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씨발 + 국대선수들의 식빵 입모양 욕모음 ㅋㅋㅋ :: 메 종 드 앙 트 완 ♥

 

 

 

매순간 매순간 온 마음과 힘을 다해서 경기에 임하는 운동선수들~

그러다보니 극한 상황에서 욕설을 하는 모습을 어렵지않게 찾을수있는데요.

 

보통 중계 카메라는 멀리서 잡고 소리는 안들리다보니

욕하는 소리는 못들어도 입모양이 잡히죠 ㅋㅋㅋ

"이 식빵놈아" 상대선수는 일본선수인데

김남일이 눈으로 일본선수 패는중 ㅋㅋ

 

참 과거 모습이지만 김남일 패기 지렸던 명장면이죠 ㅋㅋ

조재진 선수도 한 욕설하죠 ㅋㅋ

야이 씨발 새끼들아~ 욕하면서 걷는중ㅋㅋ

 

김연아 : (소근소근) 식빵... ㅋㅋ

식빵 잘굽는 여자 제빵사 퀸연아 ㅋㅋㅋ

 

 

또한 욕 걸쭉하고 찰지게 잘하고

기싸움 잘하기로는 한혜진 남편 기성용을 빼놓을수없져 ㅋㅋ

 

서양선수들도 기성용 한번의 몸싸움에 나가떨어지는 ㅋㅋ

기성용 같은 경우는 초등학교 4학년때 이미

 6학년 형들 싸움으로 이겼다고 하져 ㅋㅋㅋ

요건 올림픽 가봉전 축구예선 최종전때..

넘어져있던 기성용을 공으로 머리를 맞힌..

열받은 기식빵 ㅋㅋㅋㅋㅋㅋ 다다다 달려감 ㅋㅋ

스위스전에서 상대편 선수 압도하는 기싸움중인 기성용..

저17번 선수 태클에 김보경 선수가 걸려서 넘어졌는데,

저놈이 누워잇는 김보경선수 굴리면서 화풀이하고, 김보경선수보고

연기하지말고 일어나라는 식으로 막 갈궜데요

 

그거보고 빡친 정의의 기성용이 와서 씨발 식빵 시전중ㅋㅋ

결국 저 선수 쫄아서 뒤로 물러나더라구요 ㄷㄷㄷ

그리고 가장 최근에 화제된 김연경..아니 갓연경의 식빵 ㅋㅋㅋㅋ

이언니 은근 식빵 찰지게 잘굽더라구요 ㅋㅋㅋ

솔직히 김연경 걸크러쉬.. 김연경 일본반응도 오짐 지금 ㅋㅋ

 

[화제이슈] - 김연경 세레머니 스페셜, 식빵 욕설 세리모니 일본반응 쩔어ㅋㅋ

[화제이슈] - 굿와이프 전도연 아들, 아역 성유빈 과거.. 완득이?

[화제이슈] - 연예인 강남 건물주 등극! 맞춤법 파괴자 나메카와 야스오가 드디어..

[화제이슈] - 김기수 근황, 댄서킴 트랜스젠더 성전환 수술후 인스타그램에 ...

[화제이슈] - 심권호 연금 얼마? 심권호 결혼 못하는 이유와 재산, 건물..

[화제이슈] -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결혼, "잘됐으면 좋겠다" 치와와커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