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베이비복스 해체 진짜이유, DOC 이하늘 아니다" 뭐길래..

 

 

 

 

윤은혜, 간미연, 김이지, 이희진등과 함께

우리나라 1세대 섹시 걸그룹이었던 베이비복스 심은진.

현재는 sbs 아침 일일드라마 연속극 사랑이오네요 에서

신다희 역할로 연기 열연중이기도 하죠?

사랑이 오네요 전에도 드라마스페셜 수상한7병동, 야경꾼일지,

그녀의 신화, 간신, 사랑도 돈이 되나요, 거상김만덕 등등..

크고 작은 드라마 영화에서 주연 조연으로 연기 활동을 했는데요.

 

 

그런 심은진이 알고보니 연기로 전향한 이유가 따로 있더라구요.

당대 최고 인기 그룹이엇던 베이비 복스가 해체하게 된 이유도 따로있고요.

시간이 지나서 심은진이 직접 이에 대해 입을 열고 사실을 밝혔네요..

심은진이 드디어 밝힌 베이비복스 진짜 해체이유, 뭘까요?

심은진은 현재 "우주의 크리스마스"라는 영화를 찍고있는데요

인터뷰장에서 베이비복스 탈퇴 뒷 이야기를 전했더라구요.

이와중에 비키니 수영복 입은 심은진 몸매 b ㄷㄷ

어릴때부터 로봇처럼 일했다는 심은진..

81년생으로 현재 심은진 나이는 36살이지만

데뷔를 98년도에 했죠. 당시 고2, 고3 정도 18세 19세의 나이었을거에요

 

 

 

그렇다보니 시키는대로만 했고..

24살 25살부터 사춘기가 와서 자아찾기가 시작되었다고..

그래서 베이비복스 탈퇴를하고 활동을 관둔거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또 탈퇴한게 사춘기 때문만도 아니에요. 경제적 이유도..

2016년 아직도 미수금, 빚이 잇다고 하는 베이비복스;;;;;;

사장님도 매니저도 다 힘들고 경제난에 허덕였다고해요.

와 1세대 그룹들 진짜 열악햇네요.. 난 심은진 진짜 좋아햇는데..

강남에 건물 몇개 있을줄 알앗는데 ㅜㅜ 1세대는 진짜 정산 제대로 안해준듯..

 

그렇다보니 경제적으로 궁핍해지고.. 삶이 힘들었다는 심은진..

견디다 못해 탈퇴한거죠. 하지만 다른 멤버들도 같이 나가자고하기에는

다른 베복 멤버들 인생까지 책임질수잇을까 싶어 자신이 없었다고해요.

 

이천수와 열애설도 있고 화려하고 인기많은줄만 알앗떤 심은진..

그런 속사정이 있었네요..  당시 디알뮤직 이라는 소속사로 알고있는데..

라니아 사장으로도 아는.. 그렇게 잘나가고 행사 뛰었는데

미수금에 생활고라니.. 너무하네요..

 

[화제이슈] - 인피니트 태풍 표절? 뮤비 음원 들어보니 베이비복스 GO와 유사

[화제이슈] - 이민호 윤아 열애? 수지 두고 양다리 or 결별인가..

[화제이슈] - 비토 전우치, 힛더스테이지 비토크루 폭군과 부적 도술을..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박해일 건보료 총정리, 아내 서유선 작가 회사..8천만원 냈다?

[화제이슈] - 성규 냉부해 최초 재출연, 쓰레기통 냉장고를부탁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