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인터뷰 알바 후기, 노태현 윤지성 옹성우 실물과 성격은..

 

 

 

 

 

매주 금요일 11시마다 방송하는 프로듀스101 때문에 요즘 현생 힘드신분들 많으시죠

시즌1에 비해서 망한다 망한다 하더니 왠걸 오히려 시즌1보다 시즌2가 더 뜨거운데요

치솟는 인기만큼이나 보안도 철통같고 스포관리도 엄격한 와중에

최근 한 알바생 분의 프로듀스 녹화 후기가 올라왔더라구요

 

 

인증없으면 뭐다? 910이죠. 친히 이렇게 인증샷을 올려주셨는데요

프로듀스101 프듀 연습생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숙소샷이네요

공연 중간중간 들어가는 인터뷰 장면을 숙소에서 찍었군요..한방에 8명 잤던가..

 

다들 아시다시피 촬영 장소는 파주 영어마을.. 반찬은 제육볶음

렉알바 = REC알바 = 녹화, 녹음하는일을 아르바이트로 하신분 같아요

인터뷰 건물에서 대기하다가 연생들이 오면 녹화하고..인터뷰하고..

 

인터뷰는 10개정도의 방에서 진행, 작가, 연습생,촬영자 이렇게 세명이 들어간대요

연습생들이 마이크체크해줄때 "아무말이나 해주세요"라고 하면 아무말한다네요

아아~하는 사람도 있고, 아더엔에이블 노태현입니다만 반복했던 사람도 있다고 ㅋㅋㅋ

페이스북에서 자주봐서 유명했다는 윤지성의 실물 후기..

인터뷰 시작하기전에서 파우치에서 쿠션 팩트를 꺼내더니

얼굴에다가 팍파파팍 조금 거칠게 화장을 했다는 윤지성 지성씨 ㅋㅋ

실제 성격도 굉장히 유쾌하다고 ㅋㅋ

 

 

 

옹성우 같은 경우는 인터뷰 대기 30분정도 있었는데

침대에서 자도되는데 의자에서 너무 불쌍하게 쭈그리고 잤다고 해요 ㅠㅠ

그러면서도 사람들 지나가면 다 인사를 했다고..

 

이글 쓰신분도 옹성우 너무 불쌍하다고 그냥 계속 자는척 했음 좋겠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목구비가 빡! 하고 자기주장 강하게 잘생겼다고 ㅋㅋ

 

쉡옵유, 십점만점에십점, 쇼타임등의 무대를 보여준 노태현 연습생!!

요즘 반응이 뜨겁죠 shape of you로 댄스 포지션 총 1위를 한 대단한 실력자라서..

근데 또 인터뷰 할때는 굉장히 순수하다고해요

 

나이가많아서 어느새 계속 리더를 하고있다고 하고.. 피부가 안좋은게 고민이라

 피부과를 다닌다고해요.같은 소속사인 아더앤에이블 친구들과 함께..

프락셀, 여드름흉터 치료중이라고 하고요..

마이크체크하려고 "아무말이나해주세요" 라고 하니 노태현이 하는말..

"아더앤에이블노태현입니다"를 "그..그만!"할때까지 주구장창 반복했다고 ㅋㅋㅋ

굉장히 해피바이러스고 성격도 좋다고해요.근데 노태현은 방송만봐도 성격좋은게 보임

동생들이 다들 노태현 따르고 좋아하고 존경하는게 느껴져서..특히 김태동ㅋㅋ

김태동 이번에 방출되었다던데..맴찢 ㅠㅠㅠ 태동 동한 쉡옵유..ㅠㅠㅠ

다들 조그만 파우치 들고와서 화장을 고쳣다고하네요. 아무래도 화면에 나가는거니..

그리고 안형섭은 인성논란으로 화제가 된후라서..말하기를 굉장히 무서워했다고해요 ㅠㅠ

방송을 너무 자극적으로 하다보니.. 악편을 심하게 당하고 6위에서 10위권 후반으로 추락했죠..

또한 글쓴이 말로는 "강동호는 티비이미지 그대로 ..약간 센 이미지"

"강다니엘 잘생기고 생각보다 키도크고 너무 마르지도 않고 강아지상" 이라고하네요

실물을 직접 보다니 부러워요. 근데 연생들이 다들 너무 힘들어보이고 걱정이 많아 보였다고..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3차순발식 스포, 김태동 권현빈 이건희 방출 탈락 ?

[화제이슈] - 주학년 실력, 민폐갑? 센터 가리고 동선 틀리고.. 프로듀스101 열어줘 실수

[화제이슈] - 탑 인성, 인스타그램 댓글로 "니들이 라임을 알아?" 팬에게 무안..

