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인스타그램, 일본 택시 머리에 부츠신고 발올려..무개념!

 

 

 

정형화되고 착한척(?) 해야 이미지가 좋은 , 뭔가 구속과 제약이 많은 국내 아이돌과는 달리

자유로운 행보 파격적인 의상과 발언으로 탈아이돌스러운 투애니원의 씨엘.

과거에도 물담배 논란으로 한차례 논란이 있긴했지만 별다른 인성이나 무개념 사건ㅇ ㅣ없었는데요

최근 택시 운전석 헤드레스트 부분에 신발을 신고 발을 올려서 논란이 되고있네요

문제가 된 사진은 바로 이사진. 킬힐 부츠를 자랑하고싶었던듯한 씨엘..

문제는 장소였죠. 택시 안에서 운전사 머리 방향으로 다리를 치켜들고;;;

왼쪽 은색 킬힐이 씨엘이에요. 오른쪽은 일본인 디자이너 윤도 요시라고 하는데요.

 

첨에 오른쪽 발 보고 산다라박이라는 말도 있었어요 왜냐면 씨엘이랑 산다라박이

이번에 일본여행을 같이갔거든요..근데 산다라박은 아니고 일본인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사진속에서 씨엘 부츠 보이시죠? 저 은색깔 부츠에요.

보시다시피 리플란에는 "사과해달라" "택시에서 그게뭐냐" 등등..

또한 "뭐 그정도가지고 " "사과는 택시기사에게 해야지 왜 네티즌에게?"등등..

 

씨엘의 부츠 올린 사진이 무례하다 아니다 지적이 있지만 제가볼땐 씨엘이 잘못한거 같아요

입장바꿔서..내가 운전하고있는데 뒷좌석에서 발올렸다? 상당히 기분나쁘죠

그리고 영화볼때 영화관에서 뒷좌석 사람이 내머리에 발올렸다? 싸움날 일이죠.

 

 

어떻게보면 일본 택시기사인지라.. 씨엘을 알아볼수도있고, 못알아봐도 한국사람이란건 알텐데

씨엘의 행동은 무개념이라고 지탄받아도 사실 할말없는것 같아요.

산다라박 신발은 보시다시피 부츠가 아니고..청바지에 운동화 신었어요

산다라박 스타일은 약간 캐쥬얼하고 힙합 스타일이 많더라구요

 

씨엘은 부츠 사진을 올리면서 아시안 비너스 라고 적었는데..

지금은 논란을 의식해서 발사진을 지웠떠라구요

안그래도 투애니원 해체, 공민지 탈퇴, 박봄 제명 등등..

아직까지도 이슈가 많은 투애니원인데.. 씨엘이 이번은 좀 잘못한듯..

승리 중국열차 발 사건도 생각나고....

 

[화제이슈] - 승리 고속열차 비매너 ] 기차 창문에 신발 양말 벗고 발올려..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산다라박 말하는대로 "유희열 때문에 울었다. 나는 깍두기같은 존재"

[화제이슈] -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 나이도 있는데 투애니원 해체후 산다라박 국적..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박봄 암페타민 마약 밀반입 사건으로 투애니원 활동에 적신호가 켜지고..

결국 공민지는 YG 재계약을 거부, 탈퇴했고.. 박봄 역시 최근 양현석이

투애니원에서 방출을 결정, 3인조로 활동할것같던 투애니원은 해체가 되었지요.

비록 박봄 공민지는 와이지와 이별을 했지만 씨엘 산다라박은

재계약을 하고 각자 개인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는데요 -

 

 

투애니원 엎어지기전에도 미국에서 lifted 발표하고 활동하는등

해외활동에도 바쁘게 매진해온 씨엘. 음악도 음악이지만 씨엘이 패션쪽으로

인맥도 많고 패셔니스타들과 친하게 지내며 패션쇼등에도 자주 등장하더니..

이젠 패션업계 쪽에서도 씨엘을 알아주는 모양입니다.

 

 

최근 씨엘은 본인 씨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장 올렸는데요

누군가에게 구두를 선물받거나 협찬받은건가 싶어서 자세히 보는데..으잉?

배드걸 리리? 리한나가 선물을 준듯? ㄷㄷ

리한나가 씨엘에게 쓴 엽서 편지.. 대충 내용을 보니 ..

이번에 신발계의 디자인 짱인 마놀로 블라닉과 콜라보를 하게되어서 난 신난당

그래서 내가아는 가장 핫하고 잘나가는 여자인 너에게

내가 콜라보한 신발을 선물주고 싶었다  뭐 이런 뜻인 ?

 

 

사실 그전에도 씨엘은, 리한나 스타일 리스트인 멜 오텐버그(Mel Ottenberg)로부터

생일축하 카드를 받는등.. 리한나 주변인들하고도 친했더라구요.

그리고 씨엘의 사진에 멜이 남긴 코멘트 ㅎㅎ

 

사진에 보면 오른쪽이 리한나.. 중간이 멜 오텐버그에요.

그냥 스타일리스트가 아니라 리한나 절친이라고 하더라구요

리한나랑 패션 리얼리티 TV쇼에 출연하기도 하는등.. 개인 활동도 많이 하는.

 

 

그런 멜이 채린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생일축하하고 선물보내고 하더니

결국 멜과의 친분이 리한나와의 친분으로도 이어진?

그나저나 씨엘 영어 실력 꽤 괜찮은거 같아서 부럽네요 ㅋㅋ

양현석도 씨엘 영어발음 좋다고 지드래곤보고 좀 배우라고 하기도 했던..

 

씨엘 인스타그램 요 사진을 리그램한 아담 셀만 디자이너~

다양한 패션계쪽 전문가,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고있네요 ㅋㅋㅋ

 

 

요건 리한나가 씨엘 인스타그램 팔로우한거 ㅋ

근데 리한나가 과거에 크리스 브라운 사귀고 헤어지면서..

크리스 브라운이 새로 사귀는 여자가 베트남 여성이라서..

엄청 동양인 비하 "라이스케이크"사진 올리고 조롱한 사건 있었거든요

씨엘도 동양인인데.. 인종차별을 하는건 아닌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람 봐가면서 차별하는건지..ㅋㅋ 리한나 인성은 솔직히 좀 별로자나요 ㅋ

 

[화제이슈] - 산다라박 필리핀 활동, 나이도 있는데 투애니원 해체후 산다라박 국적..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효린 표절? 파라다이스 뮤비,안무 비욘세 니키미나즈와 유사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