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인스타그램 "그게바로 남자의길" 부인 조유리 혼낼듯 :: 메 종 드 앙 트 완 ♥

 

 

 

 

웃찾사 병아리 유치원, 개콘 형님뉴스 길용이로

나름 인기가 많았던 개그맨 김재우 기억하시나요?ㅎ

나몰라 패밀리 유남생도 장난이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러고나서 뭐하나 싶어서 김재우 인스타그램 들어가봤는데..

요즘 웃기다고 난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몰래 뒷산에서 부츠를 태우는것

그게바로 후각을 잃은 남자의길 ㅋㅋㅋㅋ

김재우 인스타그램 주소는 사진에 나와있죠? @쿠마재우

 

 

 

참고로 김재우는 아내 조유리씨와 결혼햇는데요

그전에 가수 모닝 출신이자 연기자인 백보람과 사귀기도했었죠..  

 

김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유리가 보내준 양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우가 요즘 밀고있는 유행어가 "그게바로 남자의길"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그게바로 졸라 긴 양말의 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 조유리씨와 함께 이중섭 전시 미술관을 보러간듯한 김재우..

배정남이라고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바로 남자의길ㅋㅋ

 

 

요즘 갓세형이라 불리는 양세형도

한때는 김재우를 넘는게 목표였다고 말할정도로

전성기 리즈시절의 김재우는 대단하긴했죠

 

김재우가 키우는 고양이들중 첫째고양이 ㅋㅋㅋㅋ

진짜.. 요즘도 개그감각 하나도 안죽은거 같아요 ㅋㅋ

 

참고로 김재우 와이프 아내분 조유리씨는..

은행원이라고 하지요~ 연예인은 아니에요 ㅎㅎ

근데 김재우 눈이 바뀌었다 싶었는데..

알아보니 2011년에 쌍커풀 성형수술을 했다고 ..인정했다고 ㅎㅎ

못되게 눈찢어지게 보이는게 싫엇다고 하네요

여전히 몸좋은 김재우..근육근육하네요

형님뉴스때 배바지 한껏 치켜올려입었던게 기억남ㅋㅋㅋㅋ

 

김재우 키 엄청 커보인다..ㄷㄷ 몸매도 좋고 근육 울끈불끈하고 ㅎㅎㅎ

제주도에 놀러간거같아요 부인 분이랑 ㅎ

 

 

ㅋㅋㅋㅋㅋㅋ 저 이거읽고 진짜 빵터져서 울음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넣어둔 아내 스킨을 마셧다는 김재우 인스타 ㅋㅋㅋㅋㅋ

남편의 위벽을 김희애 피부로 만드는것

그게바로 아내의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2 피테라 에센스 드셧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우 부인이 ㅋㅋㅋ 김재우 손 잡을대

음식물 쓰레기봉투 잡듯이 잡는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웃긴 김재우 인스타..ㅋㅋㅋ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이혜정 남편 바람, 촉으로 외도2번 잡아낸 요리연구가 빅마마

[화제이슈] - 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화제이슈] - 광복절 일장기, 욱일기 사용한 연예인 총정리(티파니,옥주현,피오)

[화제이슈] - 소년24 알렉스 문, 미성년자가 레드팀 성호와 술집에서 음주를?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다이어트 실패?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