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 여친 해명 "국제선 처음, 여권 새것"여자친구와 일본여행 X 떠나보고서

 

 

 

 

지난 봄 프로듀스101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알파카 임파카 임영민의 열애설 여자친구 사건을 아실거에요

당시 10위권 내 4윈가? 높은 순위까지 올라갔지만 여자친구 유무 여부,

그리고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순위 스포 등등으로 비호감으로 전락,

결국 데뷔조에서 탈락한 비운의 연습생인데요.

 

그 여자친구 썰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몰라요. 하지만 여자친구 사건이

아니었다면 지금 워너원의 박우진 자리는 임영민이 되었을지도 모를일이죠

브랜뉴뮤직 박우진보다 임영민이 훨씬 인기 좋았고, 비주얼도 위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아서..

물론 그당시 일이고, 지금과는상관없고, 박우진은 워너원에서 잘해내고 있습니다.

 

 

당시 임영민 여자친구로 추측되는 사람이 임영민 사진을 올린것도 있거니와

임영민 여친이 임영민과 일본여행 커플여행을 간것때문에 난리가 났었죠

또 임영민 등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리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당시 임영민 열애설에 대해서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 몇개 첨부해볼게요 지난일이지만.. ㅎㅎ

[화제이슈] - 임영민 부정행위 증거, 페이스북 주소"토나와"변경 + 형 인스타그램 해명

[화제이슈] - 임영민 럽스타그램, 러브뮤지엄 성인 박물관에서 여친과 키스?

게다가.. 프듀 방송은 4월부터 했지만, PR영상은 12월에 찍었대요

그리고 여친과 일본여행은 1월.. 즉 프듀 찍고나서

여친이랑 다녀왔다, 이부분에 비분강개 하신분들이 많았죠

프듀 시작하면서 있떤 여자친구도 정리하는데.. 강다니엘도 육지담사귀다가

프듀 준비하면서 헤어지고 나왔죠 강다는 고양이 4마리 때문에 난리났었지만..

 

여하간 당시 너무 악플이 심해지고 순위가 훅 떨어지면서..

브랜뉴뮤직에서도 임영민 연습생을 보호하기위해서 고소도 했지만

이미 떨어진 팬심과 민심은 돌릴수 없었고 프로듀스101 마지막 11화 생방에서

임영민이 어깨를 들썩이며 우는 모습을 볼수있었죠..

 

[스폰서광고]

참 안타까운 일이에요 어찌보면 작은일이고 사생활의 범주인데

남자 아이돌에게 열애설이란? 마약이나 범죄보다 훨씬 치명타를 주기에..

현재는 물론 MXM으로 데뷔해서 김동현과 활동 잘 하고있고

정세운 광현등을 포함한 영동포퐝 YDPP인가 준비중이라고 들어써요 ㅎㅎ

그리고 일본 여행이 루머라는것을 "떠나보고서" 통해서 증명을 하는데요

"국제선을 처음 타봤다' "여권을 처음 만들었다"라는 부분을 어필하는..

 

뭐 사실 여권이야 재발급 받으면 새 여권 되는거고

새로 받으면 그전의 여권에 찍힌 여행 도장이 사라지는건지라..

이 여권 전에 다른 여권이 있었는지 국제선을 탄 전적이 있는지는 몰라요

하지만 방송에서 이렇게 말했다는것은 임영민 본인 의견이 이렇게 확고하다는 뜻이죠

설령 일본여행 여친이랑 다녀왔어도 그건 개인 사적인 문제고..

 

[화제이슈] - 유선호 근황, 한림예고 입학 1년만에 키 180cm 달라진 외모

[화제이슈] - 라이머 인스타그램 김동현 근황, 칭찬듣더니 "홍건이 브이앱"까지 ㄷㄷ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성운 순위 3위? 견제픽 수혜 or 간절함 동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중국인 여자친구 사진, 웨이보 폭로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표절한 중국 "스타의탄생 push me" 엠넷 "프듀 판권 안팜"

[화제이슈] - 뉴이스트 강동호 팬카페 댓글 "죽일까, 분위기 깨지마" 백호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JBJ 권현빈 아버지 사진, 금수저 아빠 와 코 똑같네

[화제이슈] - 더보이즈 데뷔 성적, 멜론 차트아웃? 파워신인 vs 기대이하

[화제이슈] - 더유닛 경하, 강다니엘 닮은꼴? 김고은 +NCT 지성 느낌 일급비밀 멤버

[화제이슈] - 핫샷 윤산 4개국어, 프랑스 샤넬 디자이너 인턴 유학생활..프랑스어 스펙

레인즈 콘서트 텅텅, 평일 지방 부산 공연?포도알 상황이 ㄷㄷ

 

 

 

프로듀스101이 올해 가장 힛트한 프로그램이라고 하죠. 프듀를 통해서

데뷔한 워너원은 물론이고, 프듀 파생그룹이나 솔로 데뷔가 JBJ,MXM,정세운,

김사무엘,뉴이스트W,더이스트라이트,AA,더보이즈 등등으로 이어졌는데요

그중에서는 "레인즈"라는 이름의 유닛도 데뷔를 한 바 있죠 10월중에 활동했던 기억..