[화제이슈] - 김용국 국적, 조선족 or 중국인? 프로듀스101 콜국,백청강 처럼 화룡출신?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황민현 12등 순위만 공개? 방송사고 or 피디픽 수혜 의혹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어제뜬 목격담 모음, 이대휘 켄타 김상균 주학년 김사무엘 하성운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동한 과거, 중3때 폭탄파마 + 선생님께 전기팬선물 일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삼촌, 명품 짭퉁 판매? 콜국이 입은 가품 캐나다구스

[화제이슈] - kbs 프로듀스101 표절 따라하기? 남여 아이돌500" 더파이널99매치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 보고 국가대표가 고정픽!

 

 

 

 

지난 금요일 12일에 방영되었던 프로듀스101 6화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이었죠?

강동호 정세운, 주학년 홍은기 등등의 멤버들끼리의 갈등 양상도 분량이 많았고

또한 무대가 공개되면서 shape of you를 춘 노태현 댄스조의 반응도 압살이었는데요

프로듀스101 최초로, 그리고 현장에서 유일하게 앙코르가 나온팀이 바로 노태현 조였다고 해요.

 

 

에드시런의 노래 shape of you를 이렇게 도발적이고 섹시하게 해석할수있는지..

리더인 노태현이 센터를 맡음은 물론, 안무를 다 짰던데요  

이건뭐 프로듀스101 수준이 아니라 댄싱나인 출연해야 할 각이더라구요.

 

실제로 댄싱나인에 출연한 분과 같은 크루 몬스터우 팸? 크럼프 크루에도 있었다고 하는 노태현

아주 어릴때 중고등학교때부터 춤추는 크루에 소속되어서 천재라고 불렸다고 하던데

크럼프만 잘하는게 아니라 방송댄스 안무, 이런 나른하고 섹시한 춤도 너무나 잘추죠 ㅎㅎ

 

 

이춤은 원래는 분신술 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쇼트트랙 안무,

빙상안무, 동계안무, 태릉안무 등으로 불리더라는 ㅋㅋ  좌우로 샥샥샥

팬들은 평창안무 라는 이름으로 노태현 섑옵유 멤버들을 합성까지 하기에 이르는데..ㅋㅋ

 

 

그런데!! 실제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분인 이은별씨가 #고정픽 #노태현 완전응원합니다 라고..

이영상을 보고 프로듀스101 시청시작햇을 뿐더러 처음으로 투표도 하셧다고해요..

아.. 이은별 선수..넘나 감사한것 ㅠㅠ 이거 뉴스좀 타서 노태현 순위좀 올라갔음 하는데 말이죠..

 

그리고 노태현 갤러리 분들 소위 노태현 애미 라고 하시는 분들 댓글 쩔어요 ㅋㅋㅋ

셰이프오브유 무대가 워낙에 섹시하고 야하다보니 "파양하고 선생님으로 모신다"라는 분도 ㅋㅋㅋ

노태현 최소 여자 잘알.. 여자 한둘 울려본 솜씨가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노태현 팬분들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ㅋㅋㅋ

승마장? 경마장 가신분이 전광판에 노태현 이름 올림ㅋㅋㅋㅋㅋㅋ

 

본격 노태현 영업중이신 태현애미 ㅋㅋㅋㅋㅋ

심지어 이분 노태현 기받고 돈도 따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갑 노태현이 10대네이버검색8위, 그래서 11위해서 데뷔하라고 811골랐다고 하시는데

8번이 1등 11번이 3등해서 돈따셧대요..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

 

 

노태현 외에도 김태동, 저스틴, 김동한, 박성우 ,이준우 등 여섯명이 보여준 무대 넘나 환상적이었던것..

박성우 팬분들은 "저희 치발아재 잘 수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스승의날에는 카네이션 짤도 올리시더라는 ㅋㅋ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점수계산 논란, "10점 만점에 10점" 불공정 차별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인성, 리더 정세운 무시하고 불장난 독단적 편곡?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권협 트위터 "아이돌 안해" 탈락 후 마루기획 방출..박지훈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과거사진,설리 닮은 데뷔전 중국 중학생 시절..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배진영 생일선물 조공 논란, 횡령? 총대 피드백 해명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사진, 옆으로 미는춤 허당 김태민 순위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민호 과거 인성 "너한테 내꺼 안넣으면.." 성희롱, 하차?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안형섭 인성, 6위 순위에 입삐죽..권현빈 비호감 바톤터치?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식사 비교, 400원짜리 급식? 여자 남자 비교하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