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다니엘 린데만 망언 "한일관계개선, 일본놈이라고 하지마라"

 

 

 

 

 요즘 트럼프가 빛럼프ing 하면서 북한과 우리 남한 사이의

관계 진전이 있고, 그런 우리 남북한을 보는 일본의 아베 총리의 모습이

희화화 되어서 조롱당하고 있죠? 그도 그럴것이 아베 총리는

힐러리쪽이었고 트럼프가 당선당할줄은 몰랐으니..ㅋㅋ

여튼 한국과 일본의 관계는 멀고도 가까운 나라인데요 침략당하고 수탈당하고

위안부라든지 일본에게 당한 지울수없는 잊을수없는 상처가 너무 크죠.

 

그런지라 한일전은 꼭 이겨야 하고.. 일본이라는 나라 그리고

더 나아가서는 일본 문화 일본 국민에게까지 반감을 갖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나이많은 어르신일수록 일본사람들을 쪽바리라고 하면서 싫어하는데요

 

 

 

 

그런 가운데.. 바른말 잘 하기로 소문난 독일 다니엘 독다니엘 ,

다니엘 린데만이 한국인의 반일감정에 대해서 충고를 했던 전력이

요즘 새삼스럽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일본놈"이라는 용어에 대한 지적.

 

[스폰서광고]

다니엘은 "한국인들이 일본놈이라고 하는데, 정부와 일반 일본인 국민은

분리해서 생각햇으면 한다. 한일관계 개선을 위해서 그런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말을 했었더라구요.. "일본은 더 사과를 해야한다" 라는 말도 했었고요..

 

 

 

그러면서 다니엘의 발언에 대해서 "다니엘 일알못이네"

"일본이 먼저 혐한짓 하지말고 스토커짓 하지말라고해" "일본놈으로 불릴짓 하는

놈들만 일본놈으로 부르는거다" "우리나라 민족주의가 강하긴해도

가해자가 매번 헛소리하는데 일본에게 좋은감정이 생길수가.."

"전범국가인 독일 국민이 할 말은 아니다" 등등 왈가왈부 말이 많네요..

 

 

솔직히.. 독다 나름 좋아하고, 맞는 부분이야 있겠지만..

독일은 가해국 입장이고, 한국은 피해국 입장이죠. 즉 독일 국민은

한국 국민들 피해자 입장을 겪어보지 않아서 다 모른다는거죠.. 감정의 문제를

이성적으로 처리하는게.. 피해자 입장에서 쉬울까요?

 

[스폰서광고]

물론 우리나라도 일본 관련해서 좀더 똑똑하게 굴어야 하는게 맞아요.

하지만 일본이 애초에 독일처럼만이라도 사과하고 반성했으면? 안그러겠죠

일본은 역사교육도 다 엉터리라서 일반국민들도 독도가 다 일본땅인줄 알죠..

무슨말 하려는진 알겠는데 독일인이 저러니 안 와닿는 분도 많으실거구요..

 

 

일본 관련 발언이 까이기 시작하니 "연애상대 안맞으면 갈아타면 돼"

라고 했던 과거 다니엘의 말실수도 같이 화제가 되고있네요.

과거 비정상회담에서 "이직한지 1년도 안된 회사 안맞으면 이직한다 아니다"를두고

의견 나누던중.. 회사를 연애에 비유하면서 나온 말이에요.

주변에서 다니엘보고 배드보이라고 했고 다니엘은 당황햇다가 자포자기해서

"이게 제 실제모습입니다"라고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고요..

 

여하간 일본에 관련해서는 한국 국민들이 알아서 할 일이고 감정 응어리가

아직 덜풀린것도 사실인데 당사자 아닌 독일국민 다니엘이 저러니

간섭이나 참견이라고 느끼는 분들도 많은듯 하네요.. 2차가해하는 일본놈들이 한둘도 아니고..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매튜 노윅스, 영화관 2시간 내내 카톡 태도논란..거짓 사과문

[화제이슈] - 맹기용 인성, 비정상 크리스티안 인스타그램 멕시코 독립기념일 비하 논란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대만 중국 발언 논란,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워너원 이대휘와 닮은꼴! 팬인사에 공항에서 도주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스위스 알렉스 "북한 김정은과 인맥" 베른국제학교 동문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타일러 누나 유대인? 타일러 4개국어 한자능력자 but 157cm 대머리..

