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진짜사나이, 달리기 체력 박찬호 추월;; 운동선수 자존심이.. :: 메 종 드 앙 트 완 ♥

 

 

 

 

역대 최고라고 할수있는 초호화 출연진들이

총출동한 이번 진짜사나이-해군 부사관 특집!

러블리즈 서지수부터 이시영, 그리고 코리안특급 박찬호등등..

그런가운데.. 이시영 체력, 이시영 달리기 실력이

요즘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참고로 이시영은 169cm의 48kg 아주 여리여리한 배우거든요.

 

 

근데 그렇게 여리여리한 탤런트가 3km 달리기에서..

박찬호를 제끼는 위염을 토함 ㅋㅋㅋㅋ 대박 ㅋㅋ

그야말로 특급체력 과시중인 이시영..

사실 이시영은 생활운동인? 체육인이라고 해야할까요.

프로 운동선수는 아니지만, 연기 활동하는 틈틈히 복싱을배워서

2012년 제33회 회장배 전국 아마추어복싱대회 여자 48kg급 우승,

2012년 제42회 서울시장배 아마추어복싱대회 여자 48kg급 우승

이런 멋진 경력의 소유자 이거든요. ㅋㅋ

 

이시영 윗몸일으키기는 58개. 남자들을 이겼다지요.

3km 달리기 역시.. 1위가 줄리안, 2위가 15분 23초로 이시영 ㄷㄷㄷ

진짜 평소에 체력관리 , 운동 열심히 하는듯한 이시영..

이번에 여군 남군 같이 나와서 ..

첨엔 걱정했거든요 남자들에비해서 여자들 뒤쳐질까봐..

그런데 이시영이 여자분들 자존심을 세워주는듯한 ㅎㅎ

박찬호가 생각보다 좀 많이 느려서

앞지르기 추월했다는 이시영 대사 보이시나요 ㅋㅋ

 

정말 독보적인 체력 뽐내는 이시영..

코믹한 개그를 서인영과 솔비가 담당한다면..

이태성 김정태 박재정 줄리안 양상국 박찬호 등등..

수많은 남녀 부사관 후보들중 강인한 체력은 이시영이 뽐내는듯해요

 

박찬호가 "이시영 도대체 뭐하시는 분이냐" 라면서

완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더라구요 ㅋㅋ

원래 계속 1위하다가 막판에 줄리안에게 역전당해서 2위한거거든요 ㅋㅋ

 

한때는 그저 우결 전진 여자친구 정도로만 알았는데..

소맥 잘말고 건담 좋아하고 약간 4차원 느낌이었는데..

복싱 시작하면서 신체도 단련되고 정신도 더 강인해지고..

뭔가 멋져진듯한 이시영.. 이시영 엄마가 방송보면 엄청 자랑스럽겠어요.

이번 남녀 동반입대 해군부사관 특집 진사..

그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도 재밌긴했지만

이번 남녀동반 특집..진짜 대박이네요..

박찬호보고 이시영이 "빨리좀 뛰십시오"하는데..ㅋㅋ 와..ㅋㅋ

추월당한 코리안특급 ㅋㅋ

"나도 운동선수 출신인데 진짜 부끄럽고 미치겠더라"라고 ㅋㅋ

여자보다 남자 신체능력이 대체적으로 더 뛰어난게 사실인데..

남녀의 한계를 뛰어넘은듯한 이시영 체력..정말 대단하네요.

 

[화제이슈] - 진짜사나이 황제성 아내 박초은 미모 ㅎㄷㄷ + 김구라 디스

[화제이슈] - 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화제이슈] -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화제이슈] - 최양락 외압 논란 ] 라디오 짤리고 팽현숙 순대국 알바로 변신

[화제이슈] - 제시 성형전 어릴적사진 + 가족사진 .. 의외로 소녀소녀한 집 공개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화제이슈] - 백종원 과거사진 졸업앨범 유출.. 쌍커풀수술 + 모발 이식 성형?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