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 음주운전, 닉쿤 이후 또? 활동정지 군대 자숙할듯

 

 

 

얼마전, 2pm이 jyp 최장기 아이돌로 이사로 승격된 사실이 굉장히 훈훈하게 알려진바 있죠?

jyp 최초로 재계약을 하고, 또한 재재계약까지 하는등 돈독한 사이를 과시하기도 하고

멤버들 끼리는 물론 회사와도 좋은 관계로 팬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는데요

 

그런 훈훈하고 기분좋은 소식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이번에는

좀 안타깝고 속상한 소식이 전해졌네요. 2pm의 멤버 준케이,

본명 김민준 .. 멤버 준케이가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되었다는 사실.

 

 

 

준케이는 지난 2월 10일 오전 7시, 서울 강남구 신사역 사거리 인근에서

본인 자동차인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고 가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되었어요.

 

[스폰서광고]

당시 준케이 혈중알코올 농도 수치는 면허정지 수준인 0.074%... 세상..

문제는 투피엠 음주운전이 , 준케이가 처음이 아니라는 것이지요.

 

 

과거 닉쿤은 2012년 7울, 음주상태로 승용차를 운전한 혐의로

벌금 400만원에 약식 기소된바가 있죠 .. 그뒤로 봉사활동도 하고

자숙도 하고 하면서 겨우겨우 음주운전돌 음주돌 이미지 씼어냈는데..

 

 

근데 닉쿤이 그렇게 고생한걸 보고도 준케이가 음주운전을 했다는 점에서

팬들의 비난이 거세더라구요. 무한도전도 길이랑 노홍철 음주운전때 보면

나중에 적발된 멤버가 더 거세게 비난 받았거든요. 옆에서 보고 느끼는거 없냐 이거죠..

[스폰서광고]

준케이는 "제 자신의 순간적 판단이 어리석었다. 음주운전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알면서도 이런 실수를 저지른 제 자신을 돌아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겠다"라는 사과문의 글을 올리기도 했네요.. 소읽고 외양간 고치기지만..

 

 

네티즌들 반응을 보면.. '재계약 한지 얼마되었다고 민폐끼치냐. 음주운전 실드 불가능"

"닉쿤 훅가는거 보고도 술먹고 운전하고싶었나" " 요즘 jyp 분위기 좋은데 찬물끼얹네"

"군대 갈 사람이 음주운전 하고잇나, 잠재적 살인이다"

준케이는 지난해 공연중 추락사고로 팔꿈치 골절, 손가락 골절을 입어서

입대가 연기되었는데 그때 군대 미루기 꼼수 아니냐 하는 의견도 나왔거든요

그뒤 2월 재검을 통해서 현역 입대가능 판정을 받긴 했는데.. 아마도 군대 갈것 같네요

옥택연이 지금 군대 복무중이고요.. 준케이도 군대에서 자숙하게 될듯..

 

 

[화제이슈] - 2pm 재계약, 10년만에 JYP 이사 됨? 옥택연은 제대후 재재계약 논의

[화제이슈] - 조권 경희대학교 학력 학위 논란, 졸업논문대신 공연 아이돌 특혜?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태국 국적 의상으로 인종 차별? 화난 동남아 팬 유튜브 영상

[화제이슈] - 2pm 장우영 종현 언급 "자살, 남자가 치사하게 멤버들 배신"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옥택연 군대 근황, 군바리 조교 외모 상태가.. 군인 드라마 찍는중?ㄷㄷ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전여친 언급 화난 팬덤 "열애설 없는 이유는 애인 배려 덕"

[화제이슈] - 2pm준호 팬저격 "곧 갈아타겠네?" 프듀콘 못간 팬에게 트위터로..

[화제이슈] - 갓세븐 잭슨 탈퇴? 인스타 라이브 중국팬 댓글에 3개국어로 일침..

[화제이슈] - 지소울 jyp에서 박재범 소속사 하이어뮤직? 민과 헤어진뒤..박진영 디스?

[화제이슈] - 조권 태연 닮은꼴, 인스타그램에 태연이 "태연닮았네" 인정 댓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