 

 


 

제시카의 애인인 타일러권과 함께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타일러 하면

 바로 비정상회담 출신 타일러 라쉬를 많이들 꼽으실거에요.

외국인임에도 불구, 한국인보다 더 수준높은 한국어를 사용하고,

각종 토론과 토킹등을 통해서 정말 똑똑하고 사려깊은 사람이라는걸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계시죠.

비정상회담은 터키 대표 에네스 카야 사건 이후로

사실상 예전같은 인기도 없고 출연진들도 많이 바뀌고 그저그렇다는 평.

하지만 비정상회담이 남긴 최고의 인재가 바로 타일러 라쉬이지요.

갠적으로는 샘 오취리도 좋아하는편이고요 ㅋㅋ

그런 타일러가 4개국어 가능자라는거.. 아셨나요? ㅎ

 

 

영어와 스페인어,불어와 한국어, 4개국어를 구사한다는 타일러;;

보통 라틴어를 줄기로한 유럽쪽 언어들은 단어가 비슷한게 많고

어두는 비슷한데 어미만 살짝 다르다거나 하고 문장구조도 유사한데요

그래서 그쪽 언어는 배우기가 쉽다지만.. 스페인어나 불어, 한국어는

완전 어종군이 다른데.. 언어 체계도 완전 다르고요..;;

또한 내친구의 집에서는 타일러 친누나가

방송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타일러 친누나 생김새가 타일러랑 붕어빵이죠?ㅎㅎ

근데 타일러 누나 생김새 보니까 약간 유태인 느낌?

유대인 계열의 특유의 그 느낌이 살짝 느껴지는..

실제로 미국에 유대인들이 굉장히 많고 정재계쪽에서 핵심을 차지하고 있기도하죠..

 

 

 

타일러 라시는 1988년 미국 버몬트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똑똑하고 뇌섹남이고 다 좋은데 머리가 빠지는 탈모 대머리라는것과

타일러 키가 157cm밖에 안되는 단신이라는게 정말 아쉬운 점이죠 ㅠㅠ

세계 10대 대학중 하나인 시카고대 국제학부 졸업에..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부 대학원 재학중인 타일러..

타일러의 성인 라쉬도 약간 독일계 성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유대인 추측이 잇었는데

타일러 인터뷰에 따르면 타일러 아빠는 오스트리아 이민자, 어머니는 포르투갈계 미국인..

포르투갈 쪽 피 때문에 유대인과 혼동이 온듯하기도 하고요 ㅎㅎ

 

웃으니까 더 타일러를 닮은 타일러 누나 ㅋㅋ

타일러 인스타그램에 가면 더 많은 사진이 있더라구요 ㅎㅎ

아무리 타일러 학력이 대단하고 4개국어 가능자라고해도

타일러 누나에게는 그저 애송이일뿐인가봐요..ㅋㅋ

 

 

참고로 타일러 친할아버지는 7개국어를 하셨다고..^^;;

하지만 타일러는 한자까지 달필이던걸요! 중국어는 못할지 몰라도

한자를 엄청 잘쓰고 타일러 트위터에도 소갯말이 맹자에 나오는 구절..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영어 실력 + 충격적인 유학시절 성적표...(문제적남자)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스위스 알렉스 "북한 김정은과 인맥" 베른국제학교 동문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화제이슈] - mc그리 여친 연상 대학생? 술집 pc방은 어떻게..(비정상회담)

[화제이슈] - 장쯔이 기부금 먹튀? 기부약속 했던 50만달러 행방은..

[화제이슈] - 김의성 서울대 학력, "나와는 상관없는일" 김무성 거지새끼야!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