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 베트남 다낭 다녀와서 벌칙 수행중ㅋㅋ :: 메 종 드 앙 트 완 ♥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이렇게 9명의 멤버들로

이루어진 JYP의 걸그룹 트와이스. 2015년 데뷔후 200일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를 수상하는등

현재 걸그룹중에서는 트와이스가 국내 최고 1인자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죠?

박진영의 꽃밭들이라고 불릴 정도로 외모가 모두 수려하고 매력도 모두 다양하고..

 

 

그런 트와이스 멤버들이 최근  JTBC의 여행 예능프로그램인 뭉쳐야뜬다 촬영을 다녀왔는데요

목적지는 다름아닌 베트남 다낭!! 베트남 다녀온 트와이스 멤버들의 공항사진이 공개되었어요

 

 

그리고 입국한 당일 공항을 뒤집어놓은 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ㅋㅋㅋㅋ

누가봐도 베트남 다녀온 나연 패션ㅋㅋㅋㅋ 저 베트남 모자 이름이 NoN 이라고 하는데요

베트남 전통모자 논을 쓰고있는 다연이 너무 귀엽고 웃기네요 ㅋㅋㅋ

 

당당하게 등장해서 즐기는 모습도 귀엽곸ㅋㅋㅋㅋ 나연이 일케 개그감 충만했나?

베트남 모자 + 헤드폰 + 목배게 ㅋㅋㅋㅋ 왜케 바리바리 뭘 끼웠어 나연앜ㅋㅋㅋㅋ

 

가방도 크로스백을 두개끼고.. 온갖 짐이란 짐은 다들고있는 나연...

보아하니 멤버들끼리 가위바위보 져서 짐을 다 받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요 ㅋㅋㅋ

어쨌거나 저런 모습도 즐기는 나연이 모습이 귀엽고 유쾌하네욬ㅋㅋㅋ 역시 맏내 ㅋㅋ

 

벌칙느낌인데 본인이 즐겨서 벌칙 아닌거 같기도하고 ㅋㅋㅋ

한건했따 이런 느낌도 들고 ㅋㅋㅋ 근데 또 나연이가 워낙에 까, 악플러가 많아서

"역시 관종이라서 즐기네" 이런 악플도 달리더라구요

브이앱 때도 그렇고 유독 나연이는 왜케 안티가 많은지..

 

여튼 나연이 입국장 들어오기 한참전에 서서 준비하고 그랬다고 하는데요

비행기 내려서 포토존 들어오기전에 이거 쓰고 저거 끼우고 하면서 준비한거 같더라구요

나연이 주변의 트둥이들도 전부 나연이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연기를 시전중ㅋㅋㅋ

나연이의 레전드 패션... ㅋㅋ 트둥이들은 트와이스 멤버들끼리만 있어도 재밌게 잘놀듯..

 

맨날 이런저런 커뮤니티에서 기괴하게 생겼다고 나연 기괴함 이런걸로 까는데..

알고보면 실력도 있고 비주얼도 흠잡을데 없는 나연인지라.. 안티가 사라지고 팬이 늘었음 하네요

나연이가 아무래도 연습생 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카리스마도 있고 실력도 좋고 그렇던데..

 

[화제이슈] - 트와이스 라이브 실력 "유치원생 수준" KNOCK KNOCK 피아노 라이브 반응이..

[화제이슈] - 아이콘 모모 발음 희롱 라디오.. 바비 구준회 인성 논란 동영상

[화제이슈] - 트와이스 엑소 표절 ? 신곡 시그널 컨셉 "초능력 외계인"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v앱 "쪼다연, 찌질하다 엄뒤" 욕설에 울기직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오빠 2년만에 만난이유.. 친 가족 맞아?

[화제이슈]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역도해" 발언에 눈물.. 역변전 지효 어린시절

[화제이슈] - 나연 코성형? 트와이스 데뷔전 매부리코 성형전 + wii cf 동영상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섹시댄스, 미성년자가 수위높은 춤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아이린과 옆태 비교하니 인면어 ?

[화제이슈] - 트와이스 정연 라디오스타, JYP 비선실세 최순실 닮은꼴 과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