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장우영 종현 언급 "자살, 남자가 치사하게 멤버들 배신" 망언 논란 :: 메 종 드 앙 트 완 ♥

 

 

 

샤이니 종현이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방법을 통해서 팬들의 곁을 떠나고

이 세상을 떠났던게 벌써 작년 12월 18일, 약 한달쯤 전이죠

작년 연말은 유달리 침통하고 속상했던것 같아요. 그리 어리고 젊고 능력있는

아티스트 샤이니 종현이 너무 이르게 세상을 떠나서 저 멀리로 가버려서요.

그렇다보니 sm의 같은 소속 아티스트인 엑소를 비롯 소녀시대,

그리고 심지어 sm과 소송하고 나간 김재중까지! 수많은 연예인과

각계각층의 저명한 인사들이 앞다투어 종현의 죽음을 추모 애도하고

빈소에 조문을 오고 발인도 함께하기도 했는데요.

그런 한편 백현이 "우울증 왜 걸리는지 모르겠다"라는 말을 해서 뭇매를 맞고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죠

[화제이슈] - 백현 우울증 발언, 화난 샤이니 종현 팬 악플총공? 엑소팬의 음모

엑소 백현 "우울증 걸리는사람 이해안돼" 팬싸 발언 인성 논란? NO

 

백현의 논란이 끝나지 않은 가운데.. 이번에는 2pm 멤버인 장우영 발언이

종현을 욕먹이고 욕보이게 하는 의도가 아니냐 , 고인모독 아니냐 하는 소리를 듣고있더라구요

떠난 사람에 대해서 언급하는 자체가 참 조심스럽긴해요.

 

[스폰서광고]

여튼 어떤말을 했는지 옮겨보자면요..

"종현의 안타까운 사고 소식을 들었다. 나도 5년전 그랬다.

나도 끝내고 싶었지만 나스스로 너무 치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살이 치사해서 안했다.. 뭐 이런 늬앙스로 읽혀질수는 있겠네요.

"그런 힘든순간에 멤버들 생각만했다. 내가 어떻게 멤버들 배신을 하지

그건 너무 나쁘고 치사하다. 남자라면 끝맺음은 하고 싶은데 나혼자 사춘기가 온것 같았다"

음........ 나쁘고 치사하다는 발언이 조금 경솔하긴 하네요;;

 

그냥 본인이 힘들었다, 만 언급했어도 될건데, 종현 이야기 까지 언급한뒤

나쁘다 치사하다 남자답지못하다 라는 워딩이 나오니 자연스럽게

샤이니 팬들 입장에서는 " 왜 자꾸 종현이 이야기 언급해? " 하면서 날카로워 지는것 같아요.

 

[스폰서광고]

그냥 본인도 힘들었다..그러고 끝내지.. 물론 고인모독 까지는 너무 나간것 같고요

본인생각에 치사하다고 느껴졌다 라는 뜻이긴 하겠지만, 샤이니 종현의 그런 사건 이후로는

팬덤이나 일반 대중들이 듣기에는 조금 쎄한 발언이긴 하거든요.

다른 인터뷰도 찾아봤어요. 알고보니 장우영이 이번에 솔로 앨범을 들고 컴백한 모양이더라구요.

데뷔 10주년, 그리고 5년반만의 솔로 앨범.. 홍보도 해야하고 앨범 활동도 중요하지만

앞에 샤이니 종현 이야기가 나오니 그게 문제였던것 같으네요..

특히 배신 언급은 너무 경솔한 발언 같아요.

그럼 샤이니 종현은 자살하면서 샤이니를 배신한건가요?

우울증에 대해서 이해가 부족할때, 딱 하면 안되는 발언들의 모음이랄까..

우영도 나쁜 의도는 없었겠지만..단어 선택이 너무 경솔해서 아쉽네요..

 

[화제이슈] - 문문 종현 팔이 "내 신곡 들었으면 자살 안했다" 인스타 글 인성 논란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전여친 언급 화난 팬덤 "열애설 없는 이유는 애인 배려 덕"

[화제이슈] - 옥택연 군대 근황, 군바리 조교 외모 상태가.. 군인 드라마 찍는중?ㄷㄷ

[화제이슈] - 2pm준호 팬저격 "곧 갈아타겠네?" 프듀콘 못간 팬에게 트위터로..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추락 사고, 군대 면제? 오른손 손가락 골절..무빙카에서

[화제이슈] - 종현 발인, 민호가 위패, 누나가 사진,온유 태민 슈주 은혁이 관 들고..

[화제이슈] - 종현 우울증 이유, 트페미 메갈 페미니스트 불매 운동 때문에 자살?

[화제이슈] - 신세경 종현 조문, 공개연애 전여친 불구.. 빈소 찾은 연예인들

[화제이슈] - 샤이니 종현 자살 사망 이후,조용히 브이앱 취소한 아이돌들 반응

[화제이슈] - 샤이니 종현 콘서트 좌석 텅텅, 스탠딩 1500석남음..온유 사태 때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