 

 

레인즈의 멤버는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7명.

비오는날 다같이 모였다 라는 이유로 이름도 레인즈로 지었는데요

JBJ와 마찬가지로, 소속사가 각자 다르지만 팬들의 염원으로 이루어진 그룹이지요.

서성혁은 짱구 때문에 고생하는 철수 캐릭터로 인기가 많았고

변현민은 K타이거즈 소속으로 아크로바틱과 태권도로 눈길을 끌었고

김성리는 감성보컬 김용국의 포텐을 이끌어줬던 바로 그 캐릭터. 홍은기는 여성스러운

락킹 춤을 추면서 가희 쌤에게 "쟤 여자춤으로 나 이길거같애"를 들었던..

 

[스폰서광고]

 

 

그런데 이번에 레인즈가 콘서트 일정을 잡았는데.. 뭔가 좀 무리가 있는 일정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Rainz 1st Fan concert RAINZ DAYS ..첫번째 팬 콘서트인데

날짜가 11일 남았는데 좌석 상태가 심상치 않아요.  날짜도 26일 27일 이거든요.

크리스마스 지나고 일 몰아치는 직장인들이 갈수 있을지.....

 

12월 29일에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치뤄지는 지방공연 부산 콘서트도 심각하네요

26 27 서울 공연도 평일 공연, 부산 공연도 평일 공연..

정말 탑급 아이돌들도 평일은 대부분 피하는데 말이죠..

아직 레인즈 인지도도 높지않아서 "레인즈 콘서트? 비랑 다른애들이 하는거야? " 뭐 이런 댓글들이..

 

주말 공휴일 빼고 평일 잡은 이유야 짐작이 가요. 제일 콘서트와 공연이 활발한 연말,

주말 대관하는게 힘들었을거에요 그러다보니 어쩔수없이 평일 잡았을거고..

하지만 포도알 남은거 보니.. 이쯤되면 공연이 치뤄질까? 공연때문에 기획사 소속사 빚느는거 아냐? 싶은..

 

[스폰서광고]

소속사가 일을 제대로 못한다는 느낌이 왕왕 드는 레인즈.. 아무리 프듀 파생으로

프듀빨 인기가 있다고해도 아직은 한줌단 아니 반줌단인데, 레인즈 인기좀 더 늘리고

얼굴도 더 알리고 인기좀 다진다음에 콘서트하지.. 이쯤되면 급하게 뽑아먹으려고

무리한 콘서트 일정 강행한다는 느낌 뿐이에요..

 

레인즈 콘서트 티켓 가격이 비싼것도 아니고 사만사천원이에요.. 아니근데 콘서트 하면

부를 노래가 몇곡이 될런지..데뷔를 10월에 한 신인인지라.. 팬미팅 쇼케이스 느낌으로 한다해도..

뭐 그래도 앨범에 있는곡 다 부르면 6곡 정도 되겠네요. 거기에 프듀때 했던 포지션 평가라든지

춤, 노래를 보여주면 되기는 될것 같고요. 중간 중간에 영상 몇개 넣고..1시간은 나오겠네요

 

윗 사진은 해요TV 레인즈 사생활 찍을때 모습.. JBJ를 비롯 프듀 출신 그룹들은 해요티비 많이 나왔죠

레인즈도 줄리엣 노래 생각보다 좋았고 무대도 깔끔하고 좋았거든요

문제는 아직 부산공연 그것도 평일 지방공연을 소화할만한 팬덤이 없는건데..

괜히 일벌려서 무리한거 하지말고, 차근차근 서울 주말공연부터 해냈으면 하네요

무한한 포텐이 있는 멤버들인데, 레인즈 콘서트 자리 텅텅빈거보고 멤버들이 기죽을까봐 걱정..

 

[화제이슈] - 레인즈 코디 열일, 프로듀스101 출신 일곱명의 소속사는?

[화제이슈] - 에이핑크 AAA 시상식, 폭발물 폭탄 테러 살해 협박.. 또?

[화제이슈] - 더보이즈 데뷔 성적, 멜론 차트아웃? 파워신인 vs 기대이하

[화제이슈] - 이우진 키 175cm? 프듀101 작우진 165 에서..교복 입고 폭풍성장 최근

[화제이슈] - 이해인 아이돌학교 탈락 논란, 문자투표 조작? 프로미스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MMO 독립레이블 설립? 주진우 등 나머지 연습생은..

