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 메 종 드 앙 트 완 ♥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차트를 휩쓸었던 트와이스의 cheer up.

그 치어업이 박효신과 임창정이 있는 차트에서도

여전히 1위를 한번씩 탈환한다는 무서운 이야기가..ㅋㅋ

우아하게, 치얼업으로 이제는 대세 걸그룹이 된 트와이스가

이번 미니앨범은 할로윈 trick or treat, TT라는 컨셉으로 돌아왔더라구요.

할로윈 이라는 시즌을 맞이해서 다양한 코스튬으로 코스프레를 보여준 트와이스 멤버들

아홉멤버 다 이쁘지만 그중에서 제일 화제가 된것은 바로 토끼 다현!

독수리 소녀가 당근먹는 흰토끼로 변신하다니 ㅋㅋㅋ

토끼다현 움짤, 캡쳐는 현재 커뮤니티에서도 인기를 얻고있지요 ㅋㅋ

 

 

그리고 버건디 메이크업하고 마녀로 돌아온 쯔위 역시..

와..쯔위는 정말 미모가 헐리우드 급이더라구요

일단 멤버별로 컨셉과 캐릭터가 독특해서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앗, 너무너무너무? 이건 아이오아이 노래인데 ㅋㅋ 심지어 박진영이 곡줌ㅋㅋ

근데 박진영은 자기 애들 트와이스 컴백하는데 또 겹치기로 곡을주고..

마녀 쯔위. 치명적인 분위기 미녀..ㄷㄷ

이런 강하고 찐한 메이크업인데도 촌스럽지않은 화장..

화장의완성은 얼굴..화완얼?

이번 트와이스 3집 미니앨범 TT 곡반응 같은 경우는 두갈래로 나뉘는데요

cheer up 보다는 약하다. 노래 사비 후렴구가 별로 중독성이 없다 라는 말도 있고요

블랙아이드필승이 갈수록 노래가 별로다 라는 비난이나 비판적인 의견도 많고요..

게다가 발음이 너무 이상해서 못알아듣겠다는 평도 많아요.

나연이 사나 파트빼고는 1절 전멸, 외국인 멤버들은 이해하려해도 정도가 심하다 그러고..

 

 

 

그런가하면 ..분위기가 신비롭다, 비트가 중독성 강하고 가사가 좋다라는 반응도 있고요

일단 뮤직비디오 뮤비 동영상 비주얼이 압도한다. 과연 트와이스다 라는 긍정적 반응도있네요.

솔직히 트와이스가 하니까 살릴수 있었던거죠..ㅎㅎ 쳐럽같은 컬러팝으로 가지..

요즘 장안의 화제인 토끼 다현 ㅋㅋㅋ 저 앙증맞은 앞니로

야무지게 당근을 꽉 깨무는 ㅋㅋ 엉덩이마져 귀여운 ㅋㅋㅋ

진짜 토끼들 사이에서 ㅋㅋㅋㅋ

이번에 파트 너무 적게줬다고 팬들사이에서 난리가 난 정연..

우아하게때도 그렇고 늘 보면 구석에 박혀잇고 안무할때도 보면

정연이가 이쪽구석에서 저쪽구석으로 이동만 한다고..ㅜㅜ

 

보면 트와이스는 늘 나연이가 제일 파트가 많고

엔딩이나 시작할때 늘 나연이 클로즈업..인듯.

근데 또 나연이가 노래나 표정을 젤 잘살리긴해요

요건 악마 서큐비스? 컨셉 캐릭터인듯

이번에 살쪘다고 몸매가 다르다고 말이 많은 지효..

지효는 보면 살이 좀 잘찌는 스타일 같아요

겨울나라 공주 엘사공주 비슷한 그런 캐릭터 같은데..

지효 승모근이 좀 심하긴 하더라구요. 데뷔전에도 살때매 고생많이 했는데..

 

그래도 미모만큼은 넘사벽 ㅎㅎ

트와이스 멤버들 이번 캐릭터 코스프레 컨셉 정리하자면..

나연 : 악마   , 정연 : 피노키오   , 모모 : 팅커벨

힛걸 : 사나  , 하얀 겨울나라 공주 : 지효    ,해적 : 미나

토끼 다현    , 인어공주 채영    , 뱀파이어 쯔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갤럭시노트7 폭발 트와이스 예언 "전화가 펑 터질것만 같아"

[화제이슈] - 트와이스 아육대 관객석 난입, 팬들 삼시세끼 직접 먹이는중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블로그 글 유출, 사진 "팬선물 무의미"

[화제이슈] - 설현 쯔위 하니 텔미 동영상, 양민학살하는 걸그룹 비주얼 top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