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 메 종 드 앙 트 완 ♥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ioi 멤버로 발탁된바 있는 유연정.

하지만 아이오아이는 현재 구구단, 다이아 등등의 그룹으로

기획사별로 뿔뿔이 흩어져있죠..ㅎㅎ

그중 유연정도 솔로로 활동하나 어떠나 했는데

현재는 우주소녀에 합류한 상황.

 

그런가운데 우주소녀 비밀이야 신곡이 발매되고

비밀이야 MV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 해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름 우주소녀라는 말 그대로

굉장히 우주적인 세계관을 잘 살린 뮤비.

유성우가 떨어지는날... 날씨는 불안하고

소녀들은 유성우가 떨어지는곳으로 달려가는중.

다들 뭔가 걱정되는 표정..

뭔가를 간절히 고대하고 기다리는 느낌의 우주소녀들.

 

언프리티랩스타에 나온바있던 엑시와 ..그리고 설아

두사람은 직접 드로리안을 타고 우주로 나가서

스카우터로 우주의 기운을 측정중! 드래곤볼이야 뭐야~

 

 

그러다가 때가 왔음을 느끼는 우주소녀..

소녀들은 주술을 거는데요

각각 우주소녀 멤버별 별자리 주술로

유성우가 무사하고 안전하게 떨어지도록 기원하는 중이에요 ㅎㅎ

유성우 속에 뭐가있길래 ㅋ

그런 와중에 우주에서 뭔가 떨어짐ㅋㅋㅋ

떨어지는 모습 왜케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성우가 떨어진 자리에는 새 별자리가 생기고

그위에 누군가 여자가 누워있죠.

걱정하던 소녀들도..안전하게 유성우가 떨어짐을 느낀후

즐거운 마음으로 마중을 가네요

 

떨어진 유성우의 정체는?

다른아님 우주소녀에 새로 합류한 새멤버 유연정!ㅋㅋ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 결론 : 우주소녀는 유연정 합류로 총 13명이 되었다!ㅋㅋ

 

[화제이슈] - IOI 김세영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화제이슈] - 소년24 알렉스 문, 미성년자가 레드팀 성호와 술집에서 음주를?

[화제이슈] - SMAP 해산 이유, 기무라 타쿠야 배신 땜에 해체? 이이지마 불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