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평창에서 수호랑 인형 62만원치 구입, 치킨 마그넷도! :: 메 종 드 앙 트 완 ♥

 

 

 

 

 

평창 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가 요즘 큰 인기를 끌고있죠?

뭐 일본에서는 "눈앞도 안보여서 사람들 다 치고다니는 민폐캐릭터" 라면서 까기 바쁘지만

88 서울 올림픽 때의 호돌이의 향수를 떠올리게 하면서도 우리 민족성을 잘 살린,

그러면서도 귀여운 수호랑과 반다비는 인기가 많은게 어쩌면 너무 당연한 마스코트더라구요.

 

 

엑소 같은경우도 폐막식 공연도 예정되어있고.. 또 엑소의 리더 이름이 수호죠!

그래서 수호랑 마스코트 인형이랑 인간 수호랑 같이 투샷을 찍어서 소소하게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근데 엊그제 폐막식 공연 기자회견 때문에 엑소가 평창에 왔지요.

 

근데..... 엑소 시우민도 수호랑 엄청 좋아했나봐요 ㅋㅋㅋ

올림픽 굿즈 판매하는 곳에서 수호랑을 비롯 무려 62만 7천원어치 굿즈들을 구매..ㅋㅋ

 

[스폰서광고]

그..수호랑 인형 한개가 11만원이라면서요?ㅋㅋ 그거 6개 사고,

치킨 마그넷 7천원짜리 하나 사서 62만 7천원..ㅋㅋ

 

바로 요거에요 시우민이 구입한 수호랑 인형과 치킨 마그넷.. 그와중에

평창 2018 치킨 마그넷은 정말 성의가 1도 없고 눈꼽만큼도 유니크하지 않네요

치킨집에서 치킨사면 행사로 주는거 같이 생긴..

 

뭐 여하간..중요한것은.. 시우민은 영앤리치이니까 인형도 62만원치 지르면서도

전부 일시불로 구매를 해가셨다는거죠 구입하면서도 신나하는 저 표정 ㅋㅋ

 

[스폰서광고]

구매하고 다른 굿즈들 인형들도 신나서 둘러보고 갔다고 하고요~

여튼 사고싶은거 비싸도 다사는 시우민 인생 성공한 인생 아닐리 없네요

하긴 엑소인데.. 방탄소년단과 더불어 한국 케이팝 쌍두마차 투탑 양쪽 날개인데..ㅋㅋ

귀여운애가 귀여운거 사러다니는데 귀엽지 않을리 없서..

사람들이 막 시우민 알아보고 "시우민이세요?" 하니까 손으로 ㅇㅋ 하면서 "네 맞아용!"하는데 넘나 겹구..

글구 후기올린분 말에 의하면 "체크카드여도 되나요??" 라고 물어봤다는데 넘 귀여움..

 

마지막은 까리하고 섹시한 슈밍 짤로..  시우민 나이가 90년생인거 실화?

저얼굴이 29세라니 나이도 안먹는데 아 진짜 시우민은 군대 보내기 싫네요

이렇게 이쁘고 까리한애를 2년동안 나라에 뺏기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화제이슈] -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공개처형 인스타 라이브, 사실 일반인? 사과문..

[화제이슈] - 소녀시대 티파니 모피코트, 오프화이트 여우 리얼 퍼? 인성 논란

[화제이슈] - HOT 멤버들 리즈 시절 레전드 사진 총정리, 문희준 강타 과거 충격적

[화제이슈] - NCT U BOSS 파트분배 분량, 싸움난 엔씨티 태용 마크 윈윈 팬덤

[화제이슈] - 엑소 두바이 분수쇼, 한국 아이돌 최초! 중동 사막에도 K팝이 ㄷㄷ

[화제이슈] - 백현 우울증 발언, 화난 샤이니 종현 팬 악플총공? 엑소팬의 음모

[화제이슈] - 엑소 첸백시 중국방문, 문재인 송혜교와 함께 국빈만찬? 레이 만남!

[화제이슈] - 엑소 세훈 무식, 맞춤법 틀린것 모음 수호"엑소중 뇌섹남과 가장 거리멀어"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재능기부 빅이슈 표지모델, 노숙자 잡지 완판 매진

[화제이슈] - 엑소 인성 예의 논란, MMA 멜론 시상식에서 드러눕고 무례하네

[화제이슈] - mma 엑소엘 사과해, 워너원에게 쌍욕 만행 무개념.. 동영상 보니

[화제이슈] - 2017 마마 공정성, 세븐틴이 엑소 방탄 이기고.. 플레디스 파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