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글 유출, 사진 "팬선물 무의미"

 

 

 

 

우아하게에 이어 cheer up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트와이스.

사나의 샤샤샤도 한동안 유행하고 치얼업은 6개월째 차트인이죠?

그런 가운데 트와이스 멤버인 채영의 과거 블로그 글과 사진이 유출되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는..

 

 

남몰래 네이버에 블로그를 만들고

사진과 글을 올리고 있었던 트와이스 채영.

팬들이 진짜 csi 뺨치는 인터넷 수사대 실력을 보여줫네요.

 

채영의 말로는 "많은 의미가 잇는 사진" 이라고 하는데요

근데 윗 사진을 팬들이 굉장히 부정적으로 보시고 있더라구요.

참고로 트와이스 채영 나이는 올해 18세.

글을 쓴 당시는 16~17세라고 하네요.

"어떤짓을 해봐도 표현이 안될때가 종종있지

그걸 알아주는 이가 잇다면 참 행복할꺼야"

뭔가 심오한듯, 철학적인듯한 채영의 글..

 

그런데 채영의 글을 보면.. 뭔가 연애상대가 있던건 아닌지?하는

팬들의 우려와 걱정이 생기는게 이해는 가더라구요.

채영이 누군가와 사랑에 빠졌기에..

 그 대상이 있어서 그리움과 쓸쓸함을 느끼는거 같다는..

그와는 별개로 문장력이 좋고, 글을 이쁘게 쓰네요.

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글이 유출되면서

사실 더 큰 문제는 바로 요 꽃사진.

이 꽃사진이 좀 문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채영에게 늘 보라색 프리지아를 준 사람이 있었다고하는데

그게 너무나 사랑스러웠다고하는 채영의 블로그 글.

근데 보시다시피 팬사인회에서 채영이 꽃을 들고있죠?

아마 팬분이 주신 꽃 같은데요.

팬이 주신 꽃다발 사진을 올리며

채영이 블로그에 쓴 글.

"낯선이에게 받은꽃,

솔직히 내맘이 다르다. 무의미"

 

 

 

박진영이 외모나 실력도 중시하지만 착한걸 젤로 중시하는데..

그렇기에 닉쿤 음주운전 사고 말고는 jyp에서는 사고가 거의 없었거든요.

이글이 퍼져나가면..트와이스 팬들, 트와이스 갤러리 유저들 모두 멘붕하겠네요..

 

 

[화제이슈] - 트와이스 쯔위 생얼, V앱 급식단의 대모험 민낯 대참사?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화제이슈] - 트위터에 욕하면 바로 리플다는 춤신춤왕 웃는광대 정진운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쯔위 눈물 움짤, '냉장고를부탁해'서 처음 운 트와이스 쯔위

  1. ㅇㅇ 2016.08.20 21:26 신고

    ㅋㅋ 채영 빠돌이들 애써 무시중..

    • 정준섭 2016.10.10 13:3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맞아 2016.12.31 00:50 신고

    채0이 약간 애어른느낌

  3. 닉쿤 2017.01.02 22:11 신고

    가장 신경씌는게 맨 첫번째 노메이크업에 옷착용 유무는 불확실 쿠션?같은것에 몸통이 손은 얼굴을 가린사진 요것만보면 별생각이 없는데 밑에달린 멘트가 굉장히 신경쓰이네 많은 의미라... 저 상태에서 많은 의미라함은 안좋은것만 떠오리는데 기분탓일까 챙빠로써 씁쓸하구만

  4. 2018.01.23 12:32 신고

    이거 진짜 안퍼져서 가끔 채영팬들 보면 말해주고싶지만 오지랖같아서 하지 않는다. 얘는 이거 말고도 있는데 jyp에서는 인성으로 문제는 드물어서 임팩트가 큼 ㅋㅅ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