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군대 안가? 입대 면제 이유 + 성형전 과거사진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전 여자친구의 섹스 비디오, 몰래카메라 등의 염문설로

1박2일 하차까지 대두되며 고충을 겪고잇는 정준영.

하지만 성관계 동영상은 존재하지도 않았고.. 또한

성폭행, 강간 혐의로 신고한 전 여자친구도 소송을 취하한 상태인데요

그렇게 정준영 성 스캔들이 마무리 되어가는 시점에..

이번에는 새로운 사실이 하나 터졌네요.

새롭다기보다는, 기존엔 인기때문에 묻혀있다가..

논란 하나 터지니 하나 또 재조명 된것이지요.

 

 

바로 정준영이 신체 건강한 20대 대한민국 남성임에도 불구하고

군대를 입대하지않고 군면제를 받았다는 사실인데요.

정준영은 왜 군대를 가지않았을까요 ?

노래와 예능등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정준영.

김희철과 노홍철을 잇는 새로운 뉴 똘I 캐릭터로

4차원 발언도 많이하고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그런 정준영이 군대를 가지않은 이유는..

학력 미달이라고 합니다. 잉? 꽤 놀랍죠?

사실 아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정준영도 외국 출신인데요..

 

 

 

정준영은 어릴적 부모님 사업때문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태어났고요

다섯살때까지는 인도네시아에서 살고, 이후는 중국으로 갔다고합니다.

외국에서 학교를 다녔지만 학력이 인정되지 않았다는..

그런 정준영의 최종 학력은 초등학교 졸업, 즉 초졸.

군입대 면제사유중 하나이죠. 이사실은 슈퍼스타K때 알려졌는데요

슈스케때 정준영을 모르시고 일박이일로 아신분들은 아마 처음아실듯 하네요..

그러면서 정준영 성형전 과거 사진도 왕왕 뜨고있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쌍커풀 라인을 깔끔하게해서 새 쌍꺼풀로 이미지가 확 바뀌었네요

 

지금모습을 보면 물론 코나 턱도 살짝 다르긴 한데요..

여자친구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한혐의때문에 수사를 받다가..

데뷔전 성형과거, 군대 입대 면제까지 다른 문제도 불거지네요.

하지만 정준영이 군대를 안가려고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

군대 가려고 신체검사를 받았는데, 검사장에서 학력미달이란걸 알았다고하네요.

즉 정준영은 군대 갈랬는데, 못간 케이스죠. 엠씨몽이나 유승준하곤 다른..

 

[화제이슈] - 정준영 성폭행 피소, 여친과 관계중 동영상 촬영 "내가?" 댓글까지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포켓몬 닌텐도 불법다운 인스타그램에 인증;

[화제이슈] - 설현 가족사진, 엄마 아빠 + 언니 공개! 키와 콧대는 유전? 미쳤네;;

[화제이슈] - 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