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이재진 가온차트 소감 "무슨 상인데?" 수상태도 인성 논란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서 90년대 주름잡던 인기가수 젝스키스가

재결합에 성공한것도 이제는 이미 너무 오래전 이야기 같죠? 고작 1~년인데 말이죠

그런데 그 시간동안 젝스키스는 앨범을 내면 십만장씩 팔고... 콘서트도 하고..

과거의 영광의 재현이 아니라 과거를 넘어설 정도로 이제는 큰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그렇게 큰 사랑 받으며 앨범 내고 활동 잘 하고 있는 가운데... 이런저런 병크나

구설수가 사실 없을순 없죠 사람이니까.. 문제는 젝스키스 구설수나 논란, 인성 무개념 예의 관련

일이 터졌다하면 그 지분의 60%이상이 이재진이라는것인데요.

 

어제 2월 14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제 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개최되었죠

이날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젝키는 볼빨간 사춘기의 썸탈거야 를 누르고

특별해 라는 곡으로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부분 9월 1위에 호명됩니다.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젝키 리더 은지원은 "올해 저희가 20주년이 되었다, 의미있는 한해를

보낸것 같다, 앞으로도 우리 팬 여러분과 대중분들이 좋아하고 사랑해주실 음악 만들겠다" 라고 소감..

그리고 이어진 이재진의 수상 소감.. "그런데 우리 무슨 상 받은거죠?"

이재진의 수상소감은 장내를 일순 당황하고 싸하게 만들었죠 갑분싸 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죠

참고로 갑분싸 뜻은 갑자기 분위기 싸해짐 이라는 뜻..  당황한 멤버들은

아무말도 못했고, 이재진은 "상 주시면 또 올라오겠습니다"라면서 수상 소감 마무리..

 

근데 이재진 입장도 영 이해 안되는게 아닌게, 요즘 상이 워낙에 다양하고

참가한 사람들 다 상 하나씩 챙겨주려고 만들다보니까 온갖 상이 다있어요

올해의 베스트 뭐시기 상 ,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음반상, 신인상, 슈퍼루키상, 뉴웨이브상,

베스트 아이콘상,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 등등.. 그러다보니 옛날사람 이재진은 어리둥절 할수도 있죠.

 

 

[스폰서광고]

다만.. 공식적인 수상 자리에서 그런 시상 소감을 하는건 조금 덜 프로다웠다는 느낌..

근데 또 그게 이재진이거든요 이재진은 연예인 이재진이 아니라 그냥 자연인 이재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런 소탈하고 날것 솔직한 모습에 반해서 이재진 팬하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물론 최근에 럽스타그램 열애설 난것도 있고.. 팬들과 만나서 더치페이 때문에

먹지않아도 될 욕을 먹기도 하고.. 이영자에게 살 빼라고 하는등.. 나혼자 산다 조작방소 아니냐 발언등..

워낙에 논란거리가 쌓이다보니 이재진 하면 이제 사고뭉치 악동 느낌도 없지않아 있어요

 

하지만 과거 잘못이나 구설수와는 별개로, 이번일은 글쎄요.. 그리 큰 논란거리는 아닌 느낌인데

그래도 당분간 이재진이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 한번더 생각하고 입조심 말조심 하면서

공식 석상에서 행동해주길 바라네요. 날것이 재밌긴 하지만 자꾸 욕먹으니까 ㅜㅜ ㅋㅋ

 

젝스키스 이재진 전화번호, 젝키 멤버들도 모른다 "대출 요구할까봐"

젝스키스 이재진 팬미팅 더치페이, 팬카페 조공 여친에게 선물?

젝스키스 이재진 열애설 증거, 팬과 제주도 일본 여행 럽스타그램?

[화제이슈] - 무한도전 토토가3 HOT 공연, 일산→잠실올림픽홀로 변경..팬들 원성에

[화제이슈] - 미운우리새끼 샘오취리 샤워장면, 성차별 논란..남자 알몸은 ok?

[화제이슈] - 젝키 강성훈 인성 "차은우 잘생긴지 모르겠다" 비디오스타 망언?

