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규 냉부해 최초 재출연, 쓰레기통 냉장고를부탁해 !! :: 메 종 드 앙 트 완 ♥

 


 

수많은 연예인과 유명인 운동선수들이 냉장고를 부탁해를 다녀갔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돋보이고 레전드로 꼽히는 몇몇이 있지요?

이하늬나 권지용이 트러플, 캐비어등의 고급 식재료로 레전드가 되었다면..

그 반대, 극악의 쓰레기통 냉장고로 레전드가 된 인피니트 성규 ㅎㅎ

 

이번에 인피니트가 태풍 이라는 곡으로 컴백하면서..

인피니트 멤버들도 슬슬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시동을 걸고있는데요

인피니트 성규의 냉장고를부탁해 출연 역시 그중 하나.

 

 

참고로 냉부해는 이때껏 게스트들이 무조건 1회출연이었고

한번 출연하면 재출연한 경우가 없었는데요

성규 같은 경우는 냉부해의 회초리 같은 존재인지라 특별히 재출연한듯 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그램이 초심을 잃을때면..

다들 성규의 냉부해 편을 보라고 할정도로..

그야말로 최고, 최악이었던 성규의 냉장고 ㅋㅋ

보시다시피 ..인피니트 데뷔 날짜가 2010년 6월 9일인데

냉장고 안의 탈취재 유통기한은 2010년 2월ㅋㅋㅋㅋ

인피니트보다 더 오래된탈취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취제만 오래된게 아니라..

인피니트 냉장고는 뭐 전부다 오래되었더라구요;;;

인피니트가 숙소생활할 시절인지라..냉장고 관리 아무도 안한듯..

 

 

워낙에 인피니트 멤버들이 그룹활동하느라 바쁘다보니..

쇠고기에도 곰팡이 꽃이 피고, 복분자즙도 1~2년 넘게 오래되고..

인피니트 숙소 청소하는 도우미 아줌마 써야할듯한데 말이죠 ㅎㅎ

가수들이 저런거까지 다 관리하긴 넘 바쁘니..

 

냉장고에서 나온 커피우유? 초코우유?

누구꺼냐고 묻는 정형돈 ㅎㅎ

이제는 안느 안정환이 저 자리를 채우고있죠..

안정환도 잘하고있어서.. 주간아이돌처럼 정형돈이 컴백하진 않을듯..

동우거겠죠? 라고 동우에게 뒤집어씌우는 성규 ㅋㅋ

참고로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하는 성규는

숙소에서 독립해서 혼자 살고잇어서.. 더 기대되네요

과연 ㅋㅋㅋ 냉장고는 쓰레기통일까 아닐까 ㅋㅋ

예전 다른 인피니트 숙소 나온 예능에서도..

우유를 상온 보관해서 치즈 만든 전력이 잇는;; 인피니트;;

이번 냉부 쉐프님들 성규땜에 이갈고 있을듯.. 기대되네요 ㅋㅋ

 

[화제이슈] - 인피니트 태풍 표절? 뮤비 음원 들어보니 베이비복스 GO와 유사

2016/08/13 - ioi 표절? 인피니트 슬로건 유사 "해체 직전인데 봐주자"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연예 이야기] - 세븐틴 원우 인성, 데뷔전 소녀시대 안티 발언 "성형시대" 논란

[화제이슈] - 백예린 설리 따라하기? 인스타그램에서 15& 팬들과 싸우는중

[화제이슈] - 엑소 첸 여친 누구? 열애설 난 여자친구 연예인 or 일반인?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