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강남 건물주 등극! 맞춤법 파괴자 나메카와 야스오가 드디어.. :: 메 종 드 앙 트 완 ♥

 

 

 

각종 예능에 패널로 출연해서 감초처럼 큰재미를 주는 강남.

일본이름은 나메카와 야스오지만 한국에서는 강남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이죠?

트위터에서 맞춤법 파괴자로 훅 뜬후~ 나혼자산다 등에서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 보여주면서 인기몰이를 햇는데요,

그런 강남이 드디어 건물을 사고 건물주가 되었다고 ㅎㅎ

사실 강남건물주 치면 박태준 작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에

등장한 강남건물주 요 캐릭터가 먼저 나오는데요 ㅋㅋ

강남이 지명이기도 한지라 ..검색에는 잘 안뜰거에요 ㅋㅋㅋ

 

 

노란머리 강남, 예능인강남, 가수 강남 이렇게 쳐야 뜨려나요?

여튼 건물을 샀다는건..이제 고생끝 성공시작이란 뜻이겠죠?

MLB 그룹의 멤버이지만 가수보다는 방송인으로 더 이름날린 강남..

원래 나혼자산다 등에서 강남 집 공개 많이 해줬는데요

그집을 허물고 6층 빌딩을 짓는중이라고 하네요 ㅎㅎ

아마 8월중으로 공사가 끝날거같다고^^

강남이 짓고있는 건물은 지하철 6호선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역이 도보로 10분가량 걸리는 곳이라고..

용문동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여기 가격이 저렴하고 역이랑 가까워서

원룸을 찾는 젊은층 젊은이들이 많은곳이라고 하네요.

 

강남은 방송을 통해 모은 출연료를 하나도 안썼다고하는데요

그 모은돈으로 빌딩 신축에 넣은거라고 하더라구요.

은근 실속있고 알뜰하게 재테크 잘한거 같아요.

강남이 이래뵈도 데뷔한지 벌써 4년차라고 하죠..

4년동안 돈 많이 벌어서 드디어 강남 건물주가 되다니..

근데 원래도 잘 살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질문하자 강남이 "내가아니고 부모님이 잘 사시는거.."라고 대답했다고..

실제로 나혼자산다에서 방영된거에 따르면

강남 일본집은 대도시 중앙에 떡하니 위치하고

완전 호화롭고 럭셔리하더라구요.. 일본에서 잘 살았던듯?

한국에서 막 원룸생활 해서 그렇지 ㅋㅋㅋ

강남의 6층 건물은 완공되고나면 평당 2천만원 선으로

6층이니 약 12억 정도의 가격을 예상한다고 하네요..

1층은 커피숍 쓰고 2~3층은 전세를 주고..

4~5층은 강남 가족이 살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강남 건물의 소유주는 강남 어머니인 권모씨 이름으로 되어있다고..

 

[화제이슈] - 청춘시대 한승연 머리크기.. 소두가 모자 쓰니 대참사가...

[화제이슈] - 닥터스 김래원 다이어트전 15kg 살찐 후덕한 몸매.. 충격ㅋ

[화제이슈] - 마리텔 차홍 미용실 가격 ㅎㄷㄷ.. 차홍아르더 커트 15만원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박유천 군복무 실태, 1/4이 연가와 병가? + 인성논란, 무개념 정리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청춘시대 한승연 류화영 키스신 "더러운 입술로 온데 부비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