐거든요 티도 안내고..

아마 전 여자친구인 전지혜 레이디제인은 알았겠죠?

눈이 안보이는데도 6년간 사귄 레이디제인도 은근 진국인듯..

 

 

쌈디 실명 이유라든지 계기, 원인, 사건 사고등을 찾아봤는데

언제부터 실명인지는 안나오더라구요..

최근 쌈디 인스타그램 가보면 "누나누나 왼쪽누나" 하는 멘트가 있는데

어찌나 맴 찢어지는지 ㅠㅠㅠ

다들 쌈디 랩잘한다 잘생겼다 이런말만 하지

왼쪽눈 안보이는건 모르셨을거에요..

비와이랑 찍은 쌈디사진 넘나귀여운것 ㅋㅋ

비와이는 아마 aomg 쪽으로 계약할거 같더라구요.

그레이,박재범, 로꼬, 쌈디 등등..

aomg는 힙합씬에서 제일 트렌디하고 핫한 팀인듯..

도끼 덕화도 좋지만 ㅋ 간지는 aomg가 뭔가 나는..

요건 과거 쌈디 디스하던 아이유 사진 ㅋ

여튼 눈나빠 군대 면제되기도 하지만..

싸이먼 도미닉 같은경우는 나쁜정도가 아니라 안보이는 실명인지라..

이걸가지고 군면제 꾀부렸느니 하는건 좀 과한 말인듯 해요.

스윙스는 멀쩡하게 군대 잘가놓고 정신질환 문제로 의가사 제대했던데..

스윙스 좋아하다가도 정신병이라는 말에 깼던..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면도 금수저, 치과의사 아빠에 조지 워싱턴 대학교 입학?

[화제이슈] - 그레이 snl 에서 페미 디스, "나만 불편해?" 앨범파손 탈덕 조작!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화제이슈] - 홍익대 일베 손모양 조각상, 새벽에 파괴된 이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