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 메 종 드 앙 트 완 ♥

 

 

 

몬스타X, 세븐틴 만큼 요즘 많이 주목받고있는 남자 아이돌 업텐션

 

최근 안녕하세요에 업텐션 멤버 우신이 출연했찌요 ㅎ

예능에서 본인 그림실력을 선보여서 큰 화제가 되고있는..

 

전국 고민자랑~

안녕하세요 멤버들이 우션 미모 칭찬중

요즘은 진짜 얼굴이 열일하는 미소년들이 많은 ㅋㅋ

 

칭찬듣고 집중받으니까

쑥쓰러워 그랬는지 얼굴 가리는데 졸귀..♥

우신은 그림도 잘 그린다고 하는데요

전국 고민자랑 안녕하세요에서 본인 그림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찌요

 

신인의 겸손한 발걸음으로 캐리커쳐 갖고오는 ㅋㅋ

 

앙증앙증 종종종 ㅋㅋ

 

오..그런데 그림실력이 제법이네요?

신동엽 캐리커쳐, 컬투 캐리커쳐를 그렸는데..

특징을 상당히 잘 집어낸..!

설마 조영남처럼 대작 (대신 그려주는것)은 아니겠지요?

 

이영자 캐리커쳐 밑에

"영자누나 나한테만 집중해" 라는 멘트

완전 이영자가 흐뭇해하면서 엄마미소 ㅋㅋㅋ

 

최근 세븐틴 원우가 소녀시대 욕하면서 사과하기도 했는데

업텐션 멤버들은 그런일이 없었으면 하는..

근데 캐리커쳐에 적힌 편지보면 되게 겸손하고착한듯?ㅎㅎ

 

그뿐만 아니라 음악중심 예리 앰씨의 캐리커쳐도 그려준..ㅎ

근데 이건 아까 컬투랑 신동엽에 비해 너무 미화시킨듯한?ㅋㅋ

업텐션 빨강머리 우신.. 그림도 잘그리네요.

참 그러고보면 레인보우 재경, 걸스데이 유라등등..

가수들은 다들 예체능 계열이라 그런지

노래 춤 외에도 그림등 미술, 예술쪽에 소질이 많은듯..

2016/05/16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2016/05/16 -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2016/05/15 -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2016/05/17 - [화제이슈] - 남해고속도로 9중추돌, 모닝 4명 사망 .. 사고의 원인과 범인은?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