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페네르바체 회장 스킨십, 나쁜손으로 어딜 만져? :: 메 종 드 앙 트 완 ♥

 

 

 

 

한일전산 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서

맹활약하다가 현재는 피피에이피 소속사 페네르바체 SK에서 선수로 뛰고있는 김연경.

얼마전 있었던 리우 올림픽에서도 여자배구 국가대표로 출전해서 미친 기량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비록 안타깝게도 4강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올림픽 이후로 뭐 거의 국가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는데 성공한 김연경.

근데 김연경이 타고난 큰키와 피지컬, 압도적인 경기력으로도 이름높고

세계에 한번 날까말까할 정도의 엄청난 선수인건 이미 다들 알았지만..

김연경의 성격이나 예능감, 위트 넘치는 모습은 다들 몰랐었거든요.

물론 경기중에 "식빵!"을 외치면서 포효하는 모습보며 짐작한 분들도 있었겠지만요 ㅋㅋ

 

김연경이 나혼자산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등의 예능프로그램 출전하면서..

그간 몰랐던 인간 김연경의 소탈하고 솔직한 모습, 웃긴모습이 드러나면서..

김연경 그냥 운동선수하지말고 은퇴해서 서장훈 강호동처럼 연예인해라 하는 말도 나오는 ㅋㅋ

아까 스태프들에게도 꺼리낌없이 장난치더니..

이번에는 일본 배구 레전드 선수에게 목과 턱을 툭 치는 ㅋㅋ

 

그뿐만이 아닙니다 ㅋㅋ

심지어 브라질 감독 배를 쓰담쓰담..

참고로 저분이 과거 페네르바체 감독이었어요 ㅋㅋㅋ 지금은 브라질 간..

 

김연경을 유럽으로 이끌어준 분이나 다름없어서..

김연경에게는 더더욱 둘도없는 은인이고 더욱 가깝게 느껴지는 사람이겠죠?ㅋㅋ

지금의 김연경 연봉 십수억도.. 이분과의 인연에서 시작한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뛰고있는 페네르바체 회장의 배까지 쓰담쓰담ㅋㅋㅋ

김연경 나쁜손 클라스 보소 ㅋㅋㅋ 장난아니죠 ㅋㅋ

심지어 신문까지 난 김연경의 스킨십..

말풍선에 내용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 :남자소개시켜줄게

김연경 : 키큰남자로 해줘

[화제이슈] - 김연경 나혼자산다, 벤츠 긁혀도 쿨하더니 청바지 앞에선..ㅋㅋ

[화제이슈] - 제시 행사비 얼마? 김연경 깜놀한 이유가..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화제이슈] - 김연경 씨발 + 국대선수들의 식빵 입모양 욕모음 ㅋㅋㅋ

[화제이슈] - 김연경 세레머니 스페셜, 식빵 욕설 세리모니 일본반응 쩔어ㅋㅋ

[화제이슈] - 최여진 엄마 인스타그램 "기보배 미친X, 보신탕 먹지마"

[화제이슈] - 박찬호 민폐, 진짜사나이 훈련소 취침중 박수와 고성 호통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 Recent posts