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우리나라 1세대 남자 아이돌 그룹의 역사를 새로쓴

HOT의 전 멤버였던 토니. 과거 도박으로 문제가 되기도하고

걸스데이 혜리와 공개연애를 하기도하는등

HOT 은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슈의 아이콘인데요.

최근 허지웅, 박수홍,김건모등이 출연하는 

미운오리새끼에 HOT 토니안도 새멤버로 합류를 했던데요

30대 여자분들은 다들 한때 에쵸티 팬질한 과거 있으시죠?

 

그래서 HOT 멤버였던 토니의 집과, 토니의 성격과

어떻게 사는지 등등 사생활 프라이버시가 궁금한게 너무많죠~

참고로 토니는 젝키 김재덕, 변호사 고승우와 함께 동거중이더라구요

남자 셋이서 동거하는거죠.

참고로 김재덕은 군대생활하면서 친해졌다고 하네요^^

동안의 대명사였던 토니안..

그가 늙지않는건.. 스트레스를 안받아서 그런건가욬ㅋㅋ

세상 편하게 사는 토니안... 부억 가스렌지위 찌든때 ㄷㄷ

냉장고안도 엄청 드럽고요..

먹다남은 편의점 도시락 이런거 쌓여있어요;;

그런건 좀 버리지;; 뭔가 좀.. 구질구질한느낌^^;;

 

 

글구 화장실 세면대에 컵이랑 젓가락이 있고요;;;

먹다남은 컵라면 그대로 식탁에 놔두고 ㄷㄷ

별로 치우는 성격은 아닌듯한 토니안 집...

근데 또 술은 엄청 좋아하나봐요

토니 집 곳곳에 술

소주 맥주 양주 등등 ㄷㄷ

신고 벗어둔 양말에.. 자기전까지 술먹는지

토니와 친구들의 술자리 흔적 그대로..

그리고 토니 키우는 강아지들이 바닥에 쉬해놓고;;

토니안 강아지들이 배변교육 잘안된듯;;

나름 토니 안 엄마 나와서는 아들편 든다고..

깔끔한 지웅보단 낫다.. 본인이 피곤하지..

글구넘 깔끔하면 여자들이 부담스러워서 더 장가가기 힘들다고 ㅋㅋ

글구 허지웅 엄마랑 박수홍 엄마 등등은 깨끗한게 낫다고 ㅋㅋㅋ

김건모 엄마 근데 넘 동안이지 않나요? 볼때마다 놀람 70인데 정정함..

토니도 78년생인지라 이제 39살, 낼모래 마흔인데..

건강 생각안하는지 햇반 즉석밥에 컵라면에..ㄷㄷ

뭐 책상에서 밥먹고 술마시고 구분이 없이 몸가는데로 하더라구요;;

뭐 그래도 젝키 활동하느라 바쁜 재덕을 위해..

젝스키스 운전 매니저를 자청하는 토니안..

문제는 토니가 재덕이 태워주러 갈때..안씻고가요;;

왕년의 아이돌 맞나요;;그땐 신비주의 이미지 관리하느라

휴게소에서 오줌도 안눴다더니;;

근데 저 위생감각으로 스쿨푸드 분식점 프렌차이즈 경영한것도 또 신기 ;;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SM 하와이 단합대회 보다는 굿, 고사가 시급한이유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강타 "HOT 재결합 못하는 이유.."문제의 한명 누구?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화제이슈] -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화제이슈] - 선예 가수 컴백? 둘째낳고 앨범낸 원더걸스 선예 노래..

[화제이슈] - 인피니트 태풍 표절? 뮤비 음원 들어보니 베이비복스 GO와 유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