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예성 인스타그램 "fuck "SNS에 공개적으로 욕을? :: 메 종 드 앙 트 완 ♥

 

 

긴 연휴의 시작이라 연예가도 별다른 소식이랄것이 없이 조용하죠?

혹시 무슨일 있나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검색하는데

한 아이돌이 공개적으로 인스타그램 SNS에 욕을 했다는 사실이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ㅋ

 

사건의 주인공은 바로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예성. 슈퍼주니어는 올 가을

성민을 제외한 슈주 멤버들끼리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성민은 결혼문제로 보이콧)

바로 윗 사진이 성민이 올린 그 문제의 f 워드네요 ㅎㅎ

 

 

good luck today 라는 네온사진을 보고 럭 부분만 사진으로 찍어 올린 예성..

하지만 슈주 예성 인스타그램에 팬분들의 제보 덧글이 달리고..

팬들이 "오빠 이거 luck 아니고 fuck이에요"라고 하는데...

 

그럼에도 F 아니고 L 이라는 해쉬태그를 쓴 예성..

아마도 영어 필기체를 몰라서 헷갈린듯 하네요 아마 바 라든지 클럽이라든지

그런 장소에 있던 네온사인같은데.. 지인분이 good fuck today 라고 정정해줌ㅋㅋ

깜작놀란 예성.. "아..맞네. 지금 지우면 쪽인거지?" 라고 능청스럽게 넘어가네요 ㅋㅋ

알고 한것이 아니라 욕인줄 모르고 사진찍어서 올린거 같아요

팬들에게 좋은일 생기라고 찍어서 올린건데 그게 퍽인줄은 몰랐겠죠 ㅋㅋ

 

찾아보니.. 댓글을 단 사람은 김종진 이라고 예성의 친동새 이더라구요

예성 친동생도 화제의 인물로 유명하지요.. 예성 솔로 앨범 홍보해주다가 이슈가 된ㅋㅋ

 

그나저나 예성도 데뷔를 2005년에 했으니 벌써 활동한지 십수년이 훌쩍이네요

슈주도 신화만큼이나 참 롱런하는 그룹 같아요.

 

예성 인스타그램의 fuck 사건.. 뭐 의도를 가지고 나쁜뜻으로 한게아니라

순간의 실수로 생긴 해프닝이니.. 불편하실 분들이 없었으면 하네요~

예성 인성 문제가 있었던적이 없었던지라.. 의심조차 안가는 ㅎㅎ

 

[화제이슈] - 홍키라 워너원, 무개념 워너블 길바닥에 쓰레기 버리고 도망

[화제이슈] - 온유 성추행 클럽 디스타, 규현 폭로" 온유 술버릇 술을 잘못배웠다"

[화제이슈] - NCT 127 지니뮤직카,팬 이벤트에 인스타그램 스타 매수해서 홍보?

[화제이슈] - 윤손하 아들, 금호아시아나손자 숭의초등학교 폭행! 윤손하 하차 논란

[화제이슈] - 손연재 최종훈 열애 3개월? 은퇴전부터.. 디스패치 증거사진

[화제이슈] - 슈주 성민 아내 김사은 인스타그램, 국내팬 무시 사진에 좋아요 클릭?

[화제이슈] - 배정남 마르코 난투극 사건 동영상, 클럽에서 강냉이 앞니가...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ㅁ

[화제이슈] - ss501 재결합 ? 뮤비에 박근혜 하야.. ss301 remove 동영상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