[화제이슈] - 이영자 매니저 31번째? 매니저가 이영자 성격 힘들어하는 이유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성격, 이영자 몸매 외모비하 막말 망언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젝키 장수원 프랑스, 팬들에게 보내달라더니 여자친구 동반 여행?

[화제이슈] - 젝키 세글자 뮤비 움짤, 냉동인간들의 16년전 모습 비교

[화제이슈] - 젝키 유스케 노래모음 ] 컴백,폼생폼사,연정,say

이용대 변수미 결혼, 6년 열애끝 속도위반 임신..수영장에서 혹시?

 

 

올림픽에서 이승기 닮은꼴 훈남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기억나시나요? 배우 변수미와의 열애설이

알려지면서 훈남훈녀 배우 운동선수 커플이라면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용대가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지만 중국과 동남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지등등

그야말로 아시아와 세계를 아우르는 월드스타급 인기를 보유하고 있더만요~ ㅎㅎ

 

그런 이용대가 이번에 배우 변수미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깜놀~

이용대 변수미 커플이 솔직하게 고백하더라구요.. 속도위반으로 임신해서 결혼한다고.ㅋㅋ

뭐 요즘 혼전임신은 그닥 흉도 아니고..오히려 임신한 아가가 혼수라고 할 정도죠?ㅋㅋ

 

듣자하니 이용대는 국가대표 선수시절 거주했던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를 떠났구요

현재는 최근 서울 시내에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하네요. 변수미랑 살 집요.

사진은 이용대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것들이에요 ~ 현재는 요넥스 ,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소속.

 

 

예비신부인 변수미는 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했고요

동덕여대 졸업후에는 영화배우로도 활동한 바가 있지요

쓰리 썸머 나잇, 우리 연애의 이력, 수목장 등등..  주로 영화쪽활동..

드라마쪽으로는 활동을 안한것 같으네요 . 한수현 이란 이름도 썼었고요

 

 

이용대와 변수미는 지난 2011년 속초에서 열린 배드민턴 행사장에서 처음 만나서..

2012년 열애사실을 이미 인정한바가 있었지요.. 그당시 변수미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에서 이용대와 섹시한 자세로 스킨십을 나눴던..ㅋㅋ

 

 

근데 수영장에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파파라치로 촬영되어서 유출되어서

결국 그사진 때문에 열애설 인정하게 된것 같아요~

당시 신인배우였던지라 "고의적으로 사진 유출한 노이즈 마케팅" 의혹도 받기도 했죠

 

뭐 여튼 수영장 사건 이후로도 변수미는 이용대 응원하러 경기장도 찾아가고

꾸준하게 사랑 나누고 키워가는 모습 보여주더니 드디어 결실을 맺었네요

올봄에 2세가 태어난다던데.. 아마도 만삭일듯해요 현재는 ㅋㅋ

 

그나저나 6년 연애면 대단하네요.. 이용대도 변수미도

서로 한눈팔거나 다른생각 하지않고 꾸준히 사랑을 키워간건데...

특히 이용대는 남자가 인기잇으면 들러붙는 여자 많을건데.. 의외로 순정파인듯 ㅎㅎ

 

 

변수미도 이용대도 한인물하는 훈남훈녀인지라..

아들 딸 나오면 엄청난 미모의 2세가 나오겠죠? 곧있을 출산소식을 기대합니다~

 

[화제이슈] - 고영태 펜싱 국가대표시절, 과거 졸업사진 훈훈한 꽃미남

[화제이슈] - 안정환 벌금 천만원, 부인 이혜원과 18년전 결혼식 뒷이야기..

[화제이슈] - 한화 셋째 김동선 술집 폭행 난동, 정유라 절친 맞네! 청계산 갈듯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예정화 엄마 + 남동생 가족 사진, 마동석이 놀랄 예정화 집 재산

[화제이슈] - 강정호 음주운전 뺑소니? 성폭행 이후 또 사건 ㄷㄷ 강정호 차량은?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화제이슈] - 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화.. <양학선 어머니 성형?>히트다 히트~

  1. 자유 2017.09.06 07:3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