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유오성  "7시간 지각.. 무릎꿇게해서 서운" 무개념 발언;

 

 

 

개그맨이자 배우로, 뮤지컬배우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무한도전 외에도 활발한 활동 펼치고 있는 정준하.

정준하가 재미있고 자기 맡은일쪽에서는 능력있는건 알지만

가끔 눈치없거나 이기적이거나 민폐를 끼치는건 무도팬을이라면

어느정도 알고있는 정준하의 캐릭일건데요.

알고보니 유오성에게도 정준하가 굉장한 민폐를 끼쳤던 과거가..

비트, 간첩리철진, 친구 1,2 등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바있는 유오성.

친구에서 장동건과의 호흡은 지금봐도 너무 소름돋는데요.

 

 

 

알고보니 정준하와 유오성은 "장길산"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고 같은 작품을 했던바가 있더라구요 ㅎㅎ

 

당시 유오성 때문에 마음고생한 일화를 푸는 정준하..

유오성 보고 테러리스트라고 칭하기도하고..

근데 알고보니까 정준하가 먼저 잘못한거같은데 말이죠;;;

강릉에 사인회를 간건데, 사인회랑 드라마 제작 스케줄이 겹친거죠.

드라마 녹화는 2시부터 시작인데..

5시에 사인회 스케줄을 잡은;; 정준하;;

이건 정준하도 그렇고 매니저, 회사 전부 이해가 안가네요;;

유오성 표정 안좋죠.. 근데 정준하는 해맑음 ㅋㅋㅋㅋ

녹화가 2시인데 9시에 도착햇으니..

그어떤 부처님 성인군자라도 화나는게 당연

7시간이나 기다린건데.. 정준하가 지각한 덕분에

정준하랑 같은씬에 나오는 배우들은 뭔죄래요 퇴근도 못하고

 

여튼 냉담한 유오성을 보고 서운했다는 정준하..

드라마 장길산 내에서는 정준하 유오성이 둘도없는 절친인데

연기는 그렇게하고 컷 하자마자 완전 냉정해졌다고..

제가 유오성이라도 그럴만한데 말이죠

결국 유오성을 1시간정도 기다렸다가 무릎꿇었다는 정준하..

정준하는 1시간 기다렸지만 유오성은 7시간 기다린거죠..

글구 유오성도 그렇지만 스태프들 제작진들에겐 사과를 한건지..

싸인회를 안잡았어야지, 사인회 잡은 정준하 측이 잘못이죠.

7시간이면 뭐 거의 하루 근무시간아닌가요 ㅎㅎㅎ

전문연기자도 아니고 개그맨출신 배우가

연기하는것 촬영하는걸 가볍게 보니..

정극 배우인 유오성 입장에서는 화가날법도..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화제이슈] - 엑소 역조공 클라스, 왕새우튀김에 스파게티 ㄷㄷ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화제이슈] - 색즉시공 신이 성형, "양악후 관객들 배신감 느껴.이정도일줄은.."

[화제이슈] - 송강호 손가락하트 모름? 밀정 시사회에서 공유,한지민 깜놀

[화제이슈] - 구봉서 유언 " 조문객에 조의금 받지마" 송해 강호동 유재석 당황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1. ㅋㅋㅋㅋ 2016.09.02 18:1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ㅇㅇ 2017.10.04 21:50 신고

    퍼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