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 한승연 머리크기.. 소두가 모자 쓰니 대참사가... :: 메 종 드 앙 트 완 ♥

 

 

 

 

니콜이 탈퇴하고..강지영이 탈퇴하고..

결국 2세대 걸그룹 카라도 해체의 수순을 밟게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열일하고있는 카라 한승연!

최근에는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열연중이던데요

핫쓰 연기하는거 보는데 신기한게 눈에 들어온 ㅋ

정예은 역할로 출연중인 한승연.

한승연 외에도 한예리..박은빈..류화영(티아라 출신)

박혜수등등이 등장하구요.

남자 배우는 윤박 지일주 신현수 등등.

 

 

 

 

근데 버스타는 씬 찍는데.. 한승연이 쓴 안경이랑 모자가 넘나 깜찍한

요즘은 저런 해리포터 같이 동글동글한 안경 많이 쓰던데.

 

근데 앞모습 볼땐 몰랐는데 ㅋㅋ

뒷모습 보니까 ㅋㅋ 와 한승연 머리 크기 얼마나 작은거야...ㄷㄷ

한승연이 키가 160cm로 큰편은 아니지만

늘 비율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 작은 머리크기 소두 + 비율때문에 키커보이는것인듯..

 

첨엔 모자를 너무 심하게 줄여서

모자뒤에 스냅백 부분에 뿔이 나있더니 ㅋㅋ

 

나중에는 핑크색 볼캡 모자를 아예 접어서 넣어버렸더라구요.

한승연은 자기 머리크기 맞는 모자 쓰려면..어린이 모자써야할듯..

한승연 모자를 쓰면 다 흘러내려 버려서 잘 안쓴다고 하네여 ㅎㅎ

 

한승연 소두 싸이즈는 뭐 처음이 아닌지라..

그간 다양한 예능에서 감탄사를 자아내개 만든전적이 있지요

여자만화 구두, 더 레이서,왔다장보리,장옥정 등등.

요건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할때 한승연 머리크기..

강남을 순식간에 대두로 만들어버리는 미친소두 위엄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남지현 현아 저격? 포미닛 해체후 팔로우 언팔에 이어..

[화제이슈] - 게임회사 여직원들 아이린, 공대생 아름이의 19금 섹드립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화제이슈] - 안정환 청담동 집+ 재산, 42억 논현동 아펠바움 ㄷㄷ

[화제이슈] - 찬열 몸치, 엑소 섹시댄스 중 지팡이랑 뭐하는거?ㅎㅎ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