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sf9 로운과 친목? 데끼라떼 카페라떼 오솔레미오 개사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10월 데뷔한 신인들, 활동하는 아이돌 중에서 JBJ를 비롯해서

눈에 띄는 아이돌들이 몇있죠. 태민의 move, 비투비, 인투잇, 다이아

다해 부르는 마스크, 그리고 오솔레미오 부르는 SF9가 요즘 눈에 띄는데요.

팬이 아니더라도 뭔가 데스파시토를 연상하게하는 에스에프나인의 노래는

남미의 끈적한 무드가 떠올리기도하고 여튼 엄청 중독성이 잇어서 저도 자주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활동 시기가 비슷하다보면 연예인들 끼리도 리허설하고, 또

음악방송 무대에서 오며가며 마주치기도 하고 1위발표할때도 얼굴익히고 할건데요..

노래도 당연히 들어서 귀에 익숙해질거구요..

여하간 그러다보니 요즘 그리워하다 부르며 1위를 석권하고있는 비투비도

에스에프 나인의 오솔레미오 노래를 인상적으로 들었던 모양인지

요즘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오솔레미오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어요 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가사가 데끼라떼 카페라떼 ㅋㅋㅋ 원랜 데키에로 넌나의태양 이부분같은데요

본인만의 스타일로 개사해서 부르고 있는 비투비 리더 서은광 ㅋㅋ

 

그런데 .. 때마침 SF9 공식 팬클럽에서 sf9 오솔레미오의

중독적인 후렴구를 개사해달라는 이벤트를 열었더라구요 ㅋㅋ

 

근데 ..그 이벤트에 기다렸다는듯이 비투비 서은광이 답멘션을 달았어요 ㅋㅋ

"저기..제가 만든건데 요즘 저희 비투비 팬클럽 멜로디 사이에서

소소하게 유행중입니다 ㅎㅎㅎ!! SF9 파이팅 로운아 사랑해~" 라는 서은광의 말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오솔레미오 데끼라떼 카페라떼 녹차라떼" 하면서 개사 이벤트에도 참여 ㅋ

서은광이 언급한 로운이라는 멤버는 96년생으로 나이는 22세, 과거 청담동111에서

같은 소속사 FNC 선배 FT아일랜드에게 트레이닝 받는 모습으로 방송출연한 전적이..

 

비투비랑 sf9 친목은 언제 어떻게 쌓았는지도 궁금ㅋㅋ

나름 비투비가 하늘같은 선배이지 않나요? 이제겨우 데뷔한지 1년차 신인같던데..

 

뭐.. 여튼 음악방송에서 볼때마다 항상 웃어주면서 응원해준다고 하는거보면

비투비가 선배인데도 후배들 엄청 아끼고 잘 대해주나 싶기도 하고

보기도 좋고 훈훈하네요 선배의 후배사랑ㅋㅋ 다음에 녹차라떼 카페라떼 사들고 인사간다고..

알고보니 무비 활동할때도 친목한 전적이 있었네요 비트콤 출연에 ㅋㅋ

 

[화제이슈] - 비투비스트 출격, 비스트 이름 뺏고, 컴백날짜에 비투비 동발..큐브 비양심

[화제이슈] - 비투비 공식굿즈, 칫솔 종이컵 종이컵이 3만원? 화난 멜로디 4기 팬덤

[화제이슈] - BAP 방용국 야마자키, 일본 야쿠자 왜색 + 여성 성상품화 논란

[화제이슈] - 조우찬 소속사 큐브 들어오기전 과거, 아역 배우 활동 사진 모음

[화제이슈] - 보아 주량 소주 14병, 인스타그램에 "병 안세고 마신다" 주원보다 셀듯

[화제이슈] - 인하대 최군맥주 벽화, 칼들고 여자 미행..강남역 살인사건 그림?

[화제이슈] - 우원재 타투, 손목 태극기 문신 + 뭉크 절규 위치와 도안 총정리

[화제이슈] - 펜타곤 신원 바지 벗음, 인터넷 방송중 하체 노출? 무릎 멍 때문에..

[화제이슈] - 이승기 모발이식, 탈모 대머리 커뮤니티에서 수술 증거 사진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