[화제이슈] - 주학년 지진 발언 무개념? "땅이 추워서 덜덜덜 떨어서 일어났다"

[화제이슈] - 믹스나인 한혜리 인스타그램 사과문, 태도 인성 논란 데뷔 못한 이유

[화제이슈] - 더유닛 동현, 머리 피 철철 부상.. 뮤직뱅크 지미집 카메라 병원이송

[화제이슈] - 믹스나인 출연하는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 모음, 우진영 박우담..

[화제이슈] - 강동호 성추행 사건, 경찰이 기소의견 송치한 이유 정리 + 확실 증거

 

레인즈 코디 열일, 프로듀스101 출신 일곱명의 소속사는?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 7명의

소년들로 구성된 보이그룹 레인즈 !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연습생인지라

아마 프듀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얼굴이 낯이 많이 익을거에요 ^^

저또한 프듀때 변현민, 김성리, 홍은기 등을 응원했던게 기억나고

이기원은 응원까진 안해도 pop 무대때 인상깊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프로듀스101때 안준영 피디가 애들을 얼마나 굴리고 또 얼마나 악편에 통편한건지 알기에

프듀때 나온 아이들은 전부 아낌없이 애정을 주고 있는 편이에요 이번에

얼마전에 데뷔한 JBJ도 그렇고요.. JBJ 같은 경우는 김태동이 소속사 횡포때문에

합류에 실패했는데 레인즈는 JBJ에 비해서 수월하게 잘 데뷔한거 같아서 뿌듯하고 다행이에요

서성혁 동명체조때 진짜 귀엽고 웃겼는데 ㅋㅋ 잘되서 다행..

 

그런데 요즘 레인즈 코디 옷 입히는게 ㅋㅋㅋ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팬들에 의해 만들어진 그룹이니 팬들이 원하는데로 입혀준다 하면서 ㅋㅋㅋ

첨에  상의 하의 투머치하다고 하나만 입히라고 했더니 이렇게..

 

 

[스폰서링크]  

근데 상의는 그렇다 치고 용서불가 컬러벨트가 등장 ㅋㅋ

반다나에 긴 허리띠에 난리가 났음 ㅋㅋ 다시 레인즈 코디에게 팬들이 요청함 ㅋㅋ

레인즈 소속사 전부 다르다 보니 아무래도 더 우왕좌왕하는듯 ㅋㅋ

허리띠는 하도 뭐라고해서 사라지는데........

애들 상의 색깔 다섯가지 실화냐 색좀 줄여 하면서 팬들이 다시 요청 ㅋㅋ

아랫짤 핑크색 입은 아랫줄 오른쪽이 이기원이에요 ㅋㅋㅋ

 

진짜 감이 없는건지 아님 신인이라서 풋풋한 느낌주려고 이렇게 입힌건지 ㅋㅋ

이와중에 성혁이랑 은기 귀엽네요 은기방기 ㅋㅋ 은기는 과거에 주학년이랑 다투다가

악마의 편집을 당해서 ..플로라이다 롸롸(right round)때 욕 엄청 먹었거든요..

 

[스폰서링크]

 

그래서 그 사건 이후로 정이가서 인스타그램도 팔로우 하고 소식도 찾아보고 했는데

주학년이랑도 잘 지내는데 안준영 PD가 엄청 싸운것처럼 편집을 해놨더라는..

여하간 색 많다는 팬들의 지적에 이번엔 무채색이 등장 ㅋㅋ

요번 활동하는 곡 이름이 줄리엣 이던데 너무 컨셉이 자주 바뀌니끼 이젠 혼란스러움 ㅋㅋ

게다가 자꾸 체크가 꾸준하게 나온다고 또 팬들 지적 나옴 ㅋㅋ

 

드디어 완성된 레인즈 코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는

팬들이 "까마귀도 아니고 칙칙해"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나요? 극한직업 레인즈 코디 스타일리스트 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한고은 최시원 프렌치불독 사건 옹호 "강형욱 반려견이면 안그래"

[화제이슈] - 최시원 강아지 공격, 김대표 사망뒤에도 프렌치불독 벅시 개사진 올려

[화제이슈] - 강동호 성추행 사건, 경찰이 기소의견 송치한 이유 정리 + 확실 증거

[화제이슈] - JBJ 역조공, 판타지 데뷔 후 삼성역 광고판 "너희들이 만들어낸 기적"

[화제이슈] - 이우진 키 175cm? 프듀101 작우진 165 에서..교복 입고 폭풍성장 최근

[화제이슈] - 선미 가시나 안무 춘 아이돌 연예인 모음,엑소 워너원 김도연 까지?

[화제이슈] - 뉴이스트 w where you at 안무 반응, 고간확대춤 강다니엘 열어줘 표절?

[화제이슈] - 이해인 아이돌학교 탈락 논란, 문자투표 조작? 프로미스

[화제이슈] - 핫샷 윤산 4개국어, 프랑스 샤넬 디자이너 인턴 유학생활..프랑스어 스펙

워너원 요하이 개인별 판매량 순위..강다니엘 황민현 완판, 박지훈은?

 

 

 

프로듀스101 이라는 리얼 경쟁 서바이벌을 통해서 100명중에서 뽑힌

11명의 멤버 워너원 멤버들. 이제 곧 데뷔 쇼케이스를 겸한 콘서트를 앞두고있고

그야말로 풋풋한 신인이지만 이미 팬덤의 상태는 몇년차 가수들 코어 강력한 팬덤 못지않지요

 

 

정식 데뷔도 하기전부터 다양한 화보를 찍기도 하고..

이니스프리 화장품 브로마이드로 대란이 생기기도 하고.. 이번에

롯데제과에서 유산균 스낵 요하이 CF 광고를 찍기도 했죠?

그런데.. 광고를 찍는건 좋은데.. 워너원 소속사의 행태가 영 맘에 안들더라구요

경쟁에서 태생되었다고는 하지만 뭔 맨날 경쟁이에요.리얼리티 워너원고였나?

그거 룸메이트 정할때도 투표하고 그랬다던데 맨날 투표하고 경쟁하고..

 

이번 요하이 역시, 그냥 먹으면 될텐데, 굳이 멤버별로 나누고,

멤버별로 판매량을 집계하고;; 이거 멤버들도 스트레스 이지만

멤버들 지지하는 팬들도 엄청 스트레스 받겠더라구요.

현재 강다니엘은 5000개 전부 완판에 500개 추가 입고로 토탈 5500개 판매..

황민현 역시 36시간만에 판매종료 완판 매진..

박지훈이 463개 남은 상황, 옹성우가 2486개 남은 상황,

박우진과 하성운, 라이관린 이대휘 김재환 배진영 윤지성 순..

 

요하이 판매 하면서 워너원 멤버 부채라든지 브로마이드, 미니등신대 등등

이른바 초상권이 들어간 굿즈를 증정하는데요. 이런게 필요없는 팬들도 있다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멤버 내새끼 기죽을까봐 사게 만드는 악랄한 판매술수이죠..

 

그런데 황민현이 의외로 인기가 좋네요 뉴이스트 팬덤에서 같이 지지해준걸까요?

강다니엘 인기야 뭐.. 원래 알았고, 하성운은 조용한듯 하면서 이런 판매라든지 집계량보면

늘 떨어지지않고 올라가는게 대단하더라구요. 윤지성은 천개정도 팔았네요.

워너원 데뷔곡도 에너제틱 활활 두고 투표..브로마이드도 투표..

진짜 워너원 팬들은 평생할 투표를 이번에 워너원 덕질하면서 더하네요..

서바이벌로 이루워진 그룹이라 마지막까지 경쟁시키고 비교할듯..

덕분에 워너원 팬덤은 개인팬 악개들끼리 물고뜯고 난리가 났죠..

이미 데뷔하고 활동해야하는데 단합과 단결은 커녕 배척과 편가르기만......

 

어떻게보면 요하이 판매량이 코어 팬덤의 화력을 보여줄수있는 기회이기도 한데요

굳이 이런걸 줄세우고 등수매기고 해야하는지도 의문이네요

여튼 구매력좋은 20~30대 에게 인기있는 멤버들이 순위가 좋고.. 박지훈은 아무래도

10대팬들이 많아서 그런가, 인기에 비해서는 판매력이 살짝 딸리는거 같고..

근데 전체적으로.. 오천개인데 의외로 적게 팔렸다 이런 느낌도 살짝 있기는 해요

 

[화제이슈] - 워너원 브이앱 논란, 김재환 "외모순위 1등 라이관린?" 윤지성 까지 비난

[화제이슈] - 워너원 네버 재녹음, 김종현 팬 분노..국민의아들 음원은 삭제?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워너원 이대휘와 닮은꼴! 팬인사에 공항에서 도주

[화제이슈] - 워너원 공식색, 세븐틴 로즈쿼츠 세레니티 표절? YMC 피드백은

[화제이슈] - 워너원 옹성우 소속사 판타지오, 서프라이즈U 이중활동 끼워팔기?

[화제이슈] - 워너원 프로필 사진 의상, 열어줘 재탕 재활용? YMC 돈없냐..

[화제이슈] - 워너원 이대휘 알몸사진, 중국인! 프로듀스101 강동호 성추행과 관련?

[화제이슈] - 아이돌학교 4석대,나띠 빈하늘 송하영 타샤 일진놀이 완장질 논란

[화제이슈] - 아이돌학교 솜혜인 학교폭력, 노래방 구타? 피해자가 인성, 과거 폭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