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황하나 문신? 왼팔에 얼굴 타투.. 파혼 or 컴백 no!

 

 

 

 

2천년대 초 sm에서 동방신기라는 5인조 남자 아이돌로 데뷔후, 탈퇴하고 JYJ ..

그리고 제와제 활동중 군대 입대를 했으나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던 박유천.

박유천은 주점에서 직업여성을 상대로 성희롱, 성추행과 성폭행 의혹이 있었으나

그중 성매매 만이 사실로 밝혀졌고 강제적인 성폭행과 강간이 아님으로 결론이 났지요?

 

성폭행이 아닌것만은 불행중 다행이나 남자 아이돌이 여성의 성을 돈을 주고 산다?

법적으로 처벌이 없게 끝났다고해도 연예인 이미지와 아이돌 이미지는 걷잡을수없이 추락했는데요

그런 과정에서 은퇴도 하고,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양과 약혼을 하기도 했어요.

근데 그런 박유천 팔에 최근 없던 타투가 보여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박유천 왼쪽 팔 안쪽에 자리잡은 여성의 모양.. 음? 황하나 인듯 한데요?

젊은 여성이니 박유천 어머니는 아니겠죠. 지코같은 경우는 가슴에 엄마 타투햇거든요

 

여튼 이런 모습을 보면서 대중들의 반응이 극과 극으로 갈리고 있어요

"박유천 황하나 파혼 소문 있던데 뜬소문인듯" "헤어지지는 않겠다"라는 사람..

"부부도 살다가 이혼하는데 경솔한짓이다" "결정적으로 박유천 타투 안예쁘다" 라는 사람..

 

사실 믹키유천 시절부터 꽤나 많은 타투를 했던 박유천..

always keep in th faith 였나? 그거랑..

 

등에 TVXQ MYC.. 글구 영웅재중 김재중과 한 커플타투 "소울메이트"까지..

근데 지금보면 동방신기 관련 타투는 조금 씁쓸하기도 하네요 탈퇴한뒤라..

 

참고로 얼마전 김재중 인스타그램에도 동방신기 타투를 찍은 사진이 올라왔죠

그때 김재중이 박유천 결혼소식에 "no"라는 인스타를 올린 뒤라서 더 말이 많았어요

JYJ 탈퇴하고 다시 sm 동방신기로 돌아가서 멤버가 되려고 그러는거 아니냐 하는..

박유천이 변기유천이다 뭐다 갖은 고초를 겪어도 황하나 만큼은

곁을 지키고, 팬에서 여자친구 그리고 이제는 미래의 아내까지..

제가 박유천이어도 황하나처럼 해주면 충성해주고 딴맘안먹을것 같긴해요

아마 박유천 팔의 황하나 타투 역시.. 그런 고마운 마음에서 나온 결과이겠죠?

남들이 경솔하니 뭐니 보기안좋니 해도.. 본인팔에 본인이 한 타투이고..

황하나 역시 요즘 카톡이나 인스타그램 보면 아예 숨기지않고 티를 내면서

깨를볶는 행복한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것 같은데요 이제 결혼식 날짜도 내일모레네요..

 

[화제이슈] - 박유천 사과문 공개 →황하나와 노래방 인스타 라이브.. 복귀 암시?

[화제이슈] - 아이돌 성폭행, 인피니트 남우현 절대 아닌 이유 (2010 남자 아이돌?)

[화제이슈] - 박유천 담배, 임신한 임산부 황하나 안고 흡연 논란, 천식 잇는데..

[화제이슈] - 박유천 팬싸인회, 팬이준 선물 "버려" 매니저에게..뱃지 뭐였길래?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동방신기 TVXQ 타투" 재결합 암시?

[화제이슈] - 박유천과 결혼하는 황하나,남양유업 외손녀의 연예인 인맥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ㅁ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박유천 룸살롱 동석자 연예인, 송중기 박보검도 있었